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모차 오르골 아기인형 클라우드비

>

클라우드 비에서는 수면 인형이 정말 다양하게 나왔어요.써보신 어머니께서 다들 너무 좋다고 칭찬해주셨는데 저는 이번에 둘째딸의 애착인형 겸 유모차인형으로 오르골 멜로디가 나오도록 인형을 골라봤어요.

>

보기만 해도 부드럽고 부드러운 느낌이 듭니다.2번째를 보이고 들어왔는데, 이것은 또 무엇일까. 말하면서 생긋 좋아해 앞으로 애착인형으로도 손색이 없을 줄 알았는데 벨크로 고리가 따로 있어 외출할 때 유모차 인형으로 아주 좋다. 하고 싶었습니다

>

정규 로고를 확인해 주세요.6개월 안에는 a/s도 가능하니 잊어 버리지 않아!

>

정말 귀엽죠? 요아이 전자음이 아닌 오르골 사운드라 아이들이 분명 관심이 있고 더 좋아하더라고요.

>

요롯케 벨로 고리가 있기 때문에 유모차나 차일드 시트에 달아 주면 아기들도 좋아합니다.

>

양쪽 꼬리를 조금만 당기면 줄이 생기더라구요.그러면서 오르골이 잔잔하게 나옵니다.처음에는 어디서 목소리가 나올까 생각했었는데 ᄏᄏᄏ

>

꼬리 샤샤샤. 당기면 사운드 고!

>

>

처음 만났어.쑥스러워? 그래도 오르골이 나오면 방긋방긋 너무 좋아했어요

>

>

우리 애기 침 좀 닦으세요.아가씨, 건전지를 갈 수 없어서 유감이지만, 느린 오르골이 나와서 낮잠을 잘 때나, 잘 때 등에 너무 많이 쓰기도 할 것 같습니다.

>

>

저희 아기 인형, 오르골 소리 나는 클라우드 비, 요즘 날씨가 추워서 자주 못나가서 아쉽지만요.어린이, 외출할 때는 반드시 가지고 나가야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