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백 상실성 장질환 그리고 음식 알레르기에 대해서 확인해­볼까요

>

단백상실성 장 질환·소장에서 발생하는 심각한 이 질환은 장에서 흡수하는 단백질의 양보다 많은 양을 누출하는 질환입니다.이러한 질환을 단백실장증(단백상실성 장질환)이라고 합니다.·이 질환은 생명을 위협하는 질환입니다.

>

·구토와 설사를 유도하는 체내 단백질의 순손실도 있지만, 피부 아래(부종)나 복부내(복수)에 액체를 축적합니다.·단백질 상실성 장질환은 장 감염, 염증, 종양, 기생충 또는 출혈에 의해 생길 수 있습니다.치료는 질환의 근본적인 원인의 제거에 있습니다.

>

음식알레르기, 음식알레르기의 징후는 종종 소화관에 나타나고 때로는 피부반응으로 위장관과 피부모두에서 볼 수 있으며, 위징후에는 구토(위장내용물이나 혈액), 설사, 복통과 식욕의 변화가 있습니다.보다 일반적인 징후로는 무기력과 체중감소입니다. 피부에 나타나는 징후로는 가려움, 스스로 가하는 피부손상, 비듬 또는 피부염, 2차감염을 유발하는 여드름과 귓불의 염증(외이도염)이 있습니다.

>

진단과 치료 음식 알레르기를 확인하기, 수의사는 개가 전에 한번도 먹어 본 적이 없는 음식으로 구성한 식사를 적어도 3주일 먹이려고 준비합니다.·개의 똥이 정상으로 돌아와, 다시 이전의 먹이를 제공했을 때에 설사를 다시 하면, 이것으로 진단을 내립니다.·재발을 예방하기 위해, 저알레르기성 식사가 필요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