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참여연대, “‘해외연수’ 박병수 의장 등 백배 사죄하라” 알아봐요­

>

공주참여자치시민연대 c백제뉴스

공주)참여 자치 시민 연대(이하, 공주)참여 연대)는 31일 공주시 의회 후 박병수 의장을 포함한 충남의 시군 의회 의장단이 해외 연수를 떠난 것과 관련, 비난 성명을 냈다.공주참여연대는 이날 중국에서 발생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의 국내 확산으로 전국이 현재 긴박한 비상사태를 겪고 있다며 충남도의 경우 우한 교민들이 아산시에 위치한 경찰인력개발원에 임시 수용돼 있어 도민들은 우려의 마음으로 사태를 지켜보고 있다고 밝혔다.이어”이런 때 충남 15개 시군 의회 의장으로 구성된 충남의 시군 의회 의장단 협의회(회장 김진호 논산시 의회 의장)이 1월 28일부터 7박 9일 일정으로 현재 동유럽에 외유성 해외 연수를 가고 있다고 해서 도민의 공분을 사고 있다”라고 지적했다.공주참여연대는 “공주 시민단체 중 특히 공주시의회 박병수 의장이 이번 해외연수 강행… 원본 기사를 본다.

.
프로야구 삼성 라이온즈가 9일부터 대구 삼성 라이온즈 파크에서 열리는 롯데 자이언츠와의 홈 3연전 동안 라팍 클래식시리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여파가 일본프로야구(NPB) 지바 롯데 마린스를 할퀴었다. 최지만(29, 탬파베이 레이스)이 아메리칸리그 디비전시리즈(ALDS) 2차전 세 번째 타석에서도 볼넷으로 출루하며 3출루 경기를 펼쳤다. 프로야구 LG 트윈스 박용택이 KBO리그 최초 2500안타에 이어 통산 최다 경기 출장 신기록 달성도 눈앞에 두고 있다. 최지만(29, 탬파베이 레이스)이 아메리칸리그 디비전시리즈(ALDS) 2차전 세 번째 타석에서도 볼넷으로 출루하며 3출루 경기를 펼쳤다.

.
손수현 분노, 낙태죄 유지? 놀리나, 낙태죄 폐지해 배우 손수현이 현행 낙태죄 유지에 분노했다. 나를 사랑한 스파이 문정혁X유인나X임주환, 세상 달콤한 트릭 3차 티저 문정혁, 유인나, 임주환의 달콤한 트릭이 시작된다.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금손 특집을 선보인다. 위클리 13일 컴백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오는 13일 컴백을 앞둔 걸그룹 위클리(Weeekly)가 타이틀곡 포함 새 앨범 음원 일부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펜트하우스 2차 티저 순옥킴의 본격적인 서스펜스 복수극 SBS 펜트하우스가 숨 쉴 틈 없이 몰아치는, 강렬함이 남다른 2차 티저를 공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