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여행비자 대신하는 ESTA 신청방법 따라하기 .

미국 여행을 가려면 미국 비자가 필요해요. 예전에는 미국 비자를 받아야 절대로 미국에 갈 수 있었어요.하지만 요즘은 미국 비자가 없어도 ESTA만 신청하면 아무 문제가 없어요. ESTA 덕분이에요.ESTA? 뭐지? 네네, 먼저 한국어로 “에스타”라고 읽으시면 됩니다. 2008년 한국이 미국 비자 면제 프로그램에 가입하면서 90일 이내에 미국 여행 시 비자 발급 대신 ESTA를 통해 허가를 받게 되었습니다2008년이면 벌써 8년이 지났는데 아직도 ESTA를 잘 모르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 이 포스팅 보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까 해서 써봅니다.Electronic System for Travel Authorization 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전자여행허가제라고 이해해 주세요.인터넷으로 신청하면 되는 간단한 것이지만, 자주 신청할 기회가 없기 때문에 ESTA 신청 방법을 잘 모르는 것은 당연합니다.ESTA를 통해 미국 여행을 위한 입국 허가를 받는 것입니다.  한번 허가를 받으면 유효기간은 2년입니다.아마 이 글을 읽고 계신 분은 ESTA 신청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라고 검색했을텐데요.그럼 지금부터 저를 따라하시면 아주 쉽게 신청할 수 있으니까 천천히 해 보세요.ESTA 홈페이지는 이쪽입니다. js://esta.cbp.dhs.gov/esta/application.html?execution=e1s1

>

먼저 ‘신규 신청서’를 클릭합니다.ESTA 신청은 신청서를 천천히 읽고 지시대로 작성하면 됩니다.그 생소한 것으로, 조금 고생(?)하게 되는 것입니다.

.
프로야구 삼성 라이온즈가 9일부터 대구 삼성 라이온즈 파크에서 열리는 롯데 자이언츠와의 홈 3연전 동안 라팍 클래식시리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여파가 일본프로야구(NPB) 지바 롯데 마린스를 할퀴었다. 최지만(29, 탬파베이 레이스)이 아메리칸리그 디비전시리즈(ALDS) 2차전 세 번째 타석에서도 볼넷으로 출루하며 3출루 경기를 펼쳤다. 프로야구 LG 트윈스 박용택이 KBO리그 최초 2500안타에 이어 통산 최다 경기 출장 신기록 달성도 눈앞에 두고 있다. 최지만(29, 탬파베이 레이스)이 아메리칸리그 디비전시리즈(ALDS) 2차전 세 번째 타석에서도 볼넷으로 출루하며 3출루 경기를 펼쳤다.

>

첫 번째 화면이 권리포기 각서입니다. 권리포기 각서…뭔가 무시무시한 단어입니다.하지만 걱정할 필요는 없어요. 그렇다고 동의하지 않으면 신청할 수 없기 때문에 가벼운 마음으로 동의를 선택하십시오.

>

신청자의 정보 입력 란이 나옵니다.이름은 여권에 표시된 대로 쓰면 됩니다.아래에도 써있지만 빨간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

생년월일, 출생도시 등 별표*가 있는 곳은 모두 입력합니다.출생 국가는 서던 올스타즈(KOREA)로, S로 시작하므로 선택하려면 아래로 많이 내려가야 합니다.선택할 메뉴는 선택으로, 직접 입력할 곳은 영어로 적어주세요. 궁금하신 분들은 한글로 한번 입력해 보셔도 됩니다. (웃음) 아래 주민번호는 아무렇게나 쓴 거니까 도용같은 건… 물론 의미있는 번호지만요.

>

부모의 정보도 입력하라고 합니다.필수 입력 항목인데 아버
지 어머니께서도 함께 쓰셔야 하기 때문에요. 생사를 불문하고 그대로 두 사람의 이름 모두 써넣습니다.주소 입력도 빨간 표시만 입력하면 되고 철자는 정확하지 않아도 됩니다.전화번호는 (-)대시의 표시는 빼고 입력합니다.

>

이렇게 입력을 마치면 오른쪽 하단의 ‘다음’을 누르세요.만약에 입력이 잘못된 항목이 있으면 아래 캡쳐 화면처럼 빨간색으로 표시되서 나오니까 그 부분만 다시 한번 입력하시면 됩니다.처음에 이름을 입력하지 않으면, 그리고 주민번호에 대시를 넣었더니 빨간색으로 표시가 되었습니다.입력했는데 이거 맞아? 아닌가? 뭐라고 써야 되지? 라고몰라도일단입력하면나중에자동으로빨간색표시가되기때문에편안하지만정확하게작성해주세요.

>

>

고용 정보라는 것을 들을 수 있습니다만, 직장에 다니고 있거나 근무한 것이 있으면 입력하면 좋습니다.아무래도 직장에 근무하면 신분이 확실하기 때문에 불법체류 같은 일을 할 확률이 없다고 판단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

자격요건을질문하는순서가있는데정답은다아니다입니다.  만약 하나라도 네가 있으면 다시 물어봅니다. www.

>

마지막으로 다시 권리포기를 듣고 오겠습니다.기분 나쁘지만 다시 동의해야 해요. 그리고 대리신청도 가능하지만 대리신청을 했을 때는 제3자의 경우에 체크해야 합니다.

>

이번 절차까지 오게 되면 신청이 거의 다 끝나가고 있는 것입니다.신청서 검토 순서입니다. 지금까지입력한항목이맞는지다시한번확인해야합니다.아래 캡처 화면에서 [+]로 되어 있는 것을 클릭하면 해당 정보가 표시됩니다만, 확인하고 [확인+계속] 를 누르고 다음으로[+] 를 계속 확인하시면 됩니다.

>

>

마지막으로[+] 검증 절차에 따라 여권 정보를 재입력 해야 합니다.처음에입력했던여권정보와동일해야되겠죠? 만약 하나라도 다르면 다시 한 번 입력하도록 표시가 나옵&#457
68;다.잘못 입력하려고 해도 틀림없습니다.

>

거의 다 왔어요. 마지막 결제만 남았습니다.여기에서 신청 번호를 메모해 두면 나중에 확인할 때 도움이 되므로 신청 번호는 적어두면 좋습니다.

>

결제 금액은 14, 대략 우리 돈으로 환산하면 1만 6천원 정도 됩니다. 카드 결제도 가능하고, 페이 페이 페이프로도 가능합니다.결제가 끝나면 신청완료!!! 결과는 거의 몇분만에 확인가능합니다.사실 진짜 쉽죠?

>

오늘 갑작스러운 미국 비자 대신 발급되는 ESTA 신청에 대해 어땠습니까?도움이 된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이제 미국 여행 얘기를 한번 포스팅해 보도록 하겠습니다지금까지 미국에서 촬영한 사진이 컴퓨터 하드 디스크에 잠들어 있습니다만, 이제 꺼내 볼까 합니다. # 못다한 ROUTE66 대륙횡단 이야기. 캘리포니아 이야기, 뉴욕 이야기. 엄청 많은데 게으름뱅이야 게으름뱅이

Copyright & 2006-2016 karl’s photography. All rights reserved.

.
손수현 분노, 낙태죄 유지? 놀리나, 낙태죄 폐지해 배우 손수현이 현행 낙태죄 유지에 분노했다. 나를 사랑한 스파이 문정혁X유인나X임주환, 세상 달콤한 트릭 3차 티저 문정혁, 유인나, 임주환의 달콤한 트릭이 시작된다.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금손 특집을 선보인다. 위클리 13일 컴백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오는 13일 컴백을 앞둔 걸그룹 위클리(Weeekly)가 타이틀곡 포함 새 앨범 음원 일부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펜트하우스 2차 티저 순옥킴의 본격적인 서스펜스 복수극 SBS 펜트하우스가 숨 쉴 틈 없이 몰아치는, 강렬함이 남다른 2차 티저를 공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