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 숙소 , 골든튤립 에버 용인호텔 .

오랜만에 다녀온 에버랜드.이번엔 에버랜드 근처에서 숙박을 하기로 했어요.코로나로 인해서 그런가 홈브리지 패키지도 싸게 나왔던데..근데 후기보니 시설이 오래된거 같아서 패스했네요.대신 전대에버랜드역 근처 호텔들에서 찾다가 저는 골든튤립호텔에서 1박하고 왔어요.

>

골든튤립 에버 용인 호텔지하철역에서도 가까워요.

>

지하에 주차장 있습니다.

>

체크인하러 로비로..로비도 깔끔하구요~ 지에스25편의점 있어서 이용하기 편했어요.

>

그리고 편의점 옆에 문이 있는데 그리로 나가면 이디야와 오락실이 있습니다~

>

발열체크 하고 있어서 체크인할때 다 발열체크 받았어요.

>

우리의 룸.디럭스 쿼드러플.가족여행이다보니 저흰 4인숙소는 필수인데요, 여긴 2층침대와 2개가 붙어있었어요.

>

예약할때 디럭스 쿼드러플은 2층침대에 킹or퀸or싱글2개가 랜덤으로 배정된다고 했는데 저흰 2개룸으로 배정받았어요.전 2개라 좋더라구요 ㅎㅎ

>

룸 크기는 작았지만 2층 침대를 효율적으로 배치한거같아요.매트리스는 하드한편이예요.전 푹신한것보다 딱딱한걸 좋아해서 좋았는데 애들은 아니였던거같아요ㅋ

>

애들이 넘 좋아했던 2층침대!서로 2층에서 잘꺼라고 하다가 결국 아들 차지.

>

침대 맞은편에 티비가 있고 그 옆에 화장대가 있어요.

>

침대에서 바라본 복도 쪽.왼쪽엔 세면대와 옷장, 오른쪽엔 화장실이 있습니다.

>

화장실과 세면대가 분리되어 있어서 좋았어요.옷장과 옷장엔 미니금고도 있었습니다.

>

칫솔과 치약이 없다는 후기를 봤었는데..제가 갔을땐 있었어요!4인기준이라 4개 있었습니다.생수도 4병.슬리퍼도 4개.

>

여긴 아담한 화장실.욕조가 없어서 아쉬워했던 남표니ㅋ

>

수건도 넉넉했던..1박하기에 불편함 없었어요.

>

6층 뷰입니다.저멀리 산쪽으로 에버랜드가 보였어요.에버랜드뷰인가? ㅎㅎ암튼 에버랜드에서 저녁까지 놀다가 호텔왔었는데요, 지하철역 셔틀버스정류장이랑도 가까웠어요.에버랜드 근처 숙소로 괜찮았던 골든튤립호텔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