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더 뉴 스파크 투명 언더, 이너 코팅 ­

안녕하세요 @자동차 방청 투명 언더코팅 전문점 구미듀라오토 본점입니다. 구미 옥계동에서 방문하신 고객 쉐보레즈파크 신차 언더코트 시공 후기입니다.

>

신차를 인수받자마자 입고해주셨습니다.비닐도 벗기지 않은 채

>

이런 새 차의 상태가 제일 좋아요.작업에도 편리하고, 차체나 서스펜션 내부도 더러워지지 않아 차량 보호에도 편리합니다.휠을 그렇게 뒤집는 이유는 혹시 약간의 먼지라도 앉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입니다.당연히 휠에는 손상이 없도록 합니다.

>

새 차라고 해도 오염이 없을 수는 없습니다.세척이나 탈지 등의 전처리는 반드시 필요합니다.

>

새 차라고 부식도 없을까요?그렇게 완벽하게 하자가 없었던 적이 있었는지 기억이 나질 않네요.

>

깨끗하게 녹을 제거한 상태입니다.

>

도료를 코팅하여 부품이 더 이상 부식되지 않도록 나중의 정비에도 문제가 없도록 합니다.

>

서브프레임,또는크로스멤버,토션빔등의용접비드부분.이처럼 도장 상태가 불량한 곳에서 부식이 일어나므로 보수 작업이 필요합니다.

>

아래와 같이 코팅이 잘 되어야 합니다.

>

쉐보레 차량은 현대기아차에 비해 차체 부식이 덜한 편이지만 그렇다고 이렇게 자신만만하게 드러나면 곤란하지 않을까요, 강판 접합, 모서리 등 실링 처리가 많이 비어 있네요.

>

부식되기 쉬운 장소를 중심으로 실란트를 도포하였습니다.

>

목도리. 이 부품도 부식되면 정말 골치가 아파요. 교체하려고 하는데 볼트와 너트가 부식되어 풀리지 않는다면? 산소용접기로 데우거나 그라인더로 절단하기도 합니다.가능한 한 오래 사용할 수 있도록 내열 페인트를 제대로 입혀주는 것이 좋습니다.그리고, 교환 작업이 용이하도록 볼트나 너트에도 고온 내식성이 강한 제품을 코팅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

내열 페인트를 도포하기 전에 위에서 본 그을음과 각종 이물질을 최대한 제거해야 합니다.좋은 도료를 사용하여 정석대로 시공하면 오래 갑니다.

>

내열 코팅 완료.

>

쉐보레가 이런 경차에도 신경쓰는 모습만큼은 좀 높게 평가하고 싶어요.부품이 비싸거나, 사양이, 현 자동차에 비해 부족한 것은 논외입니다.제가 평론가는 아니지만, 각 제조사의 차내까지 샅샅이 들여다보니 그저 눈에 띄었습니다.아주 꼼꼼하고 정밀하게 작업된 것은 아니지만 사이드 씰의 패널 부분만으로도 캐비티 왁스(이너 코팅)를 도포한 흔적은 보인다는 것.아래 사진에서 노랗게 보이는 부분입니다. (보시다시피 상당히 허술합니다.) 醫)제 시공후기를 잘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쌍용, 기아차 차체의 극히 일부, 르노삼성차의 일부도 저런 손바닥만한 면적에 캐비티 왁스를 도포한 적은 있습니다. 안하는 것보다는 낫지만 많이 부족하네요.

>

내부를 충분히 쌀 수 있도록 정량 시공을 원칙으로 합니다.보통 캐비티 왁스만 차량 한 대에 4~5리터 정도 걸립니다. 경차는 좀 줄어들군요3~4리터 정도

>

차체와 하부 부품까지 모두 보호할 수 있는 투명 언더 코트.염화칼슘이 뿌려진 도로를 자주 운행하면서도 부품까지 제대로 보호받고 있는지는 몇 년 지나면 밝혀집니다.

>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항상 안전운전 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