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 용량 디바이스관리로 최적화로 사용하기:) 꿀팁!!!

휴대 전화를 2년 사용하면 할부가 끝나고 요금이 싸지고 있는데 속도가 느려지거나 말 더듬이이거나 문제가 하나씩 발생했습니다 이로써 2년에 쓰면 모두를 바꾸나 봅니다.저는 이번 3년까지 쓰고 볼 라프니다.

>

디바이스의 관리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휴대 전화를 사용하고 있었습니다만, 액정이 지면과 헤딩을 해 결함답게 깨져 버려, 이 기능까지 알게 된 것입니다.직원이 정말 친절했는데 점수를 잘 줬나?쿠쿠쿠

>

디바이스의 관리는, 휴대 용량이 부족할 때에 죄악화하는 기능으로, 불필요한 앱이나 배터리를 먹는 것을 알고, 잡고, 정리해 주는 기특한 녀석입니다.지금 저의 휴대폰 번호는 97%최적화이지만 여기서 만족하지 않고 100%를 만들어 봅니다.

>

지금최적화를누르면자동으로사용중인앱이나저장공간확보악성앱이나바이러스스캔까지스스로적극

>

보이나요 100%14.9GB와 저장 공간이 확보됐어요 잠깐,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

100%최적화됐다고 곧바로 이용하지 않고 꼭 재개를 누르고 재기동 후 휴대폰을 사용하면 서비스 센터 직원 분이 말씀하셨어요.컴퓨터도 프로그램을 설치하면 다시 시작하듯이 휴대전화도 같은 원리라고 말씀하시면서 꼭 다시 하라고 강조했습니다.디바이스 관리는 일주일에 한번만 해도 된대요.1주일에 1회도 생각 하지 않으므로…오른쪽 위 쪽에 점을 3개 선택하면 1주일에 1차 자동 재개시 기능이 있으니까 그 기능을 이용해도 좋다고 생각합니다.스마트폰은 기능이 엄청 많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