[범일동]#970 제주에서 먹기힘든 꼼장어 먹으러..장어촌

톨세의 970번째 이야기.안녕하세요.. Daily Poster”달러 세”입니다…제주에서 친구가 날아왔어요…”뭐?먹고 싶어?”라는 질문에 “1번 호르몬.2번 꼼장어.두 가지 얘기하겠습니다.(웃음) 양곱창은 돌쇠가 멀리하는 음식 중 하나니까, 애완동물!! 그럼 곰장어 당첨!!ᄏᄏ 또 다른 친구 사무실이 있는 범일동까지 날아가 보겠습니다…※주차정보:가계지하주차장이 있습니다.하지만 넓지 않습니다.대중교통을 이용하는 편이 좋다고 생각합니다.(웃음)

>

들어가기 전… 한 방 먹고… 들어가볼게요

>

석철의 눈에 띄다!! 들어간…돌쇠가 좋아하는 “건강 음식점”스티커..

>

저녁식사시간이 조금 지나가서…손님이 한번 빠진 상태…

>

장어는 기력회복에 도움이 되는 스테미너 요리로….두뇌발달과 치매예방에 효능이….하지만 장어를 먹으러 온 것은 아니다.

>

자연산 장어 양념구이가 특대로 주문…

>

반찬들이 들어옵니다.기력에 좋은 정구네.(웃음)

>

살얼음을 동동 동동 치미 굿

>

깨 드레싱이 뿌려진… 샐러드…

>

그리고 입장한 양념장어 굼실굼실… 젊네요!!! ᄒᄒ

>

자… 한상 생겼어요이제 익기를 기다립니다.

>

보글보글… 잘 익어 가고 있어요

>

겨우 잘 익었어요.시작해 봅시다

>

잘 익었나…그냥 1점…아니 2점 해봐…(웃음)

>

양념장어는 싸먹는게 제맛이야!(웃음)

>

기력에 좋은 테니스도 듬뿍… 쓰러집니다…(웃음)

>

부산에 살아도 간을 잘 못하는데,제주에서 온 친구들 덕분에… 많이 먹었네요.돌센 인증샷도 잊지말고!

>

양념장어의 마무리는 볶음밥입니다.(웃음)

>

역시 맛있게…

>

사장님께서 장어도시락국도 맛보라고 하셨습니다.감사합니다전체적으로. 깨끗한 가게와 그리고 특히 돌쇠가 마음에 들었던 나트륨을 줄이는 식당의 “건강음식점”… 그리고 친절한 사장과 마감시간까지 활력이 넘치는 홀 담당직원분… 아주 인상 깊었습니다. 음식도 깔끔하고 맛있고 전부 만족했습니다…굿…장어와 장어 가격이 예전과는 다른 점이 조금 문제였지만, 범일동 사무실의 친구들이 지불했습니다.친구야!! 잘 먹었습니다.ᄏᄏᄏ 월급받으면 장어(장어) 사줄께.

본 포스팅은 내 돈으로 내가 먹은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이므로 참고해 주세요업체로부터 어떠한 청탁이나 물품도 주지 않지만 받을 일도 없습니다. 블러그 체험단에 가서 정말 솔직한 포스팅해서 싫은 소리를 듣고 지금은 하지 않습니다.※방문일과 포스팅한 날짜가 다소 상이할 수 있습니다.이웃과서로이웃은더많은글을볼수있습니다.《세하톨발:세계에 1개밖에 없는 돌 철의 발사 사진)

>

야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