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자유여행 호텔 아고라 리젠시 사카이 봅시다

>

지난 번 오사카 자유여행에서 묵었던 아고라리젠시 사카이호텔입니다. ■ 사카이역에 직결되어 있는 오사카호텔로 간사이공항 근처의 호텔을 찾으시는 분께 딱!

>

넓게 정돈된 로비에서 체크인! 직원들도 친절하고 상냥해서 좋았습니다.

>

예약한 방은 이그제큐티브 더블룸입니다.그 밖에도 스탠다드, 디럭스, 슈페리어 등 다양한 룸 타입의 싱글, 더블, 트윈 룸이 있습니다.상세한 타입://kee.tips/s2274를 참고.

>

사이먼 즈침데에 알레르기 프리 침구에서 2가지 유형의 베개가 두고 있습니다!

>

옷걸이는 충분하고 탈취제도 있어요.촉감이 좋은 잠옷에 가습공기청정기도 있습니다.객실 내에서 와이파이도 가능합니다.

>

침대 맞은편에 TV, 소파, 테이블이 있습니다.책상 의자도 인체공학 디자인으로 편합니다. www.

>

이그제큐티브룸의 경우 미니바가 무료이므로 객실 내에 있는 스スナ이나 차, 캡슐 커피는 물론 냉장고에 있는 음료도 부담없이 마셔도 됩니다.

>

오사카 아고라리 젠시 사카이 호텔은 큰 창 밖에 보이는 전망도 좋았는데요.낮에는 물론 야경도 이쁜 오사카호텔이었습니다.

>

욕실은 세월이 느껴졌지만 넓고 깨끗했습니다.

>

어메니티도 푸짐하게 준비되어 있고, 샤워 타올에 비누까지 준비되어 있어서 굿! 수건도 통통해서 너무 마음에 듭니다.

>

이그제큐티브 층에 숙박하면 26층의 라운지에서 조식, 칵테일, 티 타임을 즐길 수 있지만 칵테일을 요청하자 만들어 서빙하고 줍니다.역시 직원분이 정말 너무 친절하더군요.

>

아침 식사는 라운지를 대신 1층 식당을 이용했습니다.

>

일식과 양식이 준비되어 있어서, 나는 양식을 중심으로!

>

음료에 아이스 커피가 놓여 있어서, 우유를 넣어서 라떼로 만들어서 마시면 좋겠네요!

>

덧붙여서 이그제큐티브 층에 숙박하면 헬스장과 수영장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수영복과 체육복도 무료로 빌려준다.비슷한 가격대의 오사카 호텔 안에서도 넓고 전망도 좋고 친절한 곳이었습니다! 주변에는 대형마트, 약국, 레스토랑, 스타벅스 등 편의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습니다.저는 오사카 자유 여행 마지막 날에 숙박했습니다 ♪ 간사이 공항 근처의 호텔을 찾는 분에게 추천합니다!Hotel Agora Regency Sakaihttps://kee.tips/s2274

체크인 15:00/체크 아웃 11:00주차장 요금:1박 1,500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