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가계부 앱 추천 : 돈관리와 정리가 쉬운 뱅크샐러드 사용기

>

예전에 다른 아이폰 가계부 앱을 사용했는데 생각보다 만족스럽지 못한 부분이 있어서 뱅크샐러드라는 앱을 다운받아 봤습니다.’이런 앱이 다 거기잖아!’ 라고 생각하실 텐데, 조금 차이가 있고 꼼꼼하게 정리돼서 돈 관리가 편한 앱을 쓰면 확실히 소비도 줄고 저축하는 그런 느낌이 있거든요.

>

기존에 유명한 앱 순위를 보면 1. 위플, 2. 브로콜리입니다만, 내가 써먹은 뱅크 샐러드도 한몫 했죠. 확실히 애플 유저에게 최적화가 되어 있다고 생각합니다.설치 후 본인인증, 확인 및 이중잠금 별 지문을 설정할 필요가 없습니다.기존 휴대폰에서 사용하던 지문을 그대로 사용하시고, 비밀번호는 처음 설정해주세요.

>

이런 iPhone 가계부 앱도 나날이 진화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쉽고 쉽고 정리도 잘 돼 있어. 솔직히 요즘 같은 시대에 손으로 기록하는 가계부는 잘 안 쓰고 귀찮을 것 같다.하나하나 영수증을 받고 붙여쓰는 수고를 한번에 해결해 주는 앱 금융회사의 연동을 간단하게 추가 가능.

>

신용 카드를 사용한다면 신용 카드 연동 버튼을, 은행을 사용한다면 은행 연동 버튼을 하나만 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복수 연동 할 수 있습니다.

>

>

뱅크 샐러드만 공인인증서를 옮기는 페이지에 접속하여 설정하시면 은행계좌와 연동하여 내역을 확인하고 잔액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앱만으로도!이만큼 연동해 놓으면 잔액 확인도 아주 쉬워요!기존 은행 앱의 경우 공인인증서 비밀번호나 간단한 비밀번호를 입력해야 확인할 수 있었는데, 이는 한꺼번에 확인하지 못하고 예산 설정을 해 놓으면 초과했다. 남았다. 등등 관리해주니 아이폰 가계부와 단언컨대 뱅크 샐러드!

>

‘자산 현황’에 들어가면 잔액과 통장에 얼마나 남았는지가 떠오릅니다.

>

자산설정을 누르면 이런 화면이 나타나며 자동연동으로 추가 사용하는 은행이나 카드사를 등
록할 수 있습니다.수동으로 직접 추가할 수 있고, 그리고 아이폰 가계부 앱에서 중요한 내역, 리스트를 보면 다음과 같이 은행계좌를 연동해 놓았을 경우 출국금지 내역, 수입내역, 이체내역 등을 모두 정리로 나와 그 밖에 계좌로 왔다갔다할 돈이 없을 때는 내역 추가를 통해 수동으로 입력할 수 있습니다!

>

>

수입 지출, 이체 3개를 날짜와 금액을 수동으로 입력할 수 있다는 것이다.뱅크 샐러드는 iPhone 가계부 앱 중 가장 깔끔하고 연동도 잘 되어 있고 정리가 잘 되어 있었습니다.

>

어떻게 무엇으로, 얼마나 빠져나갔는지 분석도 가능합니다.저는 생활,교통비로 상당히 많이 흐르네요~

>

분석 옆에는 예산을 세울 수 있습니다.기타 설정에서는 수입, 지출, 이체 관련 카테고리 추가도 가능합니다.

>

>

개인 설정, 보안 설정 등 가능하고 내 금융 상품 관리를 통해 다른 금융 상품도 추가 가능하고 다양한 기능이 정말 많아 아이폰 가계부 중에서는 정말 좋게 사용하는 뱅크 샐러드입니다.다른 앱에 비해 꼼꼼하고 연동도 쉽고 보안도 강력하여 믿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미국 은행도 사용하는 강력한 암호화 방식) 정리돼 있어 사용법이 정말 간단했습니다. 🙂 또 애플 사용자뿐만 아니라 안드로이드도 사용가능하고 사용법이 정말 좋다는 확신이 들어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