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라디보스톡 2박3일 여행 언어에 대한 고민, 구글 번역 어플 추천! ❓

블라디보스토크 2박 3일 여행!여행하기 전에 고민이 혹시 언어 같습니다.저는 입을 옷과 언어였어요! 번역 어플 하나는 필요할 것 같아서 Pappao와 구글 번역을 사용했는데 Pappao는 러시아어 번역이 없었어요.그래서 구글 번역을 많이 썼어요.

>

구글 번역 어플을 사용하면 돼요

>

구글 번역기 앱을 이용해서 한국어러시아어로 번역을 많이 썼어요.번역한 다음에 제가 읽는 게 아니라 마이크를 누르면 읽어주는데 그 소리를 대화하고 싶은 분께 들려드리면 웬만한 건 해결이 되더라고요.구글 번역+바디랭귀지… 근데 물건이나 음식을 살 때는 읽기 어렵잖아요! 그때도 구글번역을 사용하시면 됩니다.구글 번역, 텍스트 입력처 아래에 카메라를 눌러주세요! 언어설정은 러시아어→한국어로 해둔 상태입니다!

>

러시아어 → 한국어로 언어를 설정한 후 번역하고 싶은 것을 가지고 사진을 찍으세요! 텍스트 정렬이라고 써있는 곳에 번역하고 싶은 문구를 두고 찍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

사진을 찍고 조금 기다리면 화면이 불투명해지면서 언어가 감지되는데, 번역하고 싶은 부분을 손가락으로 문질러 투명하게 만들어 줍니다! 그러면 앱이 직접 러시아어→한국어로 번역해 줍니다! 대충 번역해서 읽고 구입했습니다.번역이 잘 안될때도 많지만, 그래도 처음부터 모르고 사는 것보다는 조금이라도 아는 편이 좋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