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디팡 | 꽃돈템, 마마스앤파파스 솔라2 (유모차 구입 팁)

>

안녕하세요 황각시입니다날씨가 너무 좋은 요즘슬슬 콧동도 백일이라 외출을 시도하고 있더라고요!11월은 추워지니까~ 10월에 열심히 다니자! 라는 마음에서 부터야~ 그래서 동생한테 디럭스 유모차를 물려받았는데~ 절충형도 꼭 산다고 강조하는 데 고민하다가 크디팡에서 마마스&파파스 솔라 2지인의 기회에서 구입하게 되서도 절충형의 유모차가 많지만… 지인이 너무 추워서 그디팡 그러니까 뭔가 그래..마마스&파파스 솔라 2가 쓰고 보면 괭장히 좋다면서요~그래서 OK!날리면 명절 연휴 정도에 도착했어요~

>

난생 처음 집 밖에서 유모차를 경험해 본 꽃동.좋은가 출발! 이라고 외치는 듯한 이 느낌.그래, 가보자.아들 : -)

>

마마스&파파스 솔라 2는 접었을 때, 신랑 차에 서울 옥 들어 있습니다.가로에는 편하게 들어가고 세로에는 정리함이 없으면 들어갑니다.[부렸을 때 크기도 체크해 놓으면 돼요!]

>

크디팡에서 마마스&파파스 솔라 2과 어린이 시트를 함께 구매했대요.같이 구매하면 가격이 더 좋대요. [할인행사, 기획행사 등을 미리 알아두세요~] 아는사람은 어디서 이 정보를 알게 되었는지~ 구 디팡의 오프라인 매장에 자주 들른대요.저는 어린이용 카시트는 우선 하나 있어서 고민했지만 유모차만 구했는데, 같이 살걸 그랬어요~ 신랑차가 아니라 제 차에도 카시트를 장착해 두고 싶었어요.크디팡의 홈페이지에서도 솔라 2행사 중이었지만 링크 걸겠습니다~

>

마마스&파파스 솔라 2는 영국의 브랜드의 유모차입니다.처음 봤을 때는 튼튼할까? 하면 직접 가지고 가서 끌고 보니 너무 편했습니다!꽃 돈은 등 센서는 아니지만~엄마에게 안겨서 있는 것을 좋아한 어린애라~7kg돌파한 뒤 손목 통증이 느껴졌습니다.하지만 유모차를 싣고 나가면 그 시간만큼은 손목은 자유! 매일 유모차를 산책하자고 할 정도로 손목이 편해요.저처럼 손목이 아픈 분은 가까운 공원에서도 유모차를 가지고 가보세요.~아기띠보다 훨씬 편하고 좋아요 🙂 귀찮아서 그래요~ 그 귀찮음이 한번에 날아가요! 무엇보다 엄마도 걷으시면 운동이 되시고~ 몸도 가벼워지고요~

>

유모차는 처음인 나.아기도 처음이겠지만 엄마도 처음이기 때문에 어려운 유모차는 싫었습니다. [사용법이 간단한 유모차를 선택해 주세요!]그래서 지인이 크디팡 매장에서 고를 때, 엄마도 쉽게 할 수 있는 유모차에 마마스&파파스 솔라 2를 골랐다고 하게.너무 믿고 가는 지인이라 큰 망설임 없이 선택했거든요.직접 써보니까~ 기계치인 저도 운전대를 접고~ 벨트도 잘 매줘요~

>

>

그리고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 부분은 안전했습니다. [안전장치 확인도 잘 하시기 바랍니다.유모차는 겨우 내리막에서 내려갈 수도 있고, 그래서인지 유모차 안전사고가 다발한다고 기사를 읽은 적이 있어요.그러나 마마스&파파스 솔라 2는 안전 장치가 잘되고 있습니다. 손잡이에 손목에 붙는 고리가 있으니까 걱정 없어요!!!제동도 거기 쉽게 되구요~(내가 무빙 워크에서도 사용하고 보니 굿이었습니다)

>

>

그리고 안전장치의 기본! 안전벨트~ 정말 쉽게 잠그고 풀 수 있어요.직접 써서 보니 마마스&파파스 솔라 2는 3개월 아기도 편하게 탈 수 있었습니다.백일 떡을 맞대고 시장까지 1시간 반 정도 산책 겸 돌아다녔는데 잘 자고 편안합니다.유모차 라이너도 구입하고 바로 도착할 것입니다만, 라이너까지 있으면 더 편해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어린 아기는 나비 베개나 라이너를 활용하면 더 편리해요:-) 앞바퀴도 브레이크가 있어요! 브레이크 구동 방법을 미리 알아보는 것도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

지인이 크디팡에서 가장 먼저 솔라 2 보고 놀란 부분이 바로 바구니! [바구니가 크면 편해요! 너무 커요!] 기저귀 가방 2개나 들어갈 정도입니다~시장에 가서 잔뜩 사왔는데, 편하게 왔어요! 장바구니에 전부 이것저것 쌓아 놓았으니 더 안정감 있는 것 있죠. ᄒᄒ 부담없이 적당히 넣으셔도 됩니다! 집에 있는 디럭스씨는요… 기저귀 하나 넣기도 애매해서 유모차 가방을 따로 챙겨 다녀야 하는데 그럴 걱정은 없습니다.

>

각도 조절도 간단합니다.직관적이라고 할까요? 마마스&파파스 절충형 유모차 진짜 똑똑한 선택이었어요3명의 여동생도 디자인 보여서 줬으니까 예쁘다고 아무래도 엄마는 처리나 그립감을 금방 느낄 수 있잖아요.핸들링도 서툴고 쉽게 할 수 있고 그립감도 좋기 때문에 손에 푹 감기는 느낌입니다.

>

아기들의 직사광선을 쬐면 안 좋은 거 아시죠?햇빛 차단도 은은하게 뛰어나고 우리 불금이 산책길에서 눈도 편했어요.그리고 후드에 창문이 있기 때문에 아이의 상태를 확인하는 데에도 좋아요.

>

지인의 덕분에 아주 잘 선택한 마마스&파파스 솔라 2.10월 첫 한파 전에 여기저기 많이 산책하지 않으면…

>

오늘은 비가와서 더욱 서운한날.내일은 백일이니까 백일축하는 것과 바쁠 것이고, 일요일에는 밝은 햇빛으로 즐겁게 갔다 오면 좋겠다!

>

>

유모차 구매 시 꼭 확인하세요! – 안전장치 확인(브레이크, 벨트)-바퀴 크기(핸들링 차이 커요! 안정감도 있습니다~)-바구니의 크기(풍부하면 가방이나 짐을 넣을 좋아합니다)-기본 구성품의 확인(솔라 2-레인 커버/코프호도이 기본 구성입니다)

>

나는 크디팡오후라잉 매장에서 지인의 기회에서 구매 대행 부탁했어요~(지인이 매장에 가서 결제하고 택배로 보내어 줬습니다~)의 홈페이지도 있으니 마마스&파파스 솔라 2염두에 둔다면 개인적으로는 카시트까지 함께 기획에서 구매해도 좋을 것 같아요.사고나서 같이 샀어야 했는데.. 매장에 전화해서 한번 찾아뵈어야 합니다. 기획 찬스, 아주 좋았어요.전주는 비가 여전히 내리고 있습니다. 내일은 꽃동이의 백일이야.즐겁게 보내시길! 꽃동이가 잘 웃기를 기대합니다.~오늘도 아기엄마들~ 모두 힘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