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편해서 기절해도 책임못짐 침대 헤드쿠션 수니홈 기대미

 침대 헤드쿠션, 스니홈은 미덥지 않아 기절해도 책임지지 않는다

퇴근하고 집에 돌아오면 손과 발을 씻고 어딘가에 기대어 마음의 양식을 쌓기 위해 한 권의 책을 읽는다……………………물론이 아니라 휴대폰이라도 만지면서 푹 쉬고 싶은데.

저희 집에는 흔한 소파 하나가 없기 때문에 그런 신선놀이는 당연히 할 수 없습니다. 솔직히 소파를 스카웃할 수 있는 상황도 아니에요. 소파를 영일할 수 없는 이유는…

.
프로야구 삼성 라이온즈가 9일부터 대구 삼성 라이온즈 파크에서 열리는 롯데 자이언츠와의 홈 3연전 동안 라팍 클래식시리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여파가 일본프로야구(NPB) 지바 롯데 마린스를 할퀴었다. 최지만(29, 탬파베이 레이스)이 아메리칸리그 디비전시리즈(ALDS) 2차전 세 번째 타석에서도 볼넷으로 출루하며 3출루 경기를 펼쳤다. 프로야구 LG 트윈스 박용택이 KBO리그 최초 2500안타에 이어 통산 최다 경기 출장 신기록 달성도 눈앞에 두고 있다. 최지만(29, 탬파베이 레이스)이 아메리칸리그 디비전시리즈(ALDS) 2차전 세 번째 타석에서도 볼넷으로 출루하며 3출루 경기를 펼쳤다.

보시는 바와 같이 거실에는 채원의 각종 장난감에서 아기 용품이 거실 전체를 점령하고 있기 때문에 소파를 사고 싶어도 그럴 수 없는 상황입니다. (´;ω;`)

그래서 아쉬운 마음에 등을 편하게 기대고 앉아 보자는 꿈을 가지고 기대는 쿠션을 마련했습니다.원래 이러한 쿠션을 사용하여 침대의 헤드 쿠션으로 많이 활용되는 것 같습니다만, 저는 거실에서 사용할 목적으로 사용해 보려고 합니다.

그런데 생각지도 못한 문제가 바로 터져버렸어요. 쿠션을 구입할 때 싼값에 사느라 정신이 없었는데 정작 제품의 품질은 고려하지 않은 것입니다.

작은건 둘째치고 쿠션이 완전히 망작이라서 어른은 고사하고 채원이 쓰기도 곤란할 정도! 게다가 사용한지 얼마 안됐는데 쿠션이 다 떨어져서 쿠션이라고 하기가 민망한 상태가 되었어요.이런 슬픈 마음으로 지낸적도.. 아~이~1년~~~!!! 실패한 경험을 바탕으로 이번에는 제대로 된 제품을 주문해 보겠습니다.

그렇게 해서 이번에 선택한 제품은 스니 홈에서 발매한 기대 미션으로, 역시 침대 헤드 쿠션으로 사용하기 쉽습니다.

‘순이 홈 기대 침대 헤드 쿠션’ 외형을 보시면 삼각형 모양의 공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조사 얘기로는 이건 대충 만든 것이 아니라고 합니다. 가장 편안한 쿠션을 만들기 위해서 여러 각도로 제작했고 수십, 수백 번의 테스트를 거쳐 최적의 각도를 찾아 제작했다고 합니다.

수니홈에서 찾은 최적의 각도는 61.48도라고 합니다. 이 각도가 과연 얼마나 편안한 느낌을 주는 각도인지는 수치로 체감하기 어려울 수도 있지만, 이는 지금까지 사용해 온 제품과 비교해 보면 어느 정도의 느낌이 들 것 같네요. 어떤 침대 헤드쿠션이 쾌적한지는 말 안 해도 아시겠죠? (웃음)

스니 홈에 가까운 침대 헤드 쿠션의 쿠션감도 있는 것 같은데요. 쿠션폭을약26cm정도로넓게제작된점도있지만그보다내장된솜을일반적인솜이아니라명품소파에많이사용되었다는페다솜을사용해쿠션감이좋고바로잘리지않으며복원력또한우수하다고합니다.

침대의 헤드쿠션, 스니홈, 너무 기대어 기절해도 책임지고 복원력은 어느 정도냐 하면 베개를 눌러 놓는 순간 원상태로 바로 돌아갈 정도입니다.

그럼 실제로 쿠션을 사용해보겠습니다. 순이 홈 기대 미션은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합니다.

저는 침대 헤드쿠션으로 사용하기보다는 이렇게 거실에 두고 주로 이렇게 쓰는 것 같아요. 써본 느낌을 설명해보면 아주 편해요. 왜 지금부터 이런 것들을 사용할 생각을 못했을까 하는 생각이 들 정도입니다.

이번에 영입한 쿠션은 일반적인 기대 용도 외에 이렇게 발을 얹는 용도로도 사용될 수 있습니다. 하루 종일 외근 업무에 시달리면 다리가 아플 때가 많은데 그때 쓰면 꿀 같아요!

그리고 마음의 양식을 싣기 위해 독서를 할 때 바닥에 침대 헤드쿠션을 놓고 누워보면 참 편합니다. 저는 책을 거의 안 읽어요.www)

컨셉트 사진의 증거 동화… -0-

당연히 기대는 쿠션의 원래 용도라고 할 수 있는 침대 헤드 쿠션으로 사용해도 무방!

무엇보다도 저는 쿠션을 일반 베개로도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코를 골 때마다 방에서 쫓겨나도 거실에서 잘 수 있기 때문에 이제는 문에 없어….

아! 몸에 밀착해서 사용하는 제품이라 안전에도 신경이 쓰이지만 기대 믹션은 어떤 소재도 섞지 않은 면만 100% 사용하고 커버 분리형으로 쉽게 분리되어 세탁이 가능함.

아무튼 이제부터 순이홈에 가까운 침대헤드쿠션과 함께라면 편안한 휴식가능!!!!!!!!!
하는 것 같았지만……………………
충격적인 것은……

결국 채원이한테 뺏겨서 채원이의 것이 되어버렸다.아, 하나 더 사야겠어요.

집순이의 모든 것이 ‘순이홈’입니다.smartstore.naver.com

.
손수현 분노, 낙태죄 유지? 놀리나, 낙태죄 폐지해 배우 손수현이 현행 낙태죄 유지에 분노했다. 나를 사랑한 스파이 문정혁X유인나X임주환, 세상 달콤한 트릭 3차 티저 문정혁, 유인나, 임주환의 달콤한 트릭이 시작된다.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금손 특집을 선보인다. 위클리 13일 컴백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오는 13일 컴백을 앞둔 걸그룹 위클리(Weeekly)가 타이틀곡 포함 새 앨범 음원 일부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펜트하우스 2차 티저 순옥킴의 본격적인 서스펜스 복수극 SBS 펜트하우스가 숨 쉴 틈 없이 몰아치는, 강렬함이 남다른 2차 티저를 공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