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니트조끼 코디+롱셔츠+코코아 트임 와이드팬츠+발렌시아가 스피드러너[유뱅의 데일리룩 블로그] ­

이번 데일리 룩은 롱 셔츠와 크롭 니트의 조끼를 레이브하고 코코아 컬러의 트윈 와이드 팬츠와 발렌시아가 스피드 러너로 미니멀하게 코디해 봤다.특이한 크롭니트 조끼와 롱셔츠 레이어드의 조합으로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는 아이템이다.코코아 컬러 투임와이드 팬츠도 보기 드문 고급 컬러 제품이다.

>

>

.
프로야구 삼성 라이온즈가 9일부터 대구 삼성 라이온즈 파크에서 열리는 롯데 자이언츠와의 홈 3연전 동안 라팍 클래식시리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여파가 일본프로야구(NPB) 지바 롯데 마린스를 할퀴었다. 최지만(29, 탬파베이 레이스)이 아메리칸리그 디비전시리즈(ALDS) 2차전 세 번째 타석에서도 볼넷으로 출루하며 3출루 경기를 펼쳤다. 프로야구 LG 트윈스 박용택이 KBO리그 최초 2500안타에 이어 통산 최다 경기 출장 신기록 달성도 눈앞에 두고 있다. 최지만(29, 탬파베이 레이스)이 아메리칸리그 디비전시리즈(ALDS) 2차전 세 번째 타석에서도 볼넷으로 출루하며 3출루 경기를 펼쳤다.

화이트 칼라의 긴 셔츠는 총장이 80cm정도 오보핏에 나온 제품이다.오버핏 롱 셔츠라서 단품으로 입어도 예쁘지만 총장도 길고 소매도 커프스 셔츠 정도로 길어서 재킷, 니트 등에 레이어드해도 길게 입기 좋은 롱 셔츠다.프리 사이즈 오보 피트와 나왔고 175/65, 호와이토챠크샤쯔이다.

>

>

조끼는 독특한 디자인의 V넥 니트 조끼이다.크롭타입의 디자인에 오버핏한 미니멀 패션에 딱 맞는 아이템이다.이 니트조끼도 프리 사이즈 오버핏으로 출시돼 블랙 컬러로 구입했다.오버핏, 롱셔츠와 궁합이 잘 맞는 니트 조끼!

>

>

특히 이 롱셔츠는 밑단 양쪽에 열려 있어 더욱 세련되고 편리한 제품이다.팬츠는 고급스러운 코코아 컬러의 트윈와이드 팬츠로 코디했다.이런 와이드 팬츠로 코코아 컬러는 드물지만 색상도 너무 예뻐서 구입했다.세련된 세미 와이드 핏에 롱한 기장으로 나온 제품으로 민단 안쪽의 트임이 포인트인 제품이다.S, M두가지 사이즈로 나오고, 허리 30이지만 S착용하면 잘 어울린다.

>

>

>

트윈와이드 팬츠 밑단 안쪽 트윈 디테일 사진이다.핫팬츠는 코코아와이드팬츠입니다.신발은 수입업체에서 구입한 발렌시아가 st스피드러너다.제작 기간 2주 정도 걸릴, 가격 대비 품질 등 아주 만족한다.착화감도 좋아 이런 미니멀 패션은 물론 어디서든 코디하기 좋은 특가 아이템이다.

>

.
손수현 분노, 낙태죄 유지? 놀리나, 낙태죄 폐지해 배우 손수현이 현행 낙태죄 유지에 분노했다. 나를 사랑한 스파이 문정혁X유인나X임주환, 세상 달콤한 트릭 3차 티저 문정혁, 유인나, 임주환의 달콤한 트릭이 시작된다.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금손 특집을 선보인다. 위클리 13일 컴백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오는 13일 컴백을 앞둔 걸그룹 위클리(Weeekly)가 타이틀곡 포함 새 앨범 음원 일부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펜트하우스 2차 티저 순옥킴의 본격적인 서스펜스 복수극 SBS 펜트하우스가 숨 쉴 틈 없이 몰아치는, 강렬함이 남다른 2차 티저를 공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