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에 SP야구교실로 유소년 수업 다녀왔어요.

에너지 넘치는 울 아들.태권도를 꾸준히 하고 있지만 새로운걸 또 해보고 싶어하더라고요.공을 가지고 노는 걸 좋아하는지라, 유소년야구교실에 한번 가봤답니다.

>

신나는 수업시간!여기는 동탄 SP야구교실이에요.

>

안녕동에 위치해있는데 2동탄까지 차량 운행을 하더라고요.아이가 편하게 다니려면 아무래도 차량운행여부가 중요하지요.

>

미세먼지가 있거나, 비가 오거나.날씨가 안 좋은 날은 이렇게 실내에서 수업을 진행한다고 합니다.날씨가 좋으면?

>

황구지천에 있는 야구장에서 수업을 해요.SP야구교실이 시합에서 좋은 성적을 낸 덕분에 화성시에서 이 장소를 빌려준다고 하네요.

>

전 야구는 잘 모르지만,유소년야구대회에서 2등 3등 할 정도면 엄청난 실력인거 같아요!

>

>

야구에는 여러가지 포지션이 많잖아요.그래서 그걸 다 수업 시간에 재미있게, 놀이처럼 아이들이 해보게 된다고 해요.공을 글러브로 받는게 처음이었는데 아이가 너무 신기해하고 재미있어 하더라고요.

>

그 다음은 공 치기!이건 형아의 멋진 시범도 봤지요.

>

프로선수 출신의 감독님께서 꼼꼼하게 코칭해주십니다.운동은 재미있게 해야한다는 좋은 마인드를 가지고 계셔서 선수반 친구들도 즐겁게 훈련하더라고요.

>

>

배트 쥐는 법부터 배우고 시작합니다!!유소년야구교실은 8세부터 수업이 있는데요.선수반 친구들도 있고, 사회인 야구교실도 있더라고요.동탄에서 오기 좋은 곳인거 같아요.

>

>

신나게 치고~이제 밖으로!!

>

>

형아들이랑 즐거운 달리기.주말에는 선수반 친구들만 수업이 있는데 저희는 체험으로 슬쩍 하루만….정말 열심히하고, 실력도 있는 멋진 친구들이더라고요.

>

>

SP야구단의 즐거운(?) 훈련시간.아들은 눈을 빛내며 구경하네요.

>

>

여기는 동탄인근의 황구지천의 야구장!평소에는 여기서 유소년야구교실 수업이 있어요.

>

>

여기서도 수업 내용은 비슷하게 진행되요.몸을 풀고 공을 치고 캐치볼도 하고요.나이별로 그리고 경력별로 수업의 내용은 조절된다고 해요.

야구선수를 꿈꾸는 아이들이라면 전지훈련의 꿈도 있을텐데요.SP야구교실은 얼마전 대만으로 전지훈련을 다녀왔다고합니다.

>

>

위의 세가지 캠프는 매년 미국에서 개최되는 유소년 야구대회인데요.올해­는 이쪽을 목표로 열심히 준비중이라고 하시더라고요.

>

사실 뛰어놀아야 하는 아이들인데 요즘은 그런 환경을 주기가 참 힘들죠.에너지 발산도 하고, 즐겁게 신나게 놀기도 하면서 운동까지!야구는 멀리보면 성인이되서도 취미로 즐길 수 있는 운동이라 오래도록 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동탄 쪽에서 유소년야구교실을 찾으신다면 SP야구교실은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