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문현동 60년 전통 곱창집 : 칠성식당에서 영화 를 만나다 볼까요

안녕하세요, 연희연입니다. “゚”오늘” 오늘은 #낮술 이야기를 해 보세요. (왠지 낮술이 하고 싶은 기분으로,,웃음) 상당히 힘들었던 때였지만, 힘이 되려고 열심히 노력해 준 고마운 사람과 함께였던 날.

>

제가 통째로 소주를 안 담그면 먹는 음식 중에 하나가 #곱창인데, (곱창에는 소주 인정?) 부산에 간 김에 원조라는 #문현동 #영화 #친구 촬영장에서 이미 유명한 그 식당, #칠성식당에 다녀온 이야기입니다.

.
프로야구 삼성 라이온즈가 9일부터 대구 삼성 라이온즈 파크에서 열리는 롯데 자이언츠와의 홈 3연전 동안 라팍 클래식시리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여파가 일본프로야구(NPB) 지바 롯데 마린스를 할퀴었다. 최지만(29, 탬파베이 레이스)이 아메리칸리그 디비전시리즈(ALDS) 2차전 세 번째 타석에서도 볼넷으로 출루하며 3출루 경기를 펼쳤다. 프로야구 LG 트윈스 박용택이 KBO리그 최초 2500안타에 이어 통산 최다 경기 출장 신기록 달성도 눈앞에 두고 있다. 최지만(29, 탬파베이 레이스)이 아메리칸리그 디비전시리즈(ALDS) 2차전 세 번째 타석에서도 볼넷으로 출루하며 3출루 경기를 펼쳤다.

#본점에서 검색해야 나오고 #전용주차장도 있어 차를 갖고 계신 분들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

네이버 #지식백과에도 나오는 그런 역사적인(?) 식당: 칠성식당.

>

오후 3시 반경에 갔지. 그래서 비어있었던 왠지 전세낸 기분으로 좋고, 블로그 쓸 때 모두 블러할 필요 없는 사진이라 또 편했다-(이런 걸 보니 태생이 블로거 같았어요-*)

>

무려 60년의 전통! 부산 문현동의 명물이라는 곱창/전/문칠성식당에서는 당연히 곱창이지! 곱창도 전골로 할지 망설이다가 전골보다는 구워먹는 게 좋을 것 같아서 곱창구이로만 주문했어요. 현옹(玄)

>

곱창 구이와 전골의 사진에서 볼 수 있는데 이미 수차례 가진 동행자 쪽에서 전골보다 도자기가 맛있다고 하길래 나도 도자기를 선택하겠다!!​ 한그릇 7,000원으로 가격도 그렇게 큰 부담이 안 되서 편하게 찾을 수 있겠어요.

>

과하지도 않고, 그렇다고 해서 없을 것 같지도 않다.기본적인 상차림이었습니다. (진짜 기본)

>

아무도 안왔을때 거의 처음가본 느낌이라 그런가, 재활용 흔적이 하나도 없어서 신선하고 좋았습니다.

>

일단 반찬은 괜찮고 곱창구이만 기다리다가 잠시 후 등장한 곱창구이(두둥)다.

>

소주를 계속 마실 수 밖에 없었던 비주얼. 배고픈 것도 배고픈데, 딱 맛있을 것 같지?

>

부산은 #대선경남은 #좋은데 프로소주러인 저는 #참미스로 깨끗하게 한병만 하기로 했어요 ゚(* ́∀`ლ)

>

밥 먹으면서 밖을 내다보면 #곱창거리라서 그런지 곱창집이 수두룩하거든요. 근데 여기서만 사람이 앵무새…

>

고기를 굽는 것이 서툴지만 이렇게 챙겨주다니, 저는 이 감사를 남겨두려고 찰칵찰칵 움직이는 화상도 여로콜롬 만들어 보겠습니다. 横·横·横·横·横·横·横

>

리코에서 손을 떨지 않고 찍는 것만 신경쓰고 핀이 나온 건 안 보고 남긴 하트 호르몬… 너무 맛있었어요 히히히♡

>

하긴 둘이서 소주 한병 먹기로 했는데 어느샌가 소주 한병이 되버렸네…ᄒᄒᄒ 술이란 그런거 ᄏᄏᄏᄏ

>

물론 조금 이른 저녁 시간에도 사람들로 붐비는 가게였지요.붐비지 않을 때 와줘서 다행이라고, 덕분에 이런 곳이라도 먹어 보고 좋아(́ ́ε`ε)데려다 준 분께 감사를 전하고, 오늘의 리뷰는 마무리 할게요!

.
손수현 분노, 낙태죄 유지? 놀리나, 낙태죄 폐지해 배우 손수현이 현행 낙태죄 유지에 분노했다. 나를 사랑한 스파이 문정혁X유인나X임주환, 세상 달콤한 트릭 3차 티저 문정혁, 유인나, 임주환의 달콤한 트릭이 시작된다.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금손 특집을 선보인다. 위클리 13일 컴백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오는 13일 컴백을 앞둔 걸그룹 위클리(Weeekly)가 타이틀곡 포함 새 앨범 음원 일부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펜트하우스 2차 티저 순옥킴의 본격적인 서스펜스 복수극 SBS 펜트하우스가 숨 쉴 틈 없이 몰아치는, 강렬함이 남다른 2차 티저를 공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