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뇨 간에좋은음식 / 해독다이어트 1등 공신! 새싹보리분말 효능 먹는법은? 알아봐요­

여러분, 좋은 아침입니다.지금은 건조해서 아침저녁으로 쌀과~ 감기 걸린 분들도 많으니까 건강 조심하시구요 저는 8월 말부터 따뜻한 온돌마루를 깔고 푹 주무시는데 이런 계절에 각별히 건강 챙기셔야 될 분들이 계세요.말하지 않아도 이미 알고 있어 ク발 합병증이란 무서운 당뇨병 질환에 시달리는 분들이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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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뇨는 정말… 한번 걸리면 치료가 어렵기 때문에 케어가 더 필요하다던데 좀! 당뇨 초기 증상을 보면 잦은 물 섭취 횟수, 체중 감소, 잦은 소변 횟수, 만성 피로가 있으며 더 심해지면 신경 합병증으로 인해 머리가 멍해지고 손발 저림, 그리고 단백질 병형에서 실명까지 초래된다.괜히 침묵의 살인자라고 불립니다!!! 타인이 아니라 자신 그리고 가족의 일이 되기 때문에 항상 관심을 갖고 정확하게 관리가 필요한데.. 당뇨병 진단기준을 확실히 모르는 분들이 많은데 현실… 저도 요즘 공부하는데 제대로 잠을 못자서 어머니가 당뇨병으로 너무… 죄송합니다. 반성합니다.여러분도 아래를 보고 꼭!! 체크필수 잊지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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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런데 여기서 더 큰 문제가 무엇인가 하면 예전에는 노년층만의 병이라고 보았지만 요즘은 과도한 업무, 음주, 스트레스와 특히 비만에 30대 이상의 경우 10명 중 3명의 비교적 젊은 당뇨병 환자들도 엄청나게 늘어나는 추세로 있습니다.그래서 절대 젊다고 방심할 수 없어요~! 그래서 건강진단이 중요, 아니아니 필수입니다.이때 만약 결과로 공복 혈당 120mg/dL지방 간의 판정입니다(이는 당뇨 확률 90%입니다)이런 지방 간, 해독 능력 저하는 물론 만성 피로 높은 공복 혈당처럼 몸의 상태의 분들 정말 많아요 하지만 이런 성인병의 원인으로 꼽히는 것이 비만에서 답이 해독 식품으로 알려지면서 요즘 건강 식품의 트렌드가 되었습니다.이 중 많은 분이 꾸준히 먹고 도움을 청해 찾는 당뇨병 간에 좋은 음식을 해독한다.이엇 건강식품 바로 #새싹보리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새싹보리 분말효능, 먹는법, 주의점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하지만 기억할 것은 새싹보리라는 식물로 건강식품이므로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하다는 것을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요즘 새싹보리속의 대표성분 다이어트, 혈당강하에 효과적인 가바, 간기능의 개선과 독소 억제, 지방분해를 돕는 사포나린, 나쁜 콜레스테롤을 낮춰서 좋은 콜레스테롤의 높이는 폴리코사놀을 다량 함유하고 있으니까~! 우리가 원하는 성공적인 다이어트는 아주 좋다고 핫하고, 건강프로그램에서 많이 소개해 드시는 분들사이에서 입소문으로! 그래서 모르시는 분은 없을겁니다.요즘은 스스로 기르는 재미도 있고, 가족끼리 나누기 위해 믿고 드시려고 직접 새싹을 키우는 것은 어렵지 않기 때문에 배우고 새싹 분말을 섭취하는 분들도 주위에 많~ 또 카페 등에서 위 건강이나 피부미용, 체중감량 등 몸의 건강을 소중히 할 목적으로 커피 대신 구수한 차처럼 많이 드시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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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싹 보리는 보리의 새싹이에요 보리 파종 7~10일 이내한 20cm정도 푸릇푸릇 어린 보리 잎 정도로 새싹과 보면 안 됩니다 그래서 말 그대로 파랗게 젊은 보리의 새싹의 일입니다.

네? 근데 새싹밀가루라고 했는데 위에 보면 초록색이 아니잖아요.이유는 뿌리까지 뽑기 때문입니다.요즘 새싹보리 분말효능의 영양소가 더욱더 UP되는게 아니라 뿌리까지 간 모양이 핫하게 떠오르고 있다고 해요~! 파란색이 없는데 괜찮으신지 궁금하지만 안전하게 살균과정에서의 갈변현상이라 영양적 파괴가 적다고 생각해도 좋으니 참고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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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데!! 어리다고 절대 깔보지 마? 이런 뜻일까요?ww정말 훌륭한 강한 젊은 보리 속에는 풍부한 영양소가 들어 있다고 합니다!핵심 영양소가 사포나링, 폴리 코사 노루, 가바, 클로로필요!기억하는 것이 있는데 특히 파종 후 6~8일이었다 새싹 보리에 가장 풍부한 중요 영양소 사포 테카 링 가장 높은에 함유된 것으로 조사됐다고 합니다 그리고 7개 주요 영양소만 아니라 비타민 8종, 무기질 12종, 아미노산 18종 등 모두 45개의 생리 활성 물질 많이 들어 있고 영양분 많은 어린 식물로 최근 주목되고 있습니다!!실제의 새싹 채소의 영양 성분, 성장한 야채의 최대 100배나 많다고 알려지면서 새싹 보리 속의 영양 풍부하면서 열량과 당분이 낮다고 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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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우! 굉장히 많은 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니까, 보릿가루를 먹으면 건강해질 것 같네.그게 끝인가… 하면 칼로리도 낮다고 해서? 왜 대사증후군 같은 각종 질병은 물론 비만 예방 관리에 안성맞춤인지 알 수 있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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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런데 앞서 말했듯이 체내 독소 #해독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새싹보리 가루인데 더 자세히 #새싹보리 효능 성분을 보면 우선. 새싹보리 분말효능은 사포나린 성분이 풍부해 #간에 좋은 음식으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고 해독이다.이오 투 논할 때, 혈액 독소 99%제거하는 필수 장기 간입니다 그래서, 만약 간 기능 이상이나 질병이 발생하면 중성 지방 수치가 높아지고 지방 간이 유발되고, 몸에 지방도 살이 찌는 것이 있습니다.이럴 때 간의 해독 능력 제고, 간 기능 개선에 도움이 되는 성분이 새싹 보리의 대표적인 폴리페놀 일종 항산화 물질 사포 테카 린이지만, 새싹 보리 100g에 무려 사포 테카 린 1,510mg포함되어 있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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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제로 새싹보리 추출물 효과로 고지방식으로 인한 지방형성 억제 지방세포 크기 감소, 혈당강하 확인연구 결과도 볼 수 있고 운동과 식단 조절 병행하면서 드신 분들의 감상을 보면 전에 입지 못한 옷을 마음껏 입으셔서 기분도 좋아지는 등 다양한 긍정적인 새싹 분말 후기에 자주 볼 수 있었습니다.이거 보면 개인차 있을 것 같은데? 긍정적인 변화가 기대됩니다! 굿!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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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한 새싹보리 분말효과의 폴리코사놀로 콜레스테롤 저하를 돕는 건강식품으로도 유명합니다! 건강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폴리코사놀의 효능을 많이 들어보셨을 것입니다.저도 포스팅했죠? 폴리코사놀은 식물의 보호막을 형성하는 물질로 여겨집니다.천연 물질이면서 중성 지방 생성, 합성 억제하고 지방을 분해하는 역할에 중요한 것은 새싹 보리 속에 이 폴리코사놀, 사탕수수의 12.6배 쌀겨 170배 들어 있다고 알려지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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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제로 총 콜레스테롤 10.8%, LDL콜레스테롤 16.8%감소헤하고 지효루쥬은 개선에 도움을 확인하기도 했다고 말할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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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다가 당분해효소를 억제하는 새싹보리 분말효능!! 그래서 포도당의 체내 흡수를 막고 배출을 유도하기 때문에 오히려 혈당이 강하다.이엣토에 도움이 되요!!!실제의 새싹 보리 추출액 8주간 섭취 후 혈당이 10.2%감소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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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새싹보리 분말효능, 당뇨에 효과적인데 이는 새싹보리 속 스테비오사이드에 의해 근육의 당분흡수 증가시키고 간의 당생성 저하 및 신장의 당분재흡수 억제를 도와 혈당조절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또한 당뇨는 고혈당의 끈적끈적한 혈액이기 때문에 우리의 혈액 관리가 중요하다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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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런데 새싹보리 분말효능 중 클로로필 성분이 혈액을 깨끗하게 해 주는 천연 해독제로 볼 수 있다고 합니다.이 클로로필 분자 구조가 또 중요하다고 하는데요.혈액의 주요 성분인 헤모글로빈과 유사한 분자 구조의 형태로 식물의 혈액이라 불릴 정도로 우리 몸에서 대단한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또한 항산화 요소가 풍부하여 만성 염증을 억제하는 효능으로 항염, 항암, 피부 건강 항노화,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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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현명한 섭취 법 하루 적정 섭취 량 새싹 보릿가루 말 기준 하루 10g입니다 이것은 밥 숟가락 1과 1/2정도로 봐서는 안 됩니다 맛있게 먹는 방법, 요령을 일러줍니다.물 아니면 저지방 우유에 1티 스푼을 타고 섭취하면 맛도 건강도 굿! 또는평소에좋아하는채소,과일,샐러드,요구르트등섞어서요리에등등뿌려먹어도되고특히탄수화물을피해야하는당뇨병이라면국수로만들거나밥을만들때넣어도좋습니다.활용법 200%. 들들 새싹보리 분말 따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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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운동할 때? 그냥 물만 마시기엔 맛도 맛이지만 혈관을 맑게 하면서 영양분이 풍부한 밀가루 같은 건강에 좋은 물을 마시면 효과가 좋아진다는 건 잘 아시죠! 하지만 새싹밀가루, 쓴맛이 강한 거부감이 없어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다른 식품에 비해 평소 물처럼 섭취하기 편해서 좋습니다.^^

그리고 잎만 먹기도 하지만 새싹보리 분말효능을 높이는 방법으로 뿌리까지 전부 분말화시켜 먹는 만큼 새싹채소의 새싹보리는 어떤 땅에서 어떤 비료 등을 먹고 자라는지 이런 환경, 무엇보다 중요합니다.그러니까 가급적이면 국산제품을 추천하고 나와 가족의 건강을 생각한다면? 더 욕심을 내면 새싹보리, 유기농까지! 또 항상 강조하지만 부작용의 주의로 특이체질과 알레르기, 임산부, 수유부, 질환이 있다면 전문의와 상의하여 섭취, 복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