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 영화 추천 ::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 ❓

여러분 안녕하세요 행복한 수요일입니다여러분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요즘 코로나때문에 나라가 매우 복잡한데, 양이 많다 함께 건강하게 이겨냅시다…! 그럼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 오늘 제가 여러분께 소개할 포스팅의 주제는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입니다! 어제 계속해서 장르의 영화를 소개하려고 하는데요.오늘은 판타지 영화를 추천하고 싶습니다.판타지라고 하면… 마법! 마법이라고 하면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이잖아요.그럼 오늘 포스팅도 재미있게 봐주세요~마지막에는 댓글을 달아주는 센스까지!ᄏᄏ그럼 정말 포스팅 시작해볼게요~!

>

htt중 pss://youtu.be/TipZCAg24og

s://youtu.be/PbdM1db3JbY

이 작품의 예고편이에요! 2001년에 공개한 작품이므로, 예고편도 꽤 오래 됐어요!하하하가 작품은 참고로 제74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미술상 음악상, 메이크업상 후보작이었습니다!

>

>

>

해리포터는 위압적인 버논 삼촌과 냉담한 이모 페투니아, 탐욕스럽고 버릇없는 사촌 재즐리 아래에서 온갖 학대를 견디며 계단 아래 벽장에서 생활한다. 고모네 가족도 해리와의 동거가 불편하기는 마찬가지다.고모 페투니아에게는 해리가 어머니 같은(?) 누나 부부에 대한 기억을 되살리는 달갑지 않은 존재다.​ 11세 생일이 며칠 앞으로 다가왔지만 한번도 생일 파티를 벌이거나 제대로 된 생일 선물을 받은 적이 없는 해리와 해서는 특히 즐거운 일도 기대하지도 않는다. 11세 생일을 며칠 앞둔 어느 날 해리에 녹색 잉크로 쓰여진 편지 한통이 배달된다. 그 편지의 내용은 다름 아닌 하리의 11세 생일을 맞아 전설적인 “호그와트 마법 학교”에서 보낸 입학 초대장이었다.그리고 해리의 생일을 축하하러 온 거인 해그리드는 해리가 몰랐던 해리의 진정한 정체를 가르쳐 주고…. 그것은 바로 해리가 엄청난 능력을 가진 마법사라는 것….!

>

해리는 해그리드의 지시대로 자신을 괴롭히던 이모의 집을 주저 없이 떠나 호그와트행을 택한다.런던의 킹 스쿠 로스 역에 있는 비밀 9와 3/4이 얼마든지에서 호그와트 특급 열차에 탄 해리는 열차 내에서 동일한 호그와트 마법 학교 입학생의 헤르미온느 그레인저와 론 위즐리를 만나고 친구가 된다.이들과 함께 호그와트에 입학한 해리&#4
5716; 놀라운 모험의 세계를 경험하며 다양한 신기한 마법을 배워간다.또 빗자루를 타고 공중을 날아다니며 경기하는 스릴 만점의 퀴디치 경기에서 스타로 탄생하면서룡, 머리가 3개 달린 개, 유니콘, 물리, 히포 그리프 등의 신비로운 동물과 만나는 모험을 즐긴다. 그러던 어느 날 해리는 호그와트 지하실에 영원한 삶을 가져다주는 마법사의 돌이 비밀리에 보관되어 있다는 것을 알게 되고, 해리의 부모를 죽인 볼드모트가 그 돌을 노린다는 사실도 알게 된다.볼드모트는 해리를 죽이려다 실패하고 이마에 번개 모양의 흉터를 남긴 장본인이다.해리는 볼드모트로부터 마법의 돌과 호그와트 마법학교를 지키기 위해 필사적인 노력을 하지만…

>

이어서 이 작품의 명대사도 함께 소개해 드리겠습니다.판타지 마법영화답게..대사도 판타지 마법처럼 굉장히 울적하답니다.후후후.

헤르미온느 대사를 저는 정말 좋아합니다. 언제나 멋있고 똑똑한 맛으로 살아가던 헤르미온느가 말해 더 감동적이였군요! 후후

>

>

오늘의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 포스팅은 여기까지! 재미있게 보셨어요?개인적으로 이번 포스팅은 제가 정말 좋아하고 또 재미있게 본 주제이기 때문에 애정을 담아 작성할 수 있었습니다. 다음 장르의 영화 추천은 어떤 장르가 좋을까요?좋아하는 장르 있으면 댓글로 알려주세요.후후후.

>

오늘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포스팅이 재미있게 보셨다면 댓글 공감 부탁드립니다.또한 다음 포스팅 주제로 관심있는 소재가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요.다음 포스팅부터 적극적으로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그럼 여러분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세요저는 이번에 더 재미있는 포스팅, 알찬 포스팅, 유익한 포스팅으로 돌아옵니다~!! 그럼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