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킨 가정용 철봉과 헬스장갑으로 어깨 운동 빡세게 하기 ..

>

안녕하세요 치아키 입니다.

신혼집에 이사를 가서 등록했던 헬스장에 못 가게 됐어요. 운동을 하면 사당에서 계속 왔다갔다 할 수는 없었어요.그래서 사당 쪽으로 헬스장을 찾아보니까… 왜 이렇게 비쌀까?제가 영신네에서는 월 2만원에 운동을 했거든요 그런데 그 가격보다 비싸게 운동을 하려니 돈이 너무 아깝다 그래서 운동을 안할수도 없고 취미로 하는 달리기와 집에서 홈트를 통해 근육운동을 하기로 했습니다간단하게 홈트를 하면 어느정도 운동할수 있지만 도구가 없어서 고강도 운동을 할수없었습니다.그래서 집에 가정용 철봉을 설치하여 턱걸이를 하고 있습니다. 예~ 오늘은 철봉을 소개하겠습니다.

저는 멜킨 철봉과 헬스장갑, 풀업 밴드 이렇게 체험을 할 수 있었습니다.네이버를 검색해서 구매하시면 하나씩 추가요금이 붙습니다.​ 이 세트가 총 31,100원이네요 ​ 배송비까지 하면 33,000원 정도 하는 것 같으니까 참고하세요

>

먼저 철봉부터 소개하겠습니다.구성은 설명서와 벽에 고정할 수 있는 고무 캡과 나사가 들어 있습니다.그리고 멜로 킨 철봉은 크게 2종류가 있습니다.하나는 제가 체험하는 세이프 폴 톤 철봉과 다른 하나는 옥타곤 폴 톤 철봉입니다. 큰 차이는 모르겠지만 이름만 보고 안전하다고 생각해서 이 철봉을 골랐습니다.집에서 운동하다가 갑자기 고정한 철봉이 떨어져서 그러면 안 되잖아요.물론 설치해보니, 그런 일은 없을 거라고 생각했어요.

>

처음에는 이렇게 비닐에 예쁘게 포장되어 왔습니다

>

설치 방법이 자세히 나와 있습니다.하나하나 글을 보면서 따라하면 쉽게 철봉을 설치할 수 있어요.아, 그리고 철봉을 주문하기 전에 꼭 알아둘 것이 있어서 문틀 크기입니다.문틀의 크기에 따라 장축과 단축을 선택하여 주문합니다.저는 단축 철봉을 주문했습니다.​ 마지막으로 가장 소중한 가정에 가정용 철봉을 설치하려는 분들은 문틀 폭이 최소한 5cm이상은 되어야 하는 저 때문에 안전하게 철봉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

강철 안전 캡입니다.이것은 문틀에 구멍을 낼 수 있는 분만 사용하십시오 문틀에 구멍을 뚫어 나사로 고정하여 보다 안전하게 철봉을 고정하는 부품입니다.저는 집주&#510
64;이 아니라 집주인이기 때문에 뚫리지 않아서 패스!! 하지만 이거 설치 안해도 충분히 설치할 수 있어요.

>

홀에 나사로 고정하는 방식입니다.

>

기본적으로 철봉을 접어서 배송됩니다.이것을 돌려서 문틀 크기에 맞게 고정하면 설치가 끝나는 방식이라고 합니다. …

>

열심히 돌리면 이렇게 철봉이 늘어납니다. 양쪽을 열심히 돌려서 사이즈를 어느 정도 맞추는 게 좋아요.

>

한쪽을 너무 많이 뽑아서 다시 균형을 맞춰줬대요. 아무튼 이렇게 철봉을 늘려주세요.

>

만약 문틀에 나사를 칠 수 있다면 이렇게 설치하시면 됩니다.

>

저는 세입자라서 가정용 철봉을 문틀에 고정만 시킨 상태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래도 떨어지지 않고 고정된 상태에서 안전하게 어깨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

그 이유는 먼저 위의 사진에 보여준 미끄럼방지 루버패킹이고 마지막 이유는 안전잠금장치입니다.2회 안전하게 만들어 주고, 안심하고 턱 걸이가 할 수 있게 됩니다.

>

チャ 설치 완료!! 참고로 마지막에는 슬립 부분을 잡고 철봉이 늘어나는 방향으로 단단하게 돌려주세요.돌리면 벽에 고정이 되어 있구나, 라고 느낄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

철봉과 함께 동봉된 제품은 피트니스 장갑과 풀업 밴드입니다.

>

그렇다고 이름이 있는데 너무 길어서…. 어차피 우린 그 이름으로 부르지 않고 짐겐갓이라고 불러거기에..

>

짜잔~ 좀 고급스러워 보이는 장갑이 나왔어요.손등과 손바닥 부분에 특징이 있을 것 같은 상품이군요.

>

직접 착용해 보니 착용감이 꽤 좋았던 손등 부분은 손을 밀착시키면서 부드러운 소재로 기분 좋게 해줍니다.메시 소재이기 때문에 운동을 열심히 해도 땀을 잘 배출해 줄 거예요.

>

손바닥 부분은 쿠션과 함께 미끄러지지 않도록 하는 기능이 있거든요.중량을 할 때나 집에서 철봉으로 어깨 운동을 할 때가 좋다고 생각합니다.

>

이것은 스트레칭이나 가정용 철봉으로 턱걸이를 할 때 조언을 해 주는 아이템입니다.턱걸이를 아무리 못하더라도 이것만 있으면 기본적으로 3~4개는 있습니다 그리고, 멜 풀 업 밴드는 본인의 능력에 의해서 단계가 있으므로 본인의 능력에 맞는 단계의 풀 업 밴드를 구입하세요.

>

그러면 실제로 팔걸이를 해볼까요?

>

아! 집에서 턱걸이라고..헬스장에서 하나도 못했는데 과연 할 수 있을까.

>

자세를 정해서 해볼게요. …

>

언제 해?

>

에~이게 왜 헬스 센터에서는 못했지만 집에서는 가능한지 모르겠네요. 어쨌든 집에서 하다 보면 4~5개 정도는 한 것 같아요 물론 자세가 좋은 건 아니에요.

>

문틀이 조금 넓으면 자세가 더 좋을 것 같은데 좁아서 전혀 폼이 붙지 않네요.

아 그리고 풀업 밴드는 이렇게 설치하면 돼요저는 잘 사용하지 않아요.

>

가정용 철봉 덕분에 집에서 쉽게 어깨운동을 할 수 있게 되었네요.홈트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집에 하나 있으면 좋을 것 같아요.방에 나갈 때마다 하나씩 하면서 생활 속의 운동을 하고 있군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