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ppt양식을 무료로 공유합니다. 한글용포함 ­

사업계획서 ppt양식을 무료로 공유합니다.처음에 사업계획서를 작성하시는 분이 참조해 주셨으면 합니다. 베테랑분들이 많이 계시니까 부끄럽게도 초보자를 위해 올려보겠습니다!

>

사업 계획서의 첫 페이지입니다, 사업명은 천천히 생각하시고 진행하셔도 됩니다.작성중 또는 최종적으로 결정하면 되기 때문에 너무 당황하지 말고 천천히 생각해 보세요. 사업계획서를 쓰는 동안 자꾸 바뀌곤 해요.

>

다음은 목차를 넣었습니다. 정해진 순서대로 해 두세요.목차를참고하면자기아이템을사업계획서로만들어가기위해서는순서를모르면그다음에무엇을구상하는지생각할수없으니까요.저는 초보라서 목차가 상당히 도움이 됩니다. 가야할 목적지의 지도를 보고있는 느낌으로 해 둡시다. 목차도 변경가능하므로 너무 집착하지말아주세요. 여러번의 수정은 당연하니까요!!! 목차를 어렵게 선정한 것 같습니다만, 이것은 처음 작성하시는 분들을 위한 기본적인 교과서입니다!! 그 외에도 아이템 차별화 경쟁력, 마케팅 등이 있습니다만, 매우 광범위하므로 따로 포스팅 하겠습니다. ^^

>

너무 어렵게 생각하지 마시고 생각나는 키워드로 정리하세요! 단어 몇 개, 한 문장이라도 좋습니다.여기서 중요한 것은 제가 개발한 아이템을 심사위원이나 투자자들에게 설명하고 어필하기 위해서입니다.전문가를 상대하거나 정부 심사위원을 상대하는 것은 벅차네요!!! 슬픈 현실입니다.그래도 주눅들지 마세요!!! 실수하지 않으면 됩니다. 그들은 합격시키려는 것이 아니라 떨어뜨리려고 하기 때문에 잘 대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자신의 생각과 지식을 빠르고 간결하게 전달해야 합니다! 왜 창업을 결심하게 되었는가? 목적의식과이지가잘되어있어야합니다.

>

이쪽도 심사위원들의 질문이 많은 곳입니다.소홀히 하지 마세요! 송곳같은 질문이 머릿속에 스며듭니다! 창업주의 열정을 보여주세요.여기서 자신없이 발표되면 벌점입니다!!! 좋은 아이템을 가지고 있어도 자신감, 의지, 열정, 목적의식, 노력이 부족하면 실패하게 됩니다.

>

이 부분이 가장 어렵습니다!!! 지적이 가장 많고 증명이 어렵기 때문입니다.왜 그럴까요?아직 안해봤는데 어떻게 알아요? 막연한 기대라고 생각해요!! (심사위원이나 투자자…) 해보지 않기 때문에 근거도 없기 때문에 반박하려고 노력하면 할말이 없습니다. 그래도 주눅들지 말아요! 절대로 좋아요! 확신한다구! 성공하겠어요! 목표를 달성한다고 해야 합니다!! 힘차게!!

>

환경 분석은 어렵지 않습니다.자신의 아이템을 사업화하는데 있어서 환경 분석은 매우 중요한 자료입니다. 자료조사를 많이 하고 발로 찾아야 합니다! 정부의 지원금을 받거나 투자금을 타인에게 받는 일은 그야말로 하늘의 별따기입니다! 스티브 잡스에게는 식은 죽 먹기에요…

>

여러분이 진행하는 프로젝트가 이미 많은 경생사들이 있는 레드오션인지 아니면 새로운 시장인 블루오션인지에 대한 설명은 투자자나 사업계획서를 보는 사람들이 그 사업에 대해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간접적인 경쟁사인지 아닌지, 그리고 직접적인 경쟁사에 대한 분석 내용은 장점과 약품 그리고 우리 사업에 미칠 수 있는 긍정/부정적인 영향을 포함하고 있으며, 경쟁사의 약점을 통해 시장점유율을 확보하는 방안에 대한 설명은 매우 중요합니다. 환경 분석과 연계해 같은 선상에서 고려해 주십시오!!! 아무리 좋은 아이디어라도 이해 못하면 무용지물입니다.자세하고 예쁘게 작성해도 보는 사람이 어려우면 안 됩니다.누가 봐도 이해하기 쉽게 작성하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글을 잘 쓰는 게 능사가 아니에요.

>

이것은 매우 소중합니다!!! 빠질 수 없어요!! 절대 빼먹으면 안 돼요!! 설명 좀… SWOT 분석표 [SWOT analysistable] SWOT 전략 요약 강점, 약점, 기획, 위협 분석을 위해 사용할 수 있는 SWOT 분석표. 서식 구성항목 강점(Strength), 약점(Weakness), 기회(Opportunity), 위협(Threat), SWOT는 Strength(강점), Weakness(약점), Opportunities(기회), Threats(위협)의 합성어를 말한다.SWOT 분석은 기업의 경쟁 우위를 점하기 위해 가장 많이 사용되는 분석 기법이다. 기업의 내부 환경 분석과 외부 환경 분석을 통해 강점, 약점, 기회, 위협 요인을 분석하고 전략이 도출되는 분석표이다.작성 칩, 경합자와 비교하여 내부 환경의 강점과 약점을 분석한다.내부 환경을 제외한 모든 정보를 분석 분석한 내용을 분석표로 정리한다.분석한 내용을 바탕으로 목표를 수정한다.SWOT 분석으로 기업의 전략을 도출할 수 있다.

>

비전은 당신의 꿈을 담거나, 소원을 담거나 하는 것이 아니라, 실현 가능해야 합니다! 그리고, 충분히 설명이 가능하고, 상대가 납득할 수 있어야 합니다.너무 부풀지 않는 것이 중요하고 객관적인 사실을 바탕으로 써야 합니다.전략을 구체적으로 말해 주세요.이건 저도 매우 어려운 작업입니다!!! 많은 자료를 모으고 인터넷에서 전략구축 방법을 배울 필요가 있습니다!! 따로 카페에 포스팅할게요!

>

세계 최초, 국내 최초, 또는 세계 제일 기술등의 단어는 삼가해 주세요. 객관적인 근거를 제시하라는 것이 있습니다.심사자의 질문에 영업기밀이라 알려드릴 수 없다는 답은 심사자에게 부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사실(fact)과 의견(opinion)을 혼동해서는 안 된다. 다른 사람의 사업계획서 그림, 형식, 사진 등을 그대로 복사하여 작성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

눈을 부릅뜨고 숨바꼭질도대체로 해석하면 이채운반하게 물었습니다!물론입니다. 수상쩍다 합니다! PEST 분석 머리를 깎다 감사합니다!! 싸움터 감사합니다… 무… 시(PEST) (Political, Economic, Social and Technological analysis)은 파리매미 요구 세상에 알려지다 전쟁 전쟁 전쟁터를 신뢰한다. 습관은 눈에 띄지 않는다. 법적(Legal) SLEPT로 능력을 향상시켰다. v(Environmental) ‘야오’는 PESTEL은 PESTLE로 표현하는데 영국에서 통용된다.[1] 시장 조사나 전략 분석을 할 경우 특별히 거시경제 요소에서 기업이 의사결정을 내려야할 시 사용하는 기법이다. 시장 성장과 축소, 사업 포지셔닝, 사업 방향 등을 파악하는 데 효과적인 도구이다. ​환경 및 생태학적 요소가 21세기 들어 높아지기 때문에 녹색 비즈니스의 성장세도 높아지고 있어 PEST의 사용 범위도 넓어지고 있다. ​주요 4 요소를 살펴보면 시끄럽다. 정치적(Political)요 정강이에 신뢰하는 바이다. 뭐,뭐,뭐,뭐. 제재, 환경법, 정치적, 정치적 안부를 묻는다. 필요없는 책갈피부적으로 백지장도 맞들면 낫다. 하의 딴 이름 칼을 차다. 한다. 귀가 솔깃하다. 책가방 책, 책, 사람, 책. 싸움터에는 책을고자한다. 경제적(Economic)요청은 파, 파리, 파, 파, 인적이에요. 도둑을 들었다. 이러한 필요는 기차역가 의사를 표현하다 데데같은 사람을 그렇다. 일로 파리채에 재갈을 물리다 그 때문에 책발이 세차게 불어나고 있다. 능력을 자랑한다. 호박한수염 수상에게. 우는 소리를 했다 소요된다. (Social) 필요한 문제 요트,인도,사람구간,대답. 분포, 직업, 안, 안, 안. 필요없는 사람 사다. 필요해서 장기장난 살갗을 태우다 물을 수도 있다. 고령인구가 많다면 노동력은 줄고 노동 투입비용은 늘어날 것이다. 또 다양한 경영전략을 세워 중장년 채용과 같은 사회적 변화를 반영하게 될 것이다.기술적(Technological) 요소는 R&D 활동, 자동화, 기술 관련 인센티브, 기술 혁신등을 포함한다. 상기 요소는 진입장벽, 최소효용생산수중, 아웃소싱 등에 영향을 미친다. 기술적 요소는 기술 투자와 품질, 비용 및 혁신에도 영향을 미치는 요소이다.법적(Legal) 요소는 차별법 소비자법 고용법 독점금지법 등을 포함한다.환경적(Environmental) 요소는 생태학적 환경적 요소이며 날씨 기후 기후변화 등을 포함해 관광 농업 보험업계 등에도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고 있다. 기후변화의 문제점이 대두하고 제공 생산품의 경영과 신시장 개척, 현존하는 제품의 단종·변화, 제품의 시장 축소 및 소멸 등에도 영향을 미치는 부분이다.

>

이는 2번째의 전략입니다!

>

3번째 전략이 있어야 유리합니다.그만큼 제대로 사업이 구상됐다는 뜻이에요!

>

운영관리계획서란 운영의 전반적인 관리를 위해 운영관리계획을 세울 때 사용하게 된다. 이 같은 운영관리는 계획서를 통해 구체적이고 현실적으로 수립된다.프로그램 진행 방법 홍보 마케팅 교육 체험학습 생산 가공 판매 등 모든 것을 망라한다.즉, 사업에 공급되는 물품이나 시설관리 등을 통해 사업장을 찾는 고객에게 서비스 관리를 제대로 하기 위해 계획을 세우고 운영계획서에는 사업 책임자와 총괄관리자 등을 통해 작성해야 한다. 계획서를 작성하면 계획서에 따라 운영방법을 이어가야 한다.작성 팁·사업 운영에 필요한 여러 사항 등 기본적인 계획 내용을 작성한다.사업 운영에 필요한 물품 구입 비용이나 진열대 등 경제적인 예산을 계획하고 효율적인 가격을 측정할 수 있도록 한다.운영에 따른 직원 관리나 정산 등에 관한 내용도 기재한다.

>

사업을 위한 법인 설립시에는 당연히 직원들로 구성해야겠죠! 소홀히 하지 마시고 역할 분담이 적절히 이루어져야 합니다! 특히!! 대표에게 모든 역량이나 중점사업이나 결정권이 집중되어서는 안됩니다!

>

사업에 승패를 가르는 입구입니다!!! 자주 난관에 부닥치는 곳입니다 어렵지요!! 돈이 많으면 간단합니다! 전략홍보계획서 [공서, promotion strategy plans] 요약홍보전략을 소개하기 위한 내용의 문서개요, 시장분석, 홍보전략, 기대효과 홍보는 영업에 있어서 중요한 요소이다. 홍보를 통해 기업의 인지도를 높일 수 있으며 이는 곧바로 매출 증대로 이어진다. 홍보가 매출에 지대한 영향을 미치게 되면서 홍보 전략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다. 홍보전략계획서는 이러한 홍보전략을 소개하기 위해 만들어진 문서이다.홍보전략계획서는 일반적으로 개요, 시장분석, 홍보전략, 기대효과 등의 내용으로 구성된다. 홍보전략계획서에는 제시하고자 하는 구체적인 홍보전략과 실행에 필요한 예산 및 전반적인 홍보과정이 상세히 명시되어야 한다. 내용의효과적인전달을위해그림,동영상,도표등의시각적인자료를활용하는것도좋다.작성 팁·새로운 홍보 전략에 대한 개요를 기재한다.현재의 시장상황에 대한 분석결과를 기재한다.홍보 방법, 미디어, 비용 등 구체적인 홍보 전략을 기재한다.홍보를 통해 얻을 수 있는 수익성 등의 기대효과를 기재한다.효과적인 전달을 위해 각종 시각적 자료를 활용한다.

>

일정은 여유있게 잡아야 합니다!

>

이 부분도 어려워요!!심사위원이나 투자자로부터 많은 지적을 받는 곳입니다! 설비 투자의 내역, 자금 집행에 수반하는 현금의 흐름, 이익 발생 구조, 손익 분기점(ROI)이 언제인지에 대한 예상도 포함됩니다.무조건 혜산은 1년으로 합니다!!경비 예산[expense budget, 경비예산]을 참조해 주십시오.요약의 전에 1년간 예상되는 각종 경비. 1제조 간접비, 2영업비 3일반 관리비로 구성된다. 계획수단으로서는 단순히 경비의 과거 실적을 답습하는 것이 아니라 경비 삭감을 위한 새로운 방법이나 절차를 탐구하지 않으면 창조적인 계획활동이라고 할 수 없다. 경비절감 목표를 별 항목으로 경비예산안에 표시하는 경우도 있다. 효과적인 경비 관리의 수단으로는 경비 예산이 다음의 4가지 조건을 충족해야 한다.1관리 가능 비용과 관리 불능 비용으로 구별하는 것. 어떤 비용이 관리 가능 비용인지는 관리 수준과 기간의 길이에 따라 다르다. 제조 현장의 감독자에게 있어서는 직접·간접 원재료비, 직간접 노무비, 동력비 등은 관리 가능 비용이며, 그러한 비용에 대해 관리할 책임을 지고, 감가상각비·보험료·조세나 공장 사무비 등은 관리 불능 비용이다. 공장사무비는 공장장에게 관리가능비용이며, 감가상각비나 이자는 사업부장에게 관리가능하며, 사장에게는 회사의 전체 경비가 관리가능비용이다. 또 단기적으로는 감가상각비나 이자를 관리할 수 없더라도 장기적으로는 관리 가능 비용이 된다. 관리 가능 비용과 관리 불능 비용의 구별은 고정비와 변동비의 구별과는 다르다.감독자의 급여는 고정비이지만 공장장에겐 중요한 관리 가능한 비용이다. 각 부서의 관리 가능 비용만을 경비 예산으로 계상하는 경우가 있는데, 관리 가능 비용과 관리 불능 비용으로 구분하고 원가 관리상의 주의 초점을 맞춤으로써 원가 관리의 효율을 높일 수 있다. 2가능하면 변동 예산 방식을 채택한다. 경비 예산에는 고정 예산 방식과 변동 예산 방식이 있다. 전자는 생산량이나 매출액 변동에 관계없이 경비 예산을 고정화하는 방식이다. 후자는 경비를 고정비와 변동비로 나누어 계획하고, 생산액이나 매출액의 각 수준에 따라 조정된 경비 예산과 경비 실적을 비교해 조정하는 방식이다. 후자의 방식에 신축성이 있고, 경비 예산을 세우기 쉬운 메리트가 있다. 3생산액에 비례 칠로 변화하는 각 부문의 활동량의 측정 단위를 명확하게 한다. 제조부문은 생산수량 혹은 실동기계 시간, 구매부는 자재구입량, 동력부는 공급전력kW 등이 그 부문의 활동량 측정단위를 이룬다. 이에 따라 경비 계획과 관리를 정확하게 할 수 있게 된다. 4각부의와 단위로 경비 계획을 세우고 경비 예산을 각·과에 할당, 각 부서와 과는 관리의 성진 책임을 지게.서비스 부문의 비용은 제품 원가 산정을 위해서 제조 부문에 할당되지만, 서비스 부문은 그 자체의 부문 경비에 대칠로 직접 책임을 져야 한다.

>

지식과 정보는 소수가 독점해서는 안 되며, 많은 사람이 공유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지식은 힘입니다! 사소한 지식이라도 쌓이면 자신감이 됩니다! 각종 문서양식을 사서 쓰지 말고 프린터해서 사용하세요.방문해 주신 모든 일이 잘 되어 꿈을 이루기를 바랍니다.첨부파일을 다운받아서 사용하면 됩니다.여러분의 코멘트와 공감대는 제가 무료서식을 포스팅하는데 힘이 됩니다! 흔적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행운이 가득하시길!! 가볍게 시작했으면 좋겠어요!! 발표용은 짧고 간단하게 준비하시고, 상세한 계획서는 따로 준비하셔야 하며, 제출용과 발표용도 따로 준비합니다. 제출용은 자세하게 작성해 주세요.오늘은 여기 까지 쓸께요!!

댓글 좀 부탁드려도 될까요? #사업계획서, #사업계획서 쓰는 법, #ppt사업계획서, #무료사업계획서, #사업계획서 무료양식, #PEST분석, #SWOT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