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색약으로 발리아쥬 셀프염색하기 밀본 레드바이올렛

 

누가 뭐래도 #셀프 염색 열쇠고리 부분 365일 금관의 네이버 인플루언서, 뷰스터, 뷰티블로거의 검은 마녀입니다.

단언하건대 셀프 컬러를 잘못 선택해서 한번만 머리염색을 실패한 적은 있지만, 다른 사람들의 헤어 컬러는 단 한번도 실패한 적이 없는 23년 혼자서도 능숙한 기술을 가진 내가…악 소리가 날 정도로 색깔이 안나와서 화를 많이 냈습니다.www.

열심히 내용에 관해 눈으로 익히고 글로 읽고 메모를 하며 암기했다.

그리고 적당한 색상이 될 것 같아 선택한 첫 번째 트라이 제품은 웰러블루애쉬, 또 어떤 색상이 나올지 모르는 상태에서 아무리 찾아봐도 해당 브랜드의 리뷰는 넓어도 직접 사용자가 없었다.정말 쉽게 일하네. 하고 싶었어..

.
프로야구 삼성 라이온즈가 9일부터 대구 삼성 라이온즈 파크에서 열리는 롯데 자이언츠와의 홈 3연전 동안 라팍 클래식시리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여파가 일본프로야구(NPB) 지바 롯데 마린스를 할퀴었다. 최지만(29, 탬파베이 레이스)이 아메리칸리그 디비전시리즈(ALDS) 2차전 세 번째 타석에서도 볼넷으로 출루하며 3출루 경기를 펼쳤다. 프로야구 LG 트윈스 박용택이 KBO리그 최초 2500안타에 이어 통산 최다 경기 출장 신기록 달성도 눈앞에 두고 있다. 최지만(29, 탬파베이 레이스)이 아메리칸리그 디비전시리즈(ALDS) 2차전 세 번째 타석에서도 볼넷으로 출루하며 3출루 경기를 펼쳤다.

6만원부터 조금 부족한 가격대로 블루 애쉬 6개를 획득하여 그 패키지에 어린 풀 모발 커버도 할 수 있다고 하여 남편에게 먼저 테스트를 했지만, 어린 풀 커버는 은색 하늘색으로 되어 있습니다.이마저도 하루 이틀 만에 다 빠졌다는…오케이! 내가 원하는 블루 계열인 줄 알고 해줬는데… 블루톤은 강아지인데www.

탈색에 거무스름하고 블리치가 들어간 부분도 블루톤이 거의 보이지 않아 마치 톤다운 염색을 한 듯 어두운 갈색을 하고 있는 모습에 딸도 나도 실망.www.

그리고 색이 떨어지기를 기다린 3주후!!

정말 나름대로 예쁘게 #바리아쥬의 염색을 성공시키길 바라며 다시 한번 전체적으로 더 꼼꼼하게 브리치를 정성껏 올리겠습니다..이정도면 어떤일이든 잘 나와야겠습니다.(웃음)

그리고 저희가 바로 전에 올리신 미장센 버블약 애쉬바이올렛 레시피 그대로 사용하여 발라주셨는데.또 나오는 컬러가 대부분 불그스름한 브라운 톤으로 바뀐다.

어쩌면 요즘 화제가 되고 있는 철분제 때문인가 하면 빈혈 수치가 최악인 나님은 병원에서 빈혈약을 먹는데 뭘 해도 확 색깔이 나오는데.머리를 감으면 철분이 어느 정도 씻긴다는 말이 있는데..우리 딸을 내쫓는 가을부터 머리염색의 변화에 대해 머리를 감아보고, 감지 않은 채로 놓아봤지만 결과적으로는 아무것도 변한 것이 없다.또 나는 샴푸를 하지 않고 바로 염색제를 바르는 타입이라고 한다.결론적으로 철분제가 머리 염색에 장애가 된다?아뇨..

로레알의 신작 컬러도 망하고 내게 너무 색깔이 잘 나온 거품도 빠졌던 딸 내미 때문에 다시 시간이 흘러가길 바랬다.그동안 나는 이미 알고 있었지만.. 그다지 신뢰받지 못해서 시험할 수 없었던 밀봉염색약을 사용해 보기로 했다.

그런 핫한 컬러가 코발트불램서(웃음)

코발트블루와 아미시스트, 퍼플가넷 등 3가지 색상을 3가지 레벨로 3개씩 주문해 봤다.

아딕시 산화제 따로 안 파는 판매자… 비싸게 팔고 잘 사는지 보려고.www.

베리아주 컬러에 기본이 되는 BLEACH는 정말 잘 나왔는데, 원하는 컬러로 덮는 구간에서 2회 연속 실패해서 산화제 선택에 있어서도 고민했다.하지만 아딕시 산화제는 구할 수 없어 올 디브보테를 1000ml 획득한다.

참고로 내가 #내 돈으로 만난 적이 있는 상품 중 이처럼 2제 미포함인데도 개당 9천원을 주고 9개를 챙겼는데도 사은품이 나오지 않은 것은 처음이다.ㅋㅋㅋ 일본의 마인드 칭찬해줘.. 너무 굉장해!!

믹스해 볼까 했더니, 코발트 블루 80g 퍼플 가넷 80g 아미시스트 60g 총 220g에 오르디브보테 산화제 6% 220ml, 개당 2천원짜리 에가리테 앰플을 1병 넣었어. [위 앰플은 1개 천원에 살 수 있는데 나한테 속아넘어감]w]

초록색 외계색이 앰플색.18세 된 딸의 엄청난 머리카락과 기장에겐 240g, 밀본색 약 3개를 다 쏟아부어야 했다.(웃음)

믹스를 하는데 레알 마지 패션보다는 더 편하게 섞을 수 있었다.진짜 패션은 너무 물렁물렁해서 손안의 고통이 심해지는 편.

딸의 학교에서 누군가의 대학생 오빠가 교복을 제대로 입지 않다며 국민 신문고에 기고한 만큼 끝에 있는 거품의 색깔이 빠지고, 누가 봐도 머리 색깔이 되어 버려서 학교 주로 걸릴 수밖에 없는 상태가 되어 버린다.ㅋㅋ

좌측) 일반조명 우측) 링 조명

바리아주를 위한 브릿지는 온데간데 없고… 그냥 자연스러운 밝고 주홍빛도 조금 도는 나와 딸이 싫어하는 컬러야.
해당 머리색일 때 진짜 피부도 노랗게 보이는 게 내 딸도 웜톤이 아닌 쿨톤임을 확인할 수 있었다.(웃음)
이제 그녀의 머리색이 레드 바이올렛으로 바뀌기를 기다린다.

귀마개까지 씌우고 페이스 필름을 붙이고 역시 잘했어. 궁금증이 잘 지워지지 않는다. 옷에 묻은 것을 그대로 두면 그대로 피부에 스며들 정도로 바로 씻지 않으면 착색이 심해지는 밀본 염색약.

사방팔방은 안 날아다녔을 줄 알았는데

티셔츠 한 벌 버리기…소소하게 날아간 물건들이 옷과 팔, 얼굴까지 장악해 버렸다고 한다.상의로 날아간것은 속옷도 물들게해서 이날 입은옷 전부 쓰레기통에!!

레드 바이올렛 물들인 다음날의 모습[전체적인 느낌이 플럼] 보라색과 비슷하다..▼

이때는 고급스러운 머리색에 피부색과 잘 어울려서 너무 맘에 들어.

빛이 강하게 나타나면 블루와 퍼플이 묘하게 나타나고..생각보다 톤다운이 심하게 나는 편.
3일 후의 모습▽

이때부터가 퍼플과 블루가 공존하는 미묘한 느낌을 준다!! 사실 이때부터 퍼플가넷은 빼고 할걸 그랬어…(웃음)

밀봉 컬러링제 사용 10일 후!!▼

빛에 의해 이렇게 오묘한 색감이 나타난다.. 조명 없이 자연광만을 바르게 받거나 빛이 차단된 부분의 색상 차이가 뚜렷하게 보인다..

이렇게 보면 블루가 완전히 빠진 것 같은 완벽한 바이올렛팬지와 99% 같은 컬러감.

레드 바이올렛이라고 할 수 있는 게 바로 아래의 모습 때문.▽

오키드와 마젠타의 중간쯤 되는…파스텔적인 ‘퍼플 칼라’가 아니라 붉은 기가 다소 들어 있어 보는 사람마다 자주색이라고 한다(웃음).

그리고 열흘이 지난 지금도 여전히 머리를 감으면 물이 빠진다.탈색하는 것에 비해서는 탈색이 심하지 않은 편.
부분적으로 탈색이 2번이나 들어간 머리인데도 색이 잘 견디고 있어!![하지만 저보다는 잘 빠지는 편]

개인적으로는 3일째 컬러가 가장 고급스럽고 딸의 피부색과도 잘 어울려서 마음에 들지만 예쁜 머리색은 원래 유지하기 어렵다고 생각하면서 아쉬워하고 있는 중.

셀프염색 경험상 살롱 전용 시세이도나 로레알, 웰라와 비교해 보면 밀봉 염색약의 색깔이 잘 나오고 퇴색해도 꽤 색감이 살아 있어 유지력이 좋다고 본다.
그리고 톤 다운을 위해서가 아니면 레벨 7 이상 사용하는 것이 좋다.레벨5도 다른 브랜드사와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어두워지므로…^^

.
손수현 분노, 낙태죄 유지? 놀리나, 낙태죄 폐지해 배우 손수현이 현행 낙태죄 유지에 분노했다. 나를 사랑한 스파이 문정혁X유인나X임주환, 세상 달콤한 트릭 3차 티저 문정혁, 유인나, 임주환의 달콤한 트릭이 시작된다.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금손 특집을 선보인다. 위클리 13일 컴백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오는 13일 컴백을 앞둔 걸그룹 위클리(Weeekly)가 타이틀곡 포함 새 앨범 음원 일부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펜트하우스 2차 티저 순옥킴의 본격적인 서스펜스 복수극 SBS 펜트하우스가 숨 쉴 틈 없이 몰아치는, 강렬함이 남다른 2차 티저를 공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