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플 추천] 위젯, 블루투스 녹음 가능 어플 이지 보이스 레코더 ­

>

안녕하세요 아이티카노 테크몬입니다 살다보면녹음기능을사용하는경우가많습니다. 업무상 이유일 수도 있고, 녹음을 메모용으로 하시는 분도 계십니다. 스마트폰 녹음 앱을 다양하게 사용해 보고, 가장 중요한 것은 얼마나 녹음하기 좋은가, 하는 것이 포인트였습니다. 그래서 위젯을 사용할 수 있는 앱을 찾고 있었는데, 이 앱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

.
프로야구 삼성 라이온즈가 9일부터 대구 삼성 라이온즈 파크에서 열리는 롯데 자이언츠와의 홈 3연전 동안 라팍 클래식시리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여파가 일본프로야구(NPB) 지바 롯데 마린스를 할퀴었다. 최지만(29, 탬파베이 레이스)이 아메리칸리그 디비전시리즈(ALDS) 2차전 세 번째 타석에서도 볼넷으로 출루하며 3출루 경기를 펼쳤다. 프로야구 LG 트윈스 박용택이 KBO리그 최초 2500안타에 이어 통산 최다 경기 출장 신기록 달성도 눈앞에 두고 있다. 최지만(29, 탬파베이 레이스)이 아메리칸리그 디비전시리즈(ALDS) 2차전 세 번째 타석에서도 볼넷으로 출루하며 3출루 경기를 펼쳤다.

이 어플, 이지 보이스 레코더입니다. 1,000만 다운로드도 넘는 이 앱은 이름과 함께 이지로 녹음이 가능합니다.

>

스마트폰 바탕화면으로 위젯을 만들 수도 있고, 바로가기 아이콘을 만들어 한 번 누르면 녹음 시작, 한 번 누르면 녹음 중지(토글 기능) 기능으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작업표시줄에 녹음진행중이면●의 모양이 나오기 때문에 녹음중 내용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위와 같이 상태 표시의 라인을 내려 바로 녹음을 할 수도 있습니다.

>

세세한 설정으로 입력받는 녹음소스를 선택할 수도 있는데 저는 주로 블루투스 이어폰을 사용하기 때문에 녹음소스를 블루투스로 선택했습니다. 휴대전화는 휴대전화와 거리가 멀어지면 소리가 계속 바뀌지만 블루투스 이어폰은 노크밴드형으로 일할 때 항상 목에 걸어두니까요.

>

녹음된 목소리가 작으면 위와 같이 볼륨을 부스트시킬 수도 있습니다.

>

또한 이것은 아주 혁신적인 기능으로 조용한 구간을 잘라낼 수도 있습니다. 녹음 시간은 10분이지만, 실제로 대화 한시간이 1분 정도면 중간 중간 말 하지 않은 시간을 자동적으로 잘라낼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실제로 위의 블루투스 마이크 녹음이나 무음 건너뛰기 등은 유료 버전의 pro 버전에서 사용 가능한 것이지만 스마트 카드를 사용하는 저는 공짜로 결제할 수 있었습니다. 한달에 10,000원 하락씩 유료 앱을 살 수 있다는 것은 다시 생각해도 매우 좋은 기능인 것 같습니다. 알고 싶은 분은 제가 예전에 쓴 포스팅을 참고하세요(://blog.naver.com/clauds/220630130474)실제로 이 앱을 내가 가장 많이 쓰는 경&#5086
4;는 갑자기 길을 가다가, 포스팅이나 업무에 대한 아이디어가 떠오를 때, 자기 앞에서 잊어서는 안 된 것이 되었을 때 녹음하는 용도로 가장 많이 씁니다. 그래서 얼마나 쉽고 빠르게 녹음할 수 있느냐가 중요한데, 위젯과 바로가기 때문에 굉장히 편리했습니다. 여러분도 음성을 이용해서 생산성을 높이는 건 어떨까요?

.
손수현 분노, 낙태죄 유지? 놀리나, 낙태죄 폐지해 배우 손수현이 현행 낙태죄 유지에 분노했다. 나를 사랑한 스파이 문정혁X유인나X임주환, 세상 달콤한 트릭 3차 티저 문정혁, 유인나, 임주환의 달콤한 트릭이 시작된다.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금손 특집을 선보인다. 위클리 13일 컴백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오는 13일 컴백을 앞둔 걸그룹 위클리(Weeekly)가 타이틀곡 포함 새 앨범 음원 일부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펜트하우스 2차 티저 순옥킴의 본격적인 서스펜스 복수극 SBS 펜트하우스가 숨 쉴 틈 없이 몰아치는, 강렬함이 남다른 2차 티저를 공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