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블루종 코디, 느와르 라르메스 ❓

오랫동안 남자블루 재킷 뭘 살지 고민하다가 결국 느와르 라르메스에서 구입했다. ​ 브랜드:누아르 랄메스 구매 사이즈:46값:33.8(공식 홈에서 회원의 할인을 받고)남자 불루죠은브랑도 중에 가죽 크오루데비 가장 좋은 가격이었다. 무엇보다 가죽 자체가 튼튼하고 모서리가 잘 잡혀 있어 멋이 잘 나온다. 슬랙스나 청바지에 무난히 어울리기 때문에 남성 블루종 코디에 이만한 재킷이 있을까 싶다.솔직히 스카장이나 봄버 같은 스타일은 어울리지 않는 이유도 있지만, 어쨌든 블랙 색 감으로 무두질 마무리는 바지터블 공법으로 마감된 가죽이라고 한다. 그래서 빛이 닿으면 은은한 레드와인 빛이 돈다. 블랙을 사도 집에서 보면 블랙이 아닌 것 같은 느낌이 들어.​​

>

내가 산 블루종은 스탠다드의 기본형이다. 기본가입 적립금 만 원 뺀 것 빼고는 정가로 산 제품인데 만족감이 상당하다.

.
프로야구 삼성 라이온즈가 9일부터 대구 삼성 라이온즈 파크에서 열리는 롯데 자이언츠와의 홈 3연전 동안 라팍 클래식시리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여파가 일본프로야구(NPB) 지바 롯데 마린스를 할퀴었다. 최지만(29, 탬파베이 레이스)이 아메리칸리그 디비전시리즈(ALDS) 2차전 세 번째 타석에서도 볼넷으로 출루하며 3출루 경기를 펼쳤다. 프로야구 LG 트윈스 박용택이 KBO리그 최초 2500안타에 이어 통산 최다 경기 출장 신기록 달성도 눈앞에 두고 있다. 최지만(29, 탬파베이 레이스)이 아메리칸리그 디비전시리즈(ALDS) 2차전 세 번째 타석에서도 볼넷으로 출루하며 3출루 경기를 펼쳤다.

>

>

정면으로 보듯이 길이는 길지 않다 가끔 해외 브랜드를 블루 재킷을 입어보면 애매한 기장감에 당황할 때가 있지만 그런 일은 전혀 없다. 한국인 체형에 잘 맞는 것 같다. 다만 매장의 재료는 갖고 있다. 버클이나, 지퍼 등 사소한 부재에도 디테일이 살아 있다. 사실 이것이 작은 부분이긴 하지만 부자재처럼 작은 디테일에도 신경을 쓴 것 자체가 옷의 완성도를 보여주는 지표이기 때문에 입는 사람에게는 결코 간과할 수 없다.

>

작은 부분이지만 허리 아래 바글 부분에도 누아르 라르메스라는 글자가 음각으로 새겨져 있다. 사실은 몇개의 브랜드가 이런 사소한 브붕우 무시하고 넘어가는 게 대부분인데, 30만원대의 명품 의류에서 이 같은 디테일이 가미되고 있다는 것은 고무적이다.​

>

어떤 솔기를 보면 확실히 보머 스타일의 루즈 핏은 다릅니다. 어깨선을 잘 잡아 체형 보정 효과가 크다. 보다 남성다운 어깨가 만들어진다. ​

>

>

>

>

가죽과 관련해 말하자면 가죽의 느낌은 정말 단단하다. 두께와 중량감은 크지 않지만 튼튼하다. 그리고 가죽이라면 역시 이탈리아 가죽이 최고인 것은 자타가 공인하는 사실이다. 세계적인 명품 공방과 가죽이 이탈리아 플로렌스에서 왔다.

>

>

>

남성용 블루종 코디는 블루종이 포인트이므로 하의나 이너는 무난한 컬러가 좋다. 특히 색감 있는 블루지나 재킷이라면 더욱 이너는 무채색으로 하의와 통일시키는 것이 좋다. 게다가 가죽재킷의 경우 디자인이 무난해도 소재에서 오는 질감 자체가 포인트가 되기 때문에 이너 컬러는 화려한 것을 피하자.상의 : 솔리드 옴므 하의: 솔리드 옴므 구두: 판토폴라 도로

>

>

>

>

보다 다양한 스타일에 도전할 예정이다. 오랜만에 손이 많이 가는 재킷을 만난 것 같아서 좋았다.

.
손수현 분노, 낙태죄 유지? 놀리나, 낙태죄 폐지해 배우 손수현이 현행 낙태죄 유지에 분노했다. 나를 사랑한 스파이 문정혁X유인나X임주환, 세상 달콤한 트릭 3차 티저 문정혁, 유인나, 임주환의 달콤한 트릭이 시작된다.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금손 특집을 선보인다. 위클리 13일 컴백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오는 13일 컴백을 앞둔 걸그룹 위클리(Weeekly)가 타이틀곡 포함 새 앨범 음원 일부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펜트하우스 2차 티저 순옥킴의 본격적인 서스펜스 복수극 SBS 펜트하우스가 숨 쉴 틈 없이 몰아치는, 강렬함이 남다른 2차 티저를 공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