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버메이드 브르트토트박스, 감성 캠핑박스로도, 리빙박스로도 좋은 만능정리함.

 

집에서의 감성 캠핑 느낌 을 꺼낸다! 캠프를 가지 못했기 때문에…코로나19가 날이 갈수록 심해짐에 따라 회사-집-회사-집.주말에는 집, 집, 집, 이 생활이 몇 주 동안 계속될지 몰라요원래는 이번 연휴에 캠프라도 떠나고 싶었는데 코로나19의 확산세가 갈수록 심해지고 방역당국도 외출을 자제할 것을 거듭 요구하니. 타라야쥬… 그래서 집에서도 캠핑 느낌을 내보기로 했어요. 지금부터 연말에 어떻게 홈캠프 느낌을 냈는지 보여드릴께요~~

저희가 캠핑 박스가 없었거든요캠핑용 캐리어 두 개 있고 거기에 짐 분산해서 날랐는데 갈수록 캠핑 짐이 늘어나니까 가방 하나 더 살까? 하다 보면 어차피 캠핑 테이블도 늘려야 하니까 테이블 겸 수납함으로 쓸 #캠핑박스를 사는 게 낫겠다! 으로 결론이 났습니다.

열심히 검색해서 알아보니 이미 우리나라에서도 인지도가 높고 내구성이 좋기로 유명한 #러버메이드 제품이 눈에 띄었고,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은 옐로우, 레드, 선명한 컬러이기 때문에 단번에 꽃이 피었어요.

캠핑박스, #리빙박스로 너무나 유명한 러버메이드 #블루토트! 제픽은 선명한 옐로우 컬러로 코로나19로 인해 구겨진 마음을 상쾌하게 날려주는 컬러. 게다가 용량은 무려 75L #대용량!!우리가 가지고 있는 캠핑용 캐리어 가방이 35L와 그보다 작은 사이즈로 하나 더 있으니 둘을 합쳐도 러버메이드 #토트박스 블루토트 토트가 훨씬 크답니다! 어쩌면 이 상자에 짐을 다 넣고 35L 캐리어 하나만 더 넣으면 보잘것없는 짐은 없을까 무척 기대되요+.+

상자가 너무 커서 아들이 들떠서 바로 위로 올라가 봤거든요.아이들은 큰 박스를 보면 안에 들어가거나 위에 올라가거나 둘 중 하나 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 www

신랑은 약간 불안해하면서 올라갔는데 보시다시피 낯짝조차도 없어요!

캠핑박스는 또 뭐니뭐니해도 들고 다니기 편해!손잡이가 양쪽으로 단단히 부착되어 있어서 휴대가 어렵지 않습니다.

신장 180센티미터의 신랑이 운반을 하기 때문에 안정감이 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뚜껑을 쉽게 열 수 있도록 잠금 후크 방식으로 움직여서 흔들어도 쉽게 열리지 않습니다.

물주기 방지를 위해 손잡이 배수구까지.그냥 크고 튼튼한 수납상자가 아니라 디테일이 살아있어 깔끔하고 기능성도 갖춘 수납상자에요!

물건은 여기까지 보고 집에서 캠핑 분위기를 맛보는 시간

베란다 한쪽에 캠핑용 의자 두 개를 꺼내 블루 토트 박스를 테이블로 만들어 캠핑식으로 꾸며보았어요.나중에는 크리스마스 트리까지 있으니까 뭔가 감성적인 캠핑 느낌이 나~~

빵이랑 과일도 꺼내서 먹고 물건은 빨간 맥심 보온병에 넣어 캠핑장에 온 기분으로 해 본다 ♡

아들이 일찍 와서 빵부터 먹네요.

우리 아들도 캠핑을 엄청 좋아하는데 캠핑이 많이 그리웠나 봐요

성인 남자 3명이 타도 편한 만큼 가벼운 짐을 싣는 것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단, 가운데 부분이 조금 파여있는 구조이기 때문에 이것이 불편하다고 느끼시면

별도 판매하는 우드 상판을 구입하여 손, 평평하게 해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저희는 이 정도는 그다지 불편하지 않고, 다른 캠핑용 테이블도 있기 때문에 서브로 사용할 예정이므로 이것으로도 만족했습니다!나중에 조금만 더 써보고 가정에 불편하면 우드 테이블도 구매하려구요.

많은 짐이 들어가는 대용량 보관함.

블루 토토 캠프 박스를 원래 가지고 있던 캐리어 2개와 비교해 보았습니다만, 엄청나게 큰 사이즈입니다.가로 54cm, 세로 33cm, 높이 38cm. 넉넉한 사이즈라 짐이 정말 많이 들어가요.

차곡차곡 쌓아올린 짐 물량이 엄청나죠?실제로 캐리어 두개로 나누어 넣은 캠핑 장비입니다.고기불판, 미니화로2개, 미니선풍기2개, 블루투스스피커, 양념통, 호일, 물티슈, 주방집게, 숯집게, 숯집게, 대형꼬치, 커트러리세트, 모기향3종류, 칼, 도마, 테이블매트, 랜턴, 헤드랜턴, 냄비받침, 코튼볼전구, 랜턴걸이, 거기에 릴선까지… 이 모든 짐이 블루토트 안에 들어갔습니다.아까 말씀드렸다시피 앞으로 캠핑갈 때는 블루 토트 안에 이 짐은 다 넣고, 자질구레한 다른 짐은 35L 캐리어에 추가로 넣으면 트렁크 정리도 오히려 깨끗해지고 짐도 몇 군데 분산되지 않아 편리해질 것 같습니다.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굿! 캠핑의 느낌을 하루종일 낼 수 있어 좋았는데 언제까지고 거실에 캠핑의자를 펼쳐놓을 수 있을까.결국 하루만에 캠핑 컨셉 소품은 다 치웠지만 수납함, 정리함으로 유명한 제품답게 실내인테리어를 해치지 않고 러버메이드 블루토트만은 거실에서 쫓겨나지 않았습니다.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나쁘지 않은 깔끔한 수납박스!

책장 옆의 수납함 역할을 하면서 화분도 놓을 수 있어서 자리를 잡아도 문제 없을 것 같아요.

마치 원래 이 자리에 있었던 것 같은 자연스러움 뭐야?! 후후후후후

리빙박스로도 활용했으면 좋겠는 게 리빙 소품 중에 겨울에만 쓰는 제품 있잖아요소파 패드나 담요 등 패브릭을 보관하기에도 좋고 잘 꺼내지 않는 옷을 넣어두고 그냥 인테리어 소품처럼 둬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자,여기까지굉장히만족하고있는데이제품,식품의약품안전처의인증을받아서식품을보관해도안전한소재라고해요.그럼 정말 캠핑에 빠져서는 안 될 필수품이에요! 저희 아이스박스가 작아서 보냉이 필요없는 재료는 여기저기 나눠 담았는데 수납박스 깨끗이 씻고 보냉이 필요없는 재료를 넣어도 안심이 될 것 같고… 블루토트의 매력은 끝이 없네요! 수납박스, 리빙박스, 캠핑박스, 아이스박스, 스툴, 장난감정리함, 의류정리함, 트렁크정리함 등등 끝없이 나오는 블루토트!
캠핑 용품으로, 거실용으로 사용하기 좋은 미국 정품 블루 토트 박스입니다.그 중에서도 제가 쓰고 있는 선명한 컬러감의 옐로우와 레드 2가지 컬러로 75L 제품은 Uni365 사이트에서만 구매가 가능합니다! 이 사이즈, 이 컬러는 올 11월에 출시한 따끈따끈한 신제품으로 공식 수입사인 유니365에만 입점했습니다.활용도가 높아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멋진 감성 캠핑의 필수품.만능정리함 캠핑박스로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