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카드 추천 : 국민파인테크카드 ( 스타벅스, 직구 할인) ..

>

오늘 추천 신용카드는 소비를 위한 소비카드다.사용하지 않으면 절약되는, 스타벅스나 직구를 위한 카드! 몇번이나 끊어 버려야 한다고 고민했지만, 이 카드가 없으면 스타벅스에 갈 수 없을 것 같고, 직구를 하지 않을 것 같아 유지해 왔다.다시 말하면 커피 좋은 사서 먹어 직구 종종 하는 사람들에게 가장 좋은 신용 카드!1. 스타벅스 사이렌의 오더로 주문 시 50프로 할인의 휴대에 파인 텍 카드 등록 해놓고 스타벅스 어플 깔고 사이렌의 오더로 주문하면 월 2만원까지 50%할인된다.한잔으로 4천원 정도의 커피를 2천원에 먹는 것! 옛날 통화 2x카드가 커피 전문점 할인 카드로 유명했지만 그것은 카드로 할인 받는 모~, 들은 할인 혜택의 합쳐서 월 한도가 2만원 했다면 국민 파인 텍 카드는 스타벅스 할인 한도를 2만원이다.  월 10잔까지 2천원에 먹는 것-사이렌의 오더로 주문하면, 다른 적금은 안 되고 프리 퀸시 적립이 되는 것 참고하도록.할인혜택이 너무 커서 별로 적립은 상관없어.  2. 해외 구매 시 10%의 캐쉬 백 처음으로 파인 텍 카드를 만든 이유가 직구 할 때 할인을 받을 수 있어서다.월 10만원 정도로 직구를 하면 만원이 현금으로 통장에 입금된다.우리의 직구는 별거 아니지만 아이의 허브로 샴푸 사는 것도 포함되어 월 10만원 정도씩은 쓰게 돼서 우리는 거기에 카드 할인 10%를 받고 있다고 생각해도 좋다.3. 대중 교통/택시 20%이동 통신 5천원 청구 할인 또 화성 인텍 카드는 택시도 20%청구 할인이 된다. 월만원 한도라서 대중교통에 포함만원까지는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것-대중교통을 잘 이용하지 않으니 월만원 할인한도가 오히려 득이 되는 것!다른 대중교통카드도 월한도에 큰 차이는 없는 것으로 알고 있다.이동 통신 5천원 청구 할인은 깔끔해서 쓰기 편하지만 다른 카드 혜택을 보면 이동 통신 이용 금액 10%할인이라고 적어 놓고 보이지 않는 곳에 월 5천원 한도로 쓰는 경우가 있다.많이 해서 주지만, 5천원보다 적게 만들어 주겠다는 것이다.그러나 화성 인텍 카드는 갸은 5천원 정액으로 할인이라 좋다.그 외 파인텍카드의 주요 혜택은 아래 그림으로 정리하여! 국민카드 홈페이지에서 가져왔다.

>

신용카드 혜택이 아무리 많아도 실적을 내기 어려우면 쓰기 힘든데 파인테크 카드는 다소 느긋한 편이다.보통 카드는 할인 받은 것은 실적에 안 들지만 화성 인텍 카드는 해외 구매한 금액이 실적에 포함된다!!우리 부부는 월 10만원 정도는 직구에서 실적을 채우고 멀리 20만원은 저의 가족 시 루손 보험비를 낸다.국민카드는 세금 납부, 등록금 납부는 실적으로 보지 않지만 보험료 납부는 실적에 들어간다는 것! 단, 보험료는 카드 자동납부가 없기 때문에 남편이 매달 고객센터에 전화를 걸어 카드번호를 부르거나 직접 납부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다.하지만 가족 모두의 실손보험비를 내면 실적이 제대로 채워져 신용카드 할인 혜택을 완전히 누릴 수 있다.

>

하나 더!! 국민카드는 자사 카드에 대해 실적을 공유할 수 있게 해준다.국민 파인 텍 카드의 실적을 하나 채우면 다른 국민 카드 할인 혜택도 이용할 수 있는 것이다!파인 텍 카드 사용하고 CJ카드 함께 발급하면 CJ카드는 실적을 대지 않고도 파인 텍 카드의 실적에서 CJ계열 가맹점에서 10%이상의 할인 혜택을 받는다.그러나 CJ카드의 실적을 메워 파인텍카드의 혜택을 받을 수 없지만 이와 관련된 것은 국민조기카드라고 검색해 조금만 읽어보면 알 수 있다.어쨌든 파인텍카드+CJ카드 조합은 놀기에 편리한 꿀 조합이다.

각종 혜택과 월 할인한도 조합으로 볼 때 정말 쓸 수 있는 신용카드, 국민파인텍카드, 이왕이면 할인을 받으며 커피 한잔의 여유를 누리기 바란다. 신용카드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