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계좌개설(feat.카카오뱅크),주식사는법-주린이만 보세요 ❓

>

처음부터 말씀 드리겠습니다.주식의 매입 방법, 주식 계좌의 개설 방법 등, 주식 시장의 매입 방법, 주식 계좌의 개설 방법 등, 주식을 시작하는 방법입니다.개인적으로 주식 공부를 하는 공간이면서도, 찐! 찐! 찐! 저처럼 주식의 주식도 모르는 분들을 위한 포스팅입니다.달인은 건너뛰세요.

>

생전에 주식에 관심이 없던 라콘이에요.살면서 제가 하는 일 이외에는 관심이 없었기 때문에 주식이라는 것을 알려고 생각한 적도 없습니다.하지만 나이가 들면서 느끼는 것은 단순히 일을 해서 돈을 버는 것은 한계가 있다. 라는 것이었습니다.

돈을 더 빨리 버는 현명한 돈을 벌 방법을 찾고 싶어졌어요.그렇게 자연스럽게 돈이 되는 모든 것에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그 중 하나가 주식! ▲돈의 흐름=주식이 아닐까요.긍정적인 마인드로 주식 세계에 뒤늦게라도 발을 내딛어 보겠습니다.갑자기 어른들이 어렸을때부터 하신말씀이 생각나네요.

그렇게 어릴 때부터 어른 말도 지겹지도 않았는데, 어떻게 된 게 이것만은 잘 지켰어요.ᄏᄏᄏ 제 나름대로의 계획과 포트폴리오를 정해서 올바른 투자를 하면 좋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어차피 소액으로 하면서 돈의 흐름을 공부하는 것이 주목적입니다.

아주 밑바닥부터 굶주린 제 눈높이에 맞는 포스팅입니다.초등학생도 할 수 있는 포스팅이니 앞으로 주식계좌를 만들려는 분은 따라오세요.저와함께공부하면서시작해보는것도좋을것같습니다.)투자팁은줄수없지만주식을공부하면서관련용어를찾으면간단하게풀어서포스팅하는것으로합시다. 함께 공부합시다.

>

주식을 거래하기 위해서는 주식 계좌를 개설해야 합니다.주식을 개설하는 방법에는, 대면 계좌 개설, 비대면 계좌 개설의 방법이 있습니다.과거에는 주식계좌를 개설하기 위해 직접 증권사를 방문해 개설했지만 최근에는 비대면계좌 개설이라고 해서 인터넷의 발달과 스마트폰 PC 보급으로 증권사에 직접 방문하지 않고 휴대전화와 PC만 있으면 쉽게 주식계좌를 개설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이 갤럭시라 안드로이드 OS로 설명합니다.플레이스토어(Play스토어)에서 비대면 계좌 개설이라고 검색하면 증권사별로 Y증권 계좌 개설이라고 검색됩니다.여기서 원하는 증권사를 골라서 가입하고 개설하시면 됩니다.각 증권사별로 계좌 개설 시 수수료 할인, 주식 1주 및 현금 지급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므&#
47196; 본인에게 맞는 증권사를 선택하면 될 것입니다.

전 카카오뱅크를 부거래은행으로 이용중이어서 카카오뱅크를 통해 주식계좌 개설을 신청하였습니다.비대면 계좌 개설 이벤트로 주식 수수료를 무료로 하고 있군요.

카카오뱅크에 들어가면 왼쪽 상단의 ↑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표시됩니다. 여기서 증권사 주식계좌 클릭!

>

>

한국 투자를 선택 시 개설 축하 혜택으로 주식 1주/주식 거래 혜택 상품권 1만원/위탁 거래 수수료 평생 무료 이렇게 혜택이 있습니다.주식 위탁거래 수수료라고 무조건 무료는 아닙니다.수수료에 관해서는 추후 별도로 포스팅해 드리겠습니다.공부해보니수수료도유형이두가지가있었어요.위탁거래 수수료와 증권거래세가 있고 위탁거래 수수료는 증권사에 따라 다르며 온라인과 오프라인 위탁 수수료는 조금씩 다릅니다.

>

>

>

>

>

여기까지라면 해당 증권사에 방문한 뒤 공인인증센터, 증권사용 공인인증서를 발급해 주세요. 공인인증서에도 일반, 범용인증서로 나뉘는데.일반 공인인증서는 일반 시중은행 인증서로 사용할 수 없으므로 이 점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이제 본격적으로 주식을 사야겠죠?

>

>

여기서 오늘 포스팅 끝. 저도 아직 여기까지밖에 못했어요.-,-;; 죄송합니다…

어제 오후부터 준비한거라 오늘 선거일까지 장마로 본격적으로 시작하지 못했네요.장마철에는 주식을 살 수 없습니다.주식 사는 법, 주식 파는 쪽의 포스팅은 다음 기회로 하겠습니다저의 실수는 꼭 지적해주세요 (웃음)

뭐든지 일단 시작이 반이라고 했어요.생각만하고 행동으로 옮길것이 너무 많습니다. 너무 후회되는 부분입니다.경험상 무엇이든 완벽하게 준비해서 시작하면 늦어요.주식뿐
아니라 어떤 일을 시작하려고 할 때 공부하고 철저히 준비해서 완벽해지면 그때 시작해야 한다. 확실히 할 때 해야겠다 싶으면 영원히 못할 것 같아요.그만큼 바로 행동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해요.일단 처음 경험하는 것이 좀 더 빨리 자기 것으로 만드는 지름길이라고 생각합니다.지금 시작한지 얼마 안되서 주식이든 부동산이든 마케팅이든 자기계발이든 모든게 힘들지만 계속 하다보면 더 쉬워집니다.어쩌면 주식에 주식도 몰랐던 제가 그냥 주식을 사려고 한다면 무모하다고는 말할 수 없지만, 소액에 시작해 제 주식이 생기면 제 돈이 어떻게 돌아가는지, 돈의 흐름이 어떻게 돌아가는지, 경제가 어떻게 돌아가는지 알 수 있을 것입니다.절대로 무리하게 투기하지 마세요.한 사람만의 올바른 기준을 세워 투자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