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서류가방 추천 하는 2~30대 브랜드는 이거야!

>

>

아, 처음 알게된건 이전 드라마 고백부부에서 장기용 가방을 착용한 장면을 보았기 때문이에요.그냥 베이직한 셔츠에 블루진과 함께 연출했는데, 멋스러우면서도 캐주얼하게 잘 어울려서 괜찮다고 생각했죠.

>

역시 어떻게 생겼을까요?키도 날씬하고 비율도 좋아서 더 멋있어 보입니다.길이감도 조절할 수 있고 손목 스트랩도 있고 사용성도 좋아 보입니다.

>

이전에는 직장을 다니고 있는 남자들의 가방에 2~30대가 좋아한 남자의 서류 가방 브랜드는 샘소나이트, 아메리칸·관광객 같은 스타일의 정장 제품이 나오고 있는 브랜드가 주류를 이루었습니다.최근에는 사진처럼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강조된 브랜드의 제품을 선호하고 있거든요.구찌나 발리 같은 명품 서류 가방 이외에 포멀한 스타일은 다소 구질구질할 정도로 정형화돼 있다.” 보면 요즘은 이런 디자인으로 특별한 브랜드의 제품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

>

대표적인 예로서 필승 256이나 빌포도우 628혹은 빌딩 도스 포트폴리오 및 624표준 포트폴리오 제품입니다.모두 가죽과 왁스 캔버스라는 매우 고가의 원단이 사용된 빈티지 클래식 브랜드입니다.

>

>

사실 처음 스타일만 봤을 때는 30대 쪽만 좋아하는데, 극중이 학원 얼룩에서 소화를 잘한 때문인지 오히려 20대분들도 굉장히 좋아하는 경향입니다. 히죽히죽 웃음

>

어라? 이런 타입 어디서 많이 봤어? 하고 싶은 분 꽤 있을 것 같은데요?맞아요. 바로 빌포드 브랜드 제품입니다.백팩으로도 꽤 유명한데, 아무래도 빈티지함과 고급스러움이 크로스되어 만들어진 제품이기 때문에 어떤 복장으로도 코디가 가능하고, 보다 선호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

원래 이브렝도우는 배낭에서 굉장히 유명하고 전 세계적으로 마니아가 많은 브랜드 제품을 생산하는 곳으로 주로 20대 남성 가방 또는 30대 남성, 가방에 꼭 갖고 싶다고 말하고 있는 워너비 제품 라인 업이 꽤 많죠.

>

>

빌포드 롤탑 사파리 백팩은 배낭에서 많이 쓰이고 요즘 대학생들은 MT백팩에서도 정말 좋다고 추천하는 분들이 많아요.

>

익스플로러 록 섹스 같은 경우에는 공간별로 수납을 처리도 아주 잘 되어 있지만, 상부에 이렇게 크로스 스트랩이 있고 보완에 더 중점을 둔 스타일로 안쪽에는 노트북 15인치도 충분히 수납할 수 있는 별도 주머니까지 마련되어 있다 보니 굉장히 인기가 높아진 제품으로 뭔가 남성적인 거친 느낌까지 받은 강인한 느낌이 있고 복숭아도 보고한눈에 반한 제품이었습니다. …

>

>

대표적으로 가장 유명한 것은 이 클래식 백팩입니다.대학생들부터 40대도 제대로 착용이 가능한 타입으로, 원래는 그와은도루도 이브렝도우의 배낭 라인 업만 좋아했지만 크로스 형태 등에서도 활용도 좋은 잇템도 있어 보고 보였으면 정말 좋아했습니다. …

>

이렇게 그대로 토트백으로 착용할 수 있는데, 고급스러운 타입이기 때문에 오피스룩으로 연출 시에도 충분히 포인트가 되는 제품이에요.

>

내가 남자의 서류 가방 추천하는 브랜드 제품은 빌 포드(BUILFORD)628제품입니다.아까 봤던 진한 색상 외에 이렇게 브러시 브라운으로 조금 밝은 톤이지만 빈티지한 느낌의 컬러도 있습니다.​ 가격은 소비자가 260,000원이지만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현재 215,000원으로 획득됩니다!

>

자켓이랑 코디할 때도 괜찮고

>

버버리 착용 시 코디해도 괜찮기 때문에 오히려 사서 실물을 가지고 다니다가 좋아졌다고 호평입니다.회사를 가&#5
1648;고 다니기 딱 좋은 타입이라고 칭찬이 너무 많아요. …

>

원래 빌 포드는 영국의 바버나 벨 스탭, 미국의 필슨 브랜드와 함께 왁스 캔버스를 대표하는 브랜드랍니다.WAXED CNAVAS는 원래 헌팅과 카누, 항해 등 습한 환경 속에서도 물에 젖지 않으면서도 내구성을 강화하기 위해 캔버스에 왁싱을 하던 것에서 유래된 것입니다.그래서 굉장히 강인하면서도 거친 아웃도어적인 느낌을 가지고 있고, 캔버스와는 달리 클래식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까지 가지고 있기 때문에 주로 회사 출근 룩으로 코디해야 하는 벨트나 슈즈, 가방 등의 제품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했습니다.

>

특히 남자의 서류 가방 권하는 628포트폴리오 제품은 이런 식으로 토트 백 형식으로 착용하면 정장 타입으로 연출이 가능하므로

>

앞서 장기용 가방에서 연출한 것처럼 이렇게 캐주얼 차림에도 아주 잘 어울리는 편이라 데이트 룩 코디에도 활용하기 좋은 타입의 제품이고, 이렇게 어깨 끈 스트랩을 사용하면 이렇게 숄더로도 착용할 수 있고, 아니면 크로스백으로도 착용할 수 있기 때문에 다양하게 표현할 수 있는 타입이므로 사용성도 좋겠죠? ㅋ

>

너무 엄격한 출근 복장이 막 정해진 곳이 아니라면 이런 스타일이 PU나 다른 소재보다 훨씬 고급서 특별히 보이는 타입으로 아마 20대 남성과 30대 남자 분들에게 선물을 준비하면 그럼 정말 좋았던 것 같아요.소재도 소가죽이나 Matexin waxed canvas라면 고급 라인 수준이라는 것을 확실히 알 수 있거든요. 히죽히죽 웃음

>

사이즈도 보면 가로 39.5cm*세로 33cm*폭 10.5cm로 매우 풍부한 편이라서 수납 잘하고 있습니다.안쪽에는 별도로 노트북, 휴대폰, 펜 등 따로 수납할 수 있는 부분을 공간별로 나누어 실용적으로 사용하기 좋은 타입입니다.

화보컷을 영상으로 준비해봤습니다.누가 착용하든 멋있어서 제가 더 깜짝 놀랐어요.

>

빈티지하면서도 클래식한 느낌을 가지고 있어 세미 슈트 룩, 오피스 룩, 데이트 룩, 캐주얼 룩 등 다양한 룩에 착용하기 쉬운 아이템으로 탄탄한 재질과 내구성으로 장기간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까지 가지고 있으며 특히 리왁싱을 통&#54644
; 가방을 관리하면서 사용할 수 있어 인생 가방이라고 호평도 많은 분들에게 더 추천하고 싶습니다.

>

아웃도어적인 컨셉과 정체성을 유지하면서도 현대적인 디자인을 조합해 먼저 말씀드린 노트북 수납공간이나 기능적인 주머니 등까지 도시생활에 필요한 기능이나 디테일도 놓치지 않아 디자인+실용성을 모두 도입한 것 같습니다.자기자신을더고급하고멋있게표현할수있는타입이기때문에누구나멋있게소화할수있다고생각합니다.​ ​ 지금까지 남자의 서류 가방 추천하는 2~30대 브랜드 제품 정보나 그라비아 컷 리뷰했다.참고가 되셨기를 바랍니다.~!이번주 주말도 다 지나갔네요안녕히 주무시고 내일 뵙겠습니다.항상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