돼지갈비탕 이맛 어쩔껴 .

>

>

>

.
프로야구 삼성 라이온즈가 9일부터 대구 삼성 라이온즈 파크에서 열리는 롯데 자이언츠와의 홈 3연전 동안 라팍 클래식시리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여파가 일본프로야구(NPB) 지바 롯데 마린스를 할퀴었다. 최지만(29, 탬파베이 레이스)이 아메리칸리그 디비전시리즈(ALDS) 2차전 세 번째 타석에서도 볼넷으로 출루하며 3출루 경기를 펼쳤다. 프로야구 LG 트윈스 박용택이 KBO리그 최초 2500안타에 이어 통산 최다 경기 출장 신기록 달성도 눈앞에 두고 있다. 최지만(29, 탬파베이 레이스)이 아메리칸리그 디비전시리즈(ALDS) 2차전 세 번째 타석에서도 볼넷으로 출루하며 3출루 경기를 펼쳤다.

소하! 전부터 진짜 끓여야지라고 생각하면서도 매번 생각하고 못 만든 게 바로 백종원 돼지갈비탕이었어요.소로 하려고 몇번이나 샀는데 항상 갈비찜만 하고.. 갈비탕을 못 만들었대요. 그러다가 이번에 정말 큰 결심을 하고 만들어 보게 됐습니다.재료나 뭔가를 만드는 과정도 그렇게 어렵지 않아서인지 집에서 잘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

굴 소스는 각 가정에서 사용하는 굴 소스의 짠맛이 다르기 때문에 12 ~ 1 스푼 사이에 맞춰 넣으면 됩니다.그리고 또 준비해야 할 것이 바로 한국식 소스입니다.고기에 찍어 먹으면 너무 잘 어울려서 저도 빼먹지 않고 만들었어요.다진 청양고추, 다진 대파, 굴소스 1, 간장 2, 설탕 13으로 간단한 #박태 한국식 소스를 만들어 주세요.

>

일단 통째로 마늘은 조금만 으깨주세요. 저는 껍질이 없는 통째로 마늘을 구입해서 한 줌 정도 양의 마늘을 약간 으깨 주었습니다.

>

다음으로 끓는 물에 돼지갈비를 살짝 1차적으로 삶으세요.반드시 끓는 물로 해야 합니다. 그래야 누렸던 냄새가 나지 않거든요. 뼈에서 피가 나지 않을 정도로 끓여주시면 됩니다.물에서 약 3~5분 데쳐 주세요.

>

잘 삶은 돼지갈비는 이제 꺼내주세요.

>

다음으로 팬 위에 살짝 다진 마늘을 볶으세요. 기름이 없는 상태로 말야!마늘 에스즙이 나기 시작하면

>

후추 1스푼을 넣고 살짝 볶아서 물을 넣고 끓이세요.꼭 통후추를 쓰세요. 후추와 후추의 맛이 다르대요!

물은 한 4컵 정도인데요? 저는 700ml 정도 넣었어요.그리고 소금 1.5 스푼, 설탕 절반 스푼, 굴 소스 1 스푼을 넣으십시오.

>

이렇게 10분 동안 끓여주시면 되는데 지금 상태로는 좀 짠 맛이 강해요!

>

그래도 10분 센불에서 보글보글 끓이면, 7컵의 물을 넣고 중불에서 50분 정도 더 끓이면~ 정말 맛있는 #돼지갈비탕이 완성됩니다.

50분 동안 푹 끓이는 동안 저는 한국식 소스를 준비했어요.다진 대파와 다진 청양고추, 그리고 굴 소스와 간장 설탕을 조합해서 만들어 준 이 소스도 아주 맛있거든요.심심해 보이는 돼지갈비 고기를 더 짜게 찍어 먹어도, 국물에 살짝 넣어 먹어도 좋습니다. ^^

>

>

그렇게 완성된 돼지갈비탕은 끓이는 데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그 외에는 특별히 어렵지 않게 만들 수 있어요!돼지 탄내가 전혀 없어서 맛있게 만들 수 있는 #갈비탕 같습니다.소고기보다는 싸고 소갈비탕 맛과 비슷하고 정말 배불리 먹을 수 있는 돼지갈비탕 맛! 정말 궁금하시죠? 저도 이렇게 만들기 전까지 맛이 너무 궁금했어요. 돼지 만드는데 누린 내가 정말 안 나올까?맛은 정말 갈비탕 맛이 날까? 그런 의문이 자꾸 들던데요?

>

>

제가 이렇게 직접 만들어 먹은 결과! 그리고 남편 반응까지 정말 최고였어요!진짜 냄새 없이 갈비탕 맛이 그대로였어요. 어쩜 이렇게 맛있는지 1만원도 안 되는 돈으로 다섯 식구가 넉넉하게 먹을 수 있는 갈비탕을 만들 수 있어서 그 앞에서도 자주 해 먹을 것 같아요!

>

>

돼지갈비는 조림으로만 먹을 줄 알았는데 이렇게 국물로 만들어 먹을 줄 솔직히 전혀 몰랐거든요 전에 백선생님께 받은 레시피를 보고 정말 꼭 한번 해봐야겠어요! 생각을 너무 많이 하고 나서는 용기가 안나서 못했어요. 저는 굉장히 누리는 타입이기 때문에 걱정이 되게 많이 되더라고요. 하지만 마늘을 구워내고 도톰한 후추를 넣어서 냄새가 많이 빠져서 그런지 정말 비린내가 없고 시원한 국물맛을 느끼면서 고기도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

>

이런 칭찬을 들은 레시피를 왜 그렇게 미루다가 이제야 했는지 저도 정말…^^ 남편이 정말 배불리 먹거나 밥 한 그릇 더 달라고 할 정도로 국물이 너무 맛있었던 것 같아요! 사진에는 없지만 저는 가족과 함께 먹었을 때는 불린 당면까지 넣어서 정말 갈비탕집에서 나오는 느낌으로 먹었습니다. 당면까지 넣어 먹으면 배부르게 먹을 수 있습니다.

돼지갈비탕이 아니더라도 집에서 싸고 쉽게 만들 수 있는 돼지갈비탕!!! 이웃들도 많이 만들어 보세요. ^^

.
손수현 분노, 낙태죄 유지? 놀리나, 낙태죄 폐지해 배우 손수현이 현행 낙태죄 유지에 분노했다. 나를 사랑한 스파이 문정혁X유인나X임주환, 세상 달콤한 트릭 3차 티저 문정혁, 유인나, 임주환의 달콤한 트릭이 시작된다.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금손 특집을 선보인다. 위클리 13일 컴백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오는 13일 컴백을 앞둔 걸그룹 위클리(Weeekly)가 타이틀곡 포함 새 앨범 음원 일부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펜트하우스 2차 티저 순옥킴의 본격적인 서스펜스 복수극 SBS 펜트하우스가 숨 쉴 틈 없이 몰아치는, 강렬함이 남다른 2차 티저를 공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