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파워리프트 3.1 역도화 헬스 운동화 CQ1773

웨이트 트레이닝에 처음 접했을 때 신던 헬스 운동화 2년 이상 잘 입고 다녔지만 지금은 바닥에 구멍이 나보료쯔.좀 더 신을 수 있었지만 핑계로 예전부터 갖고 싶었던 역도를 사려고 했어요.스트레칭스 훈련보다는 근비대 위주로 운동을 즐기는데 가끔 볼 수 있는 근육남들의 역도 멋을 부럽게 바라보곤 했어요.나이키와 아디다스, 리복 등 다양한 브랜드에서 역도를 판매하고 있습니다.며칠을 고민 끝에 디자인이 가장 마음에 드는 아디다스 파워 리프트 3.1모델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내가 가지고 있던 모델은 CQ1773이지만, 5곳은 문의했지만, 내 사이즈는 구매가 어렵다는 대답만 걸렸습니다 포기하려고 하다가 마지막이라는 마음에 문의 드렸는데 재고가 있다고 해서 즉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

아디다스 파워 리프트 3.1을 받어 봐10일 정도 소요가 된 것 같아요.깔끔한 아디다스 신박포장 박스 –

>

CQ1773모델은 실물로 보면 더 예쁩니다. 때밀까 고민하다가 가장 마음에 드는 색깔이라 과감하게 말렸어요. www.

>

사이즈는 255사이즈로 구매했습니다.운동화는 보통 255신에게 조금 타이트한 감이 있기는 했습니다.그래도 운동에 지장을 초래하지 않는 정도이기 때문에 전혀 문제 없습니다.

>

디자인은 좀 멋지죠 스트렝스 훈련도 잘 안하는데 역도를 선택한 이유는 단지 이 간지 때문 이랄까?아디다스 파워 리프트 3.1구입한지는 몇달 되었지만, 데드 리프트는 약 3~4번 정도밖에 안 했네요 ( ́;ω;`)

>

개인적으로 파워 리프트 3.1 CQ1773을 선택하게 된 가장 큰 이유입니다.솔의 레드칼라 카모 디테일이 너무 멋져서요.그리고 미끄럼 방지가 되어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역도 신발을 신기 때문에 바닥을 받칠 때 더 도움이 됩니다.

>

일반 헬스운동화와는 달리 벨크로, 섬세함으로 쌍커풀 되어 있어 다리를 좀 더 꽉 잡아주는 역할을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일반 피트니스 슈즈보다 고중량 운동을 할 때는 안정감을 주는 것은 확실합니다.

>

예전에 신었던 헬스
운동화는 쿠셔닝이 있는 운동화였고 다리를 꽉 잡아주는 느낌도 없었기 때문에 아디다스 파워리프트 역도화를 신으면 운동할 때 확실히 안정감을 주는 것이 있었습니다. 그렇다고는 해도 무게가 크게 늘지 않아요. www.

>

소재 자체가 조금 딱딱한 느낌이 들어서 더 마음에 들었습니다.

>

마지막으로 운동 중에 착용 사진을 남겨보겠습니다.웨이트 트레이닝을 즐기고 계신 분이라면 역도 신발을 꼭 추천하고 싶을 정도로 마음에 듭니다.물론 저는 처음에는 디자인만으로 역도를 선택했지만 기능적인 부분도 일반 피트니스화에 비해 만족도가 높습니다.아디다스가 아니더라도 다양한 브랜드에서 역도가 나오고 있기 때문에 여러 가지 비교해보고 좋은 선택을 하십시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