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패없는 다이어트 모유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로! ❓

안녕! 오늘은 다이어트, 면역력 건강의 시작의 핵심은 장을 정돈하라.다른 유산균과 달리 체중감량에 도움이 되는 유익균이 존재하는 식품의약품으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이 되는 유산균으로 인정한 실패 없는 다이어트 모유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를 공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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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야구 삼성 라이온즈가 9일부터 대구 삼성 라이온즈 파크에서 열리는 롯데 자이언츠와의 홈 3연전 동안 라팍 클래식시리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여파가 일본프로야구(NPB) 지바 롯데 마린스를 할퀴었다. 최지만(29, 탬파베이 레이스)이 아메리칸리그 디비전시리즈(ALDS) 2차전 세 번째 타석에서도 볼넷으로 출루하며 3출루 경기를 펼쳤다. 프로야구 LG 트윈스 박용택이 KBO리그 최초 2500안타에 이어 통산 최다 경기 출장 신기록 달성도 눈앞에 두고 있다. 최지만(29, 탬파베이 레이스)이 아메리칸리그 디비전시리즈(ALDS) 2차전 세 번째 타석에서도 볼넷으로 출루하며 3출루 경기를 펼쳤다.

오늘의 건강을 고민하는 주인공들이 찾아왔습니다.어떤 고민을 가지고 있는가.그런데 두 분 중 한 분이 계단을 오르더니, “이제 힘들어서 못 간다, 너무 힘들 것 같다”고 말씀하셨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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살이 좀 쪄서 그런지 땀이 많이 나서 쉽게 피로해지곤 한다. 계단만 올라가도 온몸에 땀이 폭포처럼 흐릅니다.

언제부터 살이 쪘다기보다는 한번도 빠진 적이 없다고 하시는 주인공입니다.어릴 때부터 친구들보다 항상 체력이 크고 현재의 체중은 약 100kg에 가까운 건강에 문제가 생겼습니다.”그냥 걷기만 하면 무릎, 발목이 아플 때가 많다, 병원에 가면 콜레스테롤 수치도 높다고 하니 성인병도 걱정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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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 현재, 중성 지방 수치의 도구상 수치를 넘어선 271mg/dL에서 매우 비싼데(중성 지방의 정상치 150mg/dL)무엇보다 건강을 위협하는 혈관 질환도 무시할 수 없는 상황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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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직 20대이지만 볼소브토 건강에 벌써부터 이런 문제가 생기니까 걱정이 된다”으로 합니다.

주인공의 일상을 지켜보기 위해 한 식당으로 향했습니다.주인공의 주문은 매운 두부입니다.이 매콤달콤한 찌개는 주인공이 즐겨 먹는 음식메뉴 오돌토돌, 연기나는 찌개, 뜨거워 보이지만 한 입 마음껏 식사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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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상 찌개나 덮밥 많이 빨리 먹는 편이고 스트레스를 받고 식욕이 없을 때는 하루 종일 먹지 않고 배가 고프면 한번에 시켜서 많이 먹는다. 마지막 한 방울까지 깔끔하게 마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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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런데? 식사하자마자 갑자기 화장실로 향한다, 음..그런데 어디가 불편한지..표정이 잘 없어요.”하루에 4~5번 화장실을 갈 것 같고, 뭐 먹으면 곧 신호가 깨끗이 해결이 안 된다” 이렇게 남들보다 빈번한 배변 습관, 장 건강 상태도 주인공의 건강 걱정의 하나라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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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도 찾고 체중 감량 다이어트 성공하고 싶어서 잘 찾아 피트니스 클럽입니다”6개월간 1~2시간 내내 계속하고 유산소 운동 중심의 운동으로 계속 뛰고 왔지만 몸이 잘 안 빠지는 것 같아서 고민이다”로 합니다.

이렇게오늘의주인공은정말노력하지만우리에게도그렇고평생어려운숙제의다이어트방법이있을까?해답을찾아볼게요.

첫째,화장실을너무많이가는경향이보인다.화장실에 너무 많이 간다, 이것은 장의 건강에 매우 문제가 있다는 것이므로, 장이 건강하지 않은 상태에서는 사실 체중 조절이 어렵습니다.그래서 체중 감량, 다이어트의 성공을 위해서는 장의 건강을 개선하는 것이 매우 시급하다고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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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므로 복부의 삼각점을 지압하면 좋은데 방법은 ‘에 그 주변에 위치한 정 츄효루, 그와은우오은효루 세곳의 효루쟈리을 손가락으로 10초씩 10번, 제대로/ 누른 떼어 주기를 반복’ 하면 좋지만 정 츄효루과 그와은우오은효루 모두 장례 차단되어 있는 힘을 소통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체하고 가스가 찬 느낌이나 모두 다소 통하지 않고, 가스가 정체되어 발생하는 증상입니다.그래서 그 혈좌를 자극하면 기순환이 잘 되게 도와주고, 장 연동운동을 끌어올려주기 때문에 장 전체적인 환경을 개선하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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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번째, 기초 대사량을 높이면 됩니다.같은 시간과 강도로 운동을 해도 지방 분해가 잘 되는 사람이 있고, 반대로 지방 분해가 잘 안되는 사람이 있습니다.이는 기초대사량의 차이 때문입니다.우리 몸의 기초 대사량을 높이기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근육량을 늘려야 합니다.근육량이 기본적으로 많은 사람은 열 발생으로 체온이 빨리 올라가고 오래 유지됩니다. 그래서 체지방 분해도 빨리 되는 거예요.즉, 수건을 이용한 복부 찜질 스팀 타월, 파스를 통해 먼저 체온을 올리고 운동을 하면 보다 효과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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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편한 복부 마사지 스팀 타월을 만드는 법 1. 물기를 충분히 포함하도록 수건을 물에 살짝 적셔서 주는 2. 그리고 전자 레인지에 1분 동안 돌려주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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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스팀 타월을 복부에 올려 놓으면 온기가 온몸에 퍼집니다.평소보다 체온이 조금 높은 상태에서 운동을 시작하면 간단한 동작으로도 금방 땀이 배입니다.즉, 운동 효과 만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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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번째, 모유 유산균입니다.우리 몸에는 100조도 이상의 장내 세균이 살고 있습니다 이 장내 세균은 유익균과 중간 균, 그리고 유해 세균으로 나뉘는데 이들 균이 장 속에서 어떻게 균형을 취하느냐에 의해서 비만이 좌우됩니다!

유익균이나 유해 세균이 보통 85:15정도의 비율 때 이상적인 장내 환경과 보는데 문제가 무엇인가 하면, 유해균의 수가 우세하게 되면 섭취한 음식물의 열량 가지의 방에 전환이 되고 비만의 주범이 될 수 있다 이게 팩트가 돼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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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제로 군체 형성에서 비만 미생물군(피르믹테스균)은 일반 미생물군보다 체지방이 현저히 커졌다는 장내 유해균의 비율이 높을수록 비만이 될 확률이 높다는 연구 결과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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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나 다행히 장내 균형을 바로잡아 주는 법이 있습니다, 잘 프로 파이 오티크 스로 부르며 대표적인 유익균의 종류 중 하나인 모유 유산균’락토파실로스카세리 BNR17’이라는 이름으로 유산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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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모유 유산균. 락토바칠스카세리ー BNR출산 후 1달도 남기지 않은 산모의 모유에서 분리·배양한 유산균이 일종으로, 어른이 섭취하고 또한 장내 유해 세균의 활동을 억제하고 균형이 무너진 장의 중국에 유익균의 수를 늘리고 이상적인 환경으로 이끕니다!Q. 다른 유산균과 모유유산균의 차이점?모유 유산균에는 락토바틸 스카셀리라는 유익균이 있는데, 그 락토바틸 스카셀리 안에 체지방 감량에 도움이 되는 유익균이 존재합니다.실제로 비만 성인 대상 12주간 실험한 결과~모유 유산균의 섭취한 그룹에서 대변으로 배출되는 다당류의 함량 증가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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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모유에 유산균이 있고 모유유산균 섭취만으로도 장내 유익균의 비율을 높일 수 있다? 원래 모유에도 유산균이 있습니다.모유에 유산균이 있기 때문에 어린이들이 모유를 섭취하면 각종 면역력 향상과 다양한 질병 예방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또한 모유 속에는 다양한 영양성분과 함께 수백 종의 유익한 미생물이 살아 활동하고 있습니다.아기가 모유를 먹으면 엄마의 몸에 있는 유익한 성분이 잘 전달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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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뱃속에 있던 아기는 당연히 무균 상태인데, 이 무균 상태의 태아가 엄마의 산도를 벗어날 때 좋은 미생물에 노출됩니다.이것을 미생물 사워라고 하는데, 이 모유 안에 좋은 균이 가득합니다.이를 뒷받침하는 연구 결과를 보면 분유로 키웠거나 제왕절개로 태어난 아기는 상대적으로 장내 유익균의 미생물 수가 부족하다. 이런 보고가 있고 반대로 모유를 먹고 자란 영아의 장에는 락토바실러스 가슬리, 비피더스 등 여러 종류의 유익한 세균이 종류도 많고 숫자도 많다는 보고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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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또 모유 유산균은 과민성 대장 증후군에도 도움을 쥬오쟈은이 민감한 사람들에게 안성 맞춤입니다!3. 게다가 모유 유산균은 일반적으로 우리가 섭취시 소장에서 탄수화물 또는 단맛을 내과자, 청량 음료 같은 단맛을 내놓는 음식에 들어 소화 흡수가 빠른 단당류로 전환시키는데 모유 유산균은 음식의 단당류 성분을 다당류로 합성하고 모 무 박으로 배출하는 능력이 있기 때문에 체중 감량 효과 큰 도움이 됩니다 4. 실제로 식품 의약품 안전처에서도 모유 유산균을 체지방 감소에 도움이 될 유산균과 인정했습니다!

1대 1수업이 한창인 곳이죠 오.. 군살 한 점 없이~ 아주 날씬한 두명입니다.그런데 누가 오늘 체중감량의 주인공일까요?겉보기에는 감이 오지 않습니다만, 얼마나 열심히 노력했습니까, 대단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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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학생을 가르치는 선생님이 오늘 체중감량의 주인공이에요.4개월 만에 체중 65kg으로 53kg까지 무려 12kg을 감량에 성공했어요!정말 마르지 않으면, 정말로 부드러운… 부러운 몸매를 가지고 있군요.진짜 살찌긴 했나요? 도무지 믿을 수가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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눈에 질환이 생겨 치료하기 위해 항생제를 먹으면 장의 문제가 생기고 장의 기능이 많이 약해져 복부에 지방이 많이 생기기 시작했다. 치료를 마친 뒤에도 필라테스 강사의 주인공에게 복부는 직업에 위기를 느끼게 했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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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나 자신만의 비법으로 감쪽같이 체중 감량에 성공 2019년 머슬 마니아 3관왕까지 했어요 정말 존경하고 있습니다.

12kg감량, 특히 튀어 나온 복부 비만 탈출 성공으로 너무 부러운 몸매의 소유, 자신의 주인공의 비법을 감사한 마음으로 배우고 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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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계속 운동하기입니다. 집에서도 쉬지 않고, 몸을 그냥 둘 수 없고 운동, 운동을 계속하고 쉴 틈을 주고 싶지 않고, 클리어런스 시간이 있으면 몸을 움직여서 운동을 합니다.역시 단지 군살이 없는 몸매를 단지 얻을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필라테스 강사라는 직업정신도 믿음이 갑니다.이러면 살이 빠진다 (웃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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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건강 식단 체중 감량의 건강한 다이어트 때문에 균형 잡힌 식단도 필요하다요 비타민과 미네랄, 섬유질이 풍부한 채소는 물론 영양의 틈을 메우는 버섯까지!!이렇게 평소 집에서는 채소와 단백질의 위에 먹는 편입니다.이렇게 노릇노릇하게 볶아진 버섯이나 닭고기로 가벼운 식사를 준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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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마지막 꾸준히 섭취하는 모유 젖산균입니다. 섬세한 식단 관리와 함께 반드시 관리하는 것은 모유 유산균입니다.장의 문제가 있고 나서 계속 먹고 있습니다만, 수술 후 변비와 복부 팽만감이 많이 없어졌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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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유 유산균 다이어트가 지방 크기를 줄여 준다?모유 유산균은 지방의 크기를 줄여줍니다.우리의 몸을 구성하는 지방은 2종류로 칼로리를 연소 칠로에넬기ー을 생성하는 갈색 지방과, 칼로리가 축적되는 백색 지방이 있습니다.모유유산균은 우리 몸속의 흰색지방 크기를 줄여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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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제로 연구에서는 모유 유산균’락토파실로스카세리 BNR17투여는 투여된 용량과 관계 없이 체중 및 백색 지방 조직의 중량을 유의하고 감소’ 시켰다고 이렇게 모유 유산균 효과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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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 비만 그룹에 모유의 유산균을 섭취시킨 결과 12주 후 허리 둘레가 약 5cm 줄었다는 연구 결과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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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유유산균의 맛은 어떨까? 궁금하실 수도 있지만, 아이들의 모유 영양제 분말로 된 것을 먹어본 적이 있는데, 그 맛이 나는 우유 맛이 나서 고소합니다. ‘라는 시식평입니다.(개인적인 부분이니 이 부분 참조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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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만 모유 유산균을 섭취할 때 주의할 점은 살아있는 균이기 때문에 온도와 산도에 따라 파괴될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60도 이상의 따뜻한 물과는 산미가 나는 음료와는 섭취 자제입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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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한 모유유산균은 풍부한 식이섬유와 함께하면 유산균의 활동은 더욱 활발해지므로 참고하여 섭취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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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 모유 유산균의 적정 섭취 량은 유산균 제품 성분표에 적힌 CFU이라는 단위를 사용합니다만, 유산균 제품의 최후미에 유산균 머릿수를 나타내는 단위 CFU꼭 이렇게 쓰고 있습니다. 이를 확인하세요!현재 식품 의약품 안전처는 1억 100억 CFU정도 섭취하도록 권장합니다 과잉 섭취하면 복통이나 설사의 원인이 될 수 있으므로 특정 질환을 앓고 있거나 임산부, 수유부는 전문가와 이야기하고 섭취하는 것을 결정하세요.

그리고 모유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바이오틱스장 건강이 다이어트, 면역력 모든 건강의 핵심이라고 하시며 유산균은 정말 많이 드십니다.내가 먹는 유산균 얼마나 알고있고 제대로 알고있는지..종류도 많고.. 어떤것을선택해야하는지,내건강에효과가있는지등 궁금하신 분들도 많은데 좋은 정보라서 공유합니다!

1. 인체에 필요한 유산균, 사람 나름이다!네!맞아요식습관, 환경 등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내장 속 세균의 수와 종류는 사람마다 다릅니다.그러나 중요한 것은 기본적으로 모든 유산균은 장의 건강개선에 도움이 됩니다만, 하나의 유산균이 장의 건강이 아니라 다른 효능, 즉 여러 가지 작용을 하거나 여러 균이 같은 기능을 하기도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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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자료,유익균의종류에따른효능과균의종류를보면콜레스테롤치개선,면역력질환개선,당뇨개선효과를정리하고있어요!유산균의효과가보통다르다?잘모르잖아요,그런데유산균제품을보면뒷면에어떤유산균이들어있는지? 성분표에는종류가모두적혀있습니다.그러니까 상표를 잘 ! 메모, 기억하시고 유산균의 종류가 자신에게 맞는 효능, 효과를 가지고 있는지 비교해 보세요. 전문의와 상담한 후, 섭취하는 것이 정답이겠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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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유산균 효과가 없으면 섭취를 중단하는 것이 좋다 X유산균은 장 들어 장내 환경에 적응하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유익균 유해 세균 수를 바꿀 시간이 적어도 짧게는 1~2주일, 길게는 4주 후에 나타나는 유산균 효과, 그러므로 4주 정도 섭취한 후에 유산균 효능을 평가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그래도 4주에도 변화가 없다면?다시 한번 유산균의 종류 변경을 고려하고 보는 게 정답에서 젖산균의 부작용이 없으면 장기간 섭취하는 게 좋다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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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런데 중요한 것은 가끔 모유 유산균도 그렇고, 변비의 해결, 다이어트가 생겼다고?먹고 효과 보면 중단하는 사람들 너무 많아요..도 아시겠지만 항상 아침부터 밤까지 PM2.5환경 호르몬, 첨가물 등 유해 독소 속 안 좋은 환경에 사는 저희입니다”그래서 균은 평생 자신에게 필요한 것으로 먹었다고 해서 유산균은 내성이 생길 것이 아니라 특히 항생제를 먹고 설사를 하면 균이 없어지는 일이 있으므로 자신에게 맞는 유산균을 뽑아 장기적으로 섭취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또한 실제로 장내 유익균 부족으로 닥터 지바고 모유산균을 체험한 후 체지방량 및 장내 세균 검사 결과 깜짝 놀랐습니다! 전체 체지방량이 감소하여 살찐 균을 억제하는 장내 유익균 수가 크게 증가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Q. 이렇듯 2주 만의 체험으로 전원의 체지방 양과 둥근 보규은 억제하는 장내 유익균 수가 크게 증가한 놀라운 결과는 ‘체지방 감량에 도움이 되는 모유 유산균을 계속 섭취하고 배변 촉진하는 운동을 한 것이 긍정적인 영향을 줄것으로 보인다’ 이렇게 정리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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