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판오분전 아이폰자판 ⭐

개판 5분 전에 iPhone키보드를 누르면”ᅥ” 찍혔고,”ᅦ”을 누르면”ᅢ”이 밀려서 몇 차례나 수정해야 한다.신제품으로 나올 때마다 가격은 올리면서 덤으로 씌우고 성능 차이는 거기서 업그레이드되는 만큼 다운그레이드도 함께 한다. 하나는 좋아질수록, 또 하나는 나빠질 것이다.아이 폰 3,4시절의 애플 보스의 때는 키보드가 이러고 있지 않았다. 군장이 바뀐 그 집의 수장인 탐쿡인지 주방장인지는 높고 낮은 돈만 쓰는 질 나쁜 장사꾼으로 보인다.요즘 키보드는 개판 5분 전 휴대폰이 커지면서 자판 인식률이 그만큼 부정확해진 것이다.지금 욕한 나처럼 울나라도 코로나 때문에 엎친 데 덮친 격으로 나라 욕하고 성토하는 일이 많아지는 것 같다.우한 폐렴 사태는 전 국민의 생명에 위험을 주는 것이며, 신속히 결정돼야 할 국정이 시기를 놓치고 미적거리다 보면 경제와 외교, 나아가 국격까지 손상될까 걱정하는 많은 사람들이 초조함을 느낀다.​보다 상당히면 자신의 이름 서명까지 하며 나라가 기울고 침몰하는 세우오루호려고 궐기할까 ​ ​ 왕보다 강한 언론의 위력은 대단하다 쏟아 붓고 있는 뉴스 보도와 언론에 실린 글을 접하면서 불과 며칠 전까지 전철 타면 10명에 3~4명은 마스크 착용을 하지 않았지만 최근 며칠 사이에 전차라고 보면 마스크 안 쓴 사람 찾아 보기가 하늘의 매우 어려운 ​ ​

>

>

.
프로야구 삼성 라이온즈가 9일부터 대구 삼성 라이온즈 파크에서 열리는 롯데 자이언츠와의 홈 3연전 동안 라팍 클래식시리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여파가 일본프로야구(NPB) 지바 롯데 마린스를 할퀴었다. 최지만(29, 탬파베이 레이스)이 아메리칸리그 디비전시리즈(ALDS) 2차전 세 번째 타석에서도 볼넷으로 출루하며 3출루 경기를 펼쳤다. 프로야구 LG 트윈스 박용택이 KBO리그 최초 2500안타에 이어 통산 최다 경기 출장 신기록 달성도 눈앞에 두고 있다. 최지만(29, 탬파베이 레이스)이 아메리칸리그 디비전시리즈(ALDS) 2차전 세 번째 타석에서도 볼넷으로 출루하며 3출루 경기를 펼쳤다.

>

​​​​​​​​​​​​​​​

.
손수현 분노, 낙태죄 유지? 놀리나, 낙태죄 폐지해 배우 손수현이 현행 낙태죄 유지에 분노했다. 나를 사랑한 스파이 문정혁X유인나X임주환, 세상 달콤한 트릭 3차 티저 문정혁, 유인나, 임주환의 달콤한 트릭이 시작된다.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금손 특집을 선보인다. 위클리 13일 컴백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오는 13일 컴백을 앞둔 걸그룹 위클리(Weeekly)가 타이틀곡 포함 새 앨범 음원 일부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펜트하우스 2차 티저 순옥킴의 본격적인 서스펜스 복수극 SBS 펜트하우스가 숨 쉴 틈 없이 몰아치는, 강렬함이 남다른 2차 티저를 공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