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뇨망막병증 증상과 치료 이문동안과와 확인 확인해볼까요­

>

여러분 안녕하세요, 이번 주말 잘 보내셨나요? 네, 밝은 안과 의원 월요일 점심 인사입니다.당뇨는 한번 걸리면 혈당을 계속 관리해야 하며, 부주의한 각종 합병증을 유발합니다.안과 질환도 피할 수 없습니다.오늘 밝은 안과 의원에서는 당뇨망막병의 증상과 치료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당뇨 망막증에 대해 잘 모르는 분들도 계실 거라고 생각을 합니다만.오랜 시간 당뇨병을 앓으면 전신 혈관이 약해지고 동시에 망막 혈관까지 약해져 안과 질환이 발병합니다.당뇨병의 합병증 중 하나인 당뇨병 망막증은 호전되기 어렵고 악화되는 양상을 보입니다.

>

일생 동안 정기적인 검사와 치료를 병행하여 이상이 생긴 순간에 처치를 하도록 해야 합니다.황반 부종을 일으킬 우려가 있을 때에는 레이저 치료를 할 수도 있습니다.

>

비쥬은식성 망막 병증은 5년 후 약 15%에서 증식성에서 치러지지만, 증식되지 않는 경우도 있고 증식성 망막 변증보다는 심하지 않은 상태입니다.반대로 증식성 망막병증의 경우 결국 실명에까지 이르므로 당뇨병을 오래 앓고 있는 경우는 이러한 합병증에 유의할 필요가 있습니다.

>

망막병증은 한번 발생하면 혈당이 정상적으로 유지되어도 회복되지 않고 독자적으로 계속 진행한다는 점을 알려주고, 네, 밝은 안과의원의 포스팅 과정을 마치게 됩니다.평상시에 본인의 지병으로 합병증이 생기기 쉬운 경우에는 일반인보다 더욱 깊은 관심을 기울이며 정기적인 검진과 치료를 받으십시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