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수미 난방텐트 스위트 설치, 겨울 난방비절약 실천해요(시그니처와 비교) .

요즘날씨가정말춥다!라는표현을항상이야기하는것같은데그만큼겨울이다가왔다는거죠.남부지방은수도권보다는따뜻한편이지만그래도추운건마찬가지입니다.특히 추위를 많이 타는 저에게는 더 힘들어서, 정말로 아침-저녁은 롱패딩과 친구가 되어 있습니다. ㅋ

>

외출할 때는 따뜻한 용품을 가지고 가지만, 확실히 무장하고 있는 것 같은 느낌이에요. 사실 집에서는 가끔 새벽녘에 들어오는 찬 공기가 왠지 걱정이에요.저는 이불을 덮으면 그만이지만, 그냥 이불이라면 부풀어 버리는 아이이기 때문에 더 신경이 쓰이는 수 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그렇다고 24시간 보일러를 풀가동할 수도 없고, 난방비 절약, 그리고 따뜻한 겨울을 위해 저희 집도 이미 설레의 난방텐트를 꺼냈어요.

.
프로야구 삼성 라이온즈가 9일부터 대구 삼성 라이온즈 파크에서 열리는 롯데 자이언츠와의 홈 3연전 동안 라팍 클래식시리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여파가 일본프로야구(NPB) 지바 롯데 마린스를 할퀴었다. 최지만(29, 탬파베이 레이스)이 아메리칸리그 디비전시리즈(ALDS) 2차전 세 번째 타석에서도 볼넷으로 출루하며 3출루 경기를 펼쳤다. 프로야구 LG 트윈스 박용택이 KBO리그 최초 2500안타에 이어 통산 최다 경기 출장 신기록 달성도 눈앞에 두고 있다. 최지만(29, 탬파베이 레이스)이 아메리칸리그 디비전시리즈(ALDS) 2차전 세 번째 타석에서도 볼넷으로 출루하며 3출루 경기를 펼쳤다.

>

벌써 2년째, 집에서는 타스미의 난방 텐트를 자주 사용하고 있습니다.패브릭, 시그니처까지 우리집의 가스 절약에 일조했던 최고의 겨울 용품이었습니다.초겨울에 접어들면서도 집에 보일러를 켜지 않고 12월을 맞이한 이유는 바로 ‘상품 때문’ 이었는데, 아이 둘, 어른 둘 다 따뜻해서 이번에는 2020 더 데워진 ‘타스미 스위트’를 골랐어요:-)

>

>

2020 따뜻한 신인 스위트 퀸 사이즈입니다. 205150145사이즈로 2~3인용 딱입니다 시그니처와 비교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기존의 시그니처도 회색이지만 거실에 나란히 놓고 같이 자면 좋을 것 같아서 같은 색상으로 선택했습니다.

>

거실이나 방에 텐트 펼쳐놓고 인테리어에 방해가 되는 거 아니야? 하시는 분 계시면 인테리어에 효과적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심플하고 아름다운 색상이어서 특히 어린이방에 두면 더욱 놀이공간으로 거듭나 인기만점이다.​

패브릭, 시그니처와 비교하면 기존 제품도 사용한 것 중 2개 모델도 충분히 설치가 간단하지만 이번에 나온 스위트 모델의 경우 정말 폴을 세우고 매달면 끝이라 완전히 편해요.또 새로운 원터치까지 나왔는데, 역시 타스미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바닥에 네모나게 펴놓은 다음 두 개의 알루미늄 폴을 교차시키면 됩니다.

>

폴 대 자체가 시그니처 때와 바뀐 것이 완전한 알루미늄으로 바뀌었습니다.가벼운 동시에 부식되지 않는 고급스러움이 느껴집니다! 접힌 부분을 조금 당기면 쉽게 연결되므로 폴을 연결하는데 10초도 걸리지 않습니다.연결된 폴은 세우면 위의 사진처럼 교차합니다.

>

바닥 네 면에 폴을 고정시키고 가운데 부분을 들어 링에 연결하기만 하면 끝입니다!

>

그리고 4개의 면에 2개씩 있는 고리를 모두 꽂으면 완성입니다!

>

그렇게 설치된 모습은 루프가 설치되기 전의 모습입니다.스위트의 경우 상단에 탈·부착이 가능한 루프가 추가된 점이 달라진 점 중 하나입니다.아무래도 상단에 있는 빛이나 비바람 차단 효과가 조금 높다고 생각합니다.

>

루프의 경우, 아주 간단한 발법으로 탈부착이 가능하지만, 이렇게 고리에 걸기만 하면 끝이에요! 그리고 위에는 고정하도록 하나 더 있어요.

>

안쪽에서도 바깥쪽에서도 오픈할 수 있는 이중 지퍼뿐만 아니라 상, 하 모두 개폐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어느 방향에서도 개폐하기 쉬운 이중 척이므로 편리합니다.

>

패브릭의 경우 지퍼로 되어 있고 패브릭을 사용하다가 시그니처로 사용했을 때 좋았던 부분이 지퍼와 함께 4개의 면이 모두 와이드 도어로 되어 있는 부분이었는데, 이번에도 역시 와이드 도어가 적용되어 있었습니다.사실 아이를 재우고 오는 경우가 많은데 작은 소리에도 쉽게 깨는 아기의 경우 지퍼 소리도 부담스러웠어요.하지만 이것은 와이드 도어이기 때문에 지퍼를 내리지 않아도 닫을 수 있기 때문에 비바람 차단에도 훨씬 좋을 것 같습니다.난방비 절약 실천도 가능합니다.

>

>

4개의 면 모두 개폐가 가능하고, 아이들도 쉽게 고정할 수 있는 버튼이 있기 때문에 우리 아이도 자유자재로 출입하여 개폐가 가능합&#4
5768;다.사실 거실 등에 펼쳐두면 TV를 볼 때도 신경이 쓰이는데, 어떤 면에서도 열리니까 따로 정리하지 않고 텐트 안에서 TV 시청까지 할 수 있거든요. ㅋ

>

안쪽에는 랜턴, 모빌 등을 걸 수 있는 족자와 함께 필요한 용품 등을 넣을 수 있는 스마트 선반, 그리고 천장에는 매쉬 필터가 있어 방향제와 노송나무 등을 넣어 두는 것도 좋습니다.

또, 타스미스위트의 경우, 상단에 루프까지 있기 때문에, 먼지와 빛, 비바람 차단 등에도 좋아진 부분 중 하나입니다.

>

저희 집에서 자주 사용하던, 그리고 여전히 잘 쓰고 있는 시그니처인데 이것도 장점이 정말 많은 모델이지만 더 쉬워진 설치 방법이라든지, 상단의 먼지 때문에 전체를 세탁하는 번거로움이라든지, 이제 루프만 세탁하면 되는 것, 그리고 원단이 더 업그레이드 되었다는 것이 사용해 보니 확실히 느껴지는 장점 중 하나였습니다.

>

루프 설치 후 높이가 더 높아졌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더 두꺼워진 웜텍스 TC소재라서 난방이 더욱 UP되었다고 합니다.난방비 절약과 비바람 차단, 사용감도 좋습니다.바삭한 소재는 아니고, 더 두꺼워진 천이 정말 손으로 닿아서 느껴져요.​

>

기둥을 연결해서 끼워야 했던 번거로움이 이제는 고리 하나로 묶을 뿐이라 설치하던 남편도 확실히 폴대가 좋아진 게 느껴진다고 하네요.​

>

특히 아래쪽을 보면, 더 두꺼운 소재이므로, 뭔가 너덜너덜해지지 않는다고 할까.그런 딱딱함이 느껴졌어요.

>

또 하단의 고정부분이 더 벌어져 딱딱해졌기 때문에 저희집의 경우 놀이방 매트 위에 사용하는데 자국이 남거나 키스할 수 있는 부분에 대한 걱정도 줄었습니다.

>

아이를 좋아합니다.그리고 무엇보다 따뜻합니다.실제로 보일러를 켜는 시간이 줄어 가스 절약이 가능해졌고, 아늑한 공간이라 편안하게 숙면을 취하고 있습니다.​

>

저희집의경우,아이방&#50
640;하나,그리고거실에하나있습니다.아이가 자신만의 놀이터라고 생각해서 많은 시간을 보냈어요.책도 읽고, 퍼즐도 하고, 혼자 놀기도 하고, 어린 아이들도 같이 들어가서 모빌도 보고, 자기도 하죠.

>

크리스마스가 되면 트리를 장식하는 것을 좋아했지만, 지금은 나만의 공간에 텐트를 장식하는 것을 좋아하는 아들입니다.어린이 방의 경우 확장형이라 찬 공기가 조금 들어오는데 혼자 자는 시간 동안 이불을 덮는 등 할 수 없어서 걱정이었습니다.오히려 덥다고 말하는 아들이에요.난방비를 아끼기 위해서 이것만큼의 것은 없다는 생각이 듭니다.

>

세탁기,건조기사용이가능하고정말고리하나탈착하면설치및해체가쉽죠?시그니처의 경우 접어서 좁은 공간 보관도 쉽고, 저희 집에서는 겨울 동안 불편함보다 편리함으로 사용하는 부분이었습니다! 확실히 겨울철에는 더욱 필수품으로 꼽히는 타스미 난방 텐트! 앞으로는 편리하고, 스위트하게 선택해주세요. 🙂

>

.
손수현 분노, 낙태죄 유지? 놀리나, 낙태죄 폐지해 배우 손수현이 현행 낙태죄 유지에 분노했다. 나를 사랑한 스파이 문정혁X유인나X임주환, 세상 달콤한 트릭 3차 티저 문정혁, 유인나, 임주환의 달콤한 트릭이 시작된다.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금손 특집을 선보인다. 위클리 13일 컴백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오는 13일 컴백을 앞둔 걸그룹 위클리(Weeekly)가 타이틀곡 포함 새 앨범 음원 일부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펜트하우스 2차 티저 순옥킴의 본격적인 서스펜스 복수극 SBS 펜트하우스가 숨 쉴 틈 없이 몰아치는, 강렬함이 남다른 2차 티저를 공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