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북스 PC 뷰어가 고해상도 HiDPI를 공식 지원합니다

>

가장 인기 있는 전자책 서점인 REDBOX는 안드로이드, iOS, Mac, Windows 등 다양한 플랫폼을 지원합니다.   특히 윈도우 뷰어는 최초 출시 이후 업데이트 우선순위가 iOS나 안드로이드에 밀려 최근 출시되는 고해상도 윈도우 PC에서는 제대로 사용할 수 없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HiDPI Windows PC에서도 원활하게 리디북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리디북스 홈페이지 상단의 뷰어 다운로드를 클릭하여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다운로드 페이지에서는 다양한 플랫폼의 뷰어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Windows PC 버전을 선택해 인스톨 합니다.

>

아직 리디북스 PC 뷰어는 베타 버전입니다.4월 19 일자로 배포된 1.7.0 버전의 릴리스 노트로, Windows 고해상도 기기 대응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그 외에도 많은 업데이트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Windows 기기 중에는 고해상도 기기가 아닌 기기도 많기 때문에 옵션으로 On/Off 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고해상도 기기에서는 설치 단계에서 체크를 하거나 설치 후의 설정에서도 변경할 수 있습니다.

>

1.7.0 버전 PC 뷰어를 설치한 후 실행하면 다시 고해상도 모드 설정 여부를 확인합니다.

>

HiDPI 기기인 서피스 프로 4에서 실행한 고해상도 모드 OFF 상태의 리디북스 PC 뷰어의 모습입니다.글자나 책이 깨알같이 보이기 때문에 활용하기가 쉽지 않아요.

>

책을 펴도 위와 같이 깨알 같은 휴대가 크기 때문에 독서는 거의 할 수 없습니다.

>

우측 상단 설정을 열면 고해상도 모드 설정 옵션이 있습니다.

>

고해상도 모드 사용을 체크한 후 변경 버튼을 누르면 곧바로 PC 뷰어가 재실행됩니다.

>

UI의 사이즈가 잘 보이는 크기로 재조정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고해상도 지원이 제대로 될 것 같아요?

>

책을 펴서 보면 더 확실하게 확인할 수 있어요.이제서야 서피스 프로 4에서 람세스를 읽을 수 있게 되어 정말 기쁩니다. ^^

오래전부터 고해상도 지원을 제의해 왔지만 이렇게 공식적으로 지원돼 매우 만족합니다.   Redbox 를 사용하는 고해상도 Windows 의 기기를 사용하시는 분은, 한 번 시험해 주세요.

(이 글은 해당 업체의 의뢰 없이 작성한 비상업적인 목적의 IT소식 포스팅입니다. )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