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라이브스트리밍 하는 법 : 수다 & 책 《 나는 나에게 월급을 준다》 1인 기업으로 살려면 ? | 성진아 아나운서 ..

모처럼 유튜브 라이브 방송 후기를 남깁니다.저뿐만 아니라 가끔 제 블로그에 이메일로 라이브 방송 #라반 관련 문의사항이 있으니 답변도 드리고 싶습니다. #유튜브 라이브 스트리밍 #유튜브 스트리밍 #유튜브 시작 #유튜브가 되는 법제에 문의해주신 분이 검색해서 들어오는 키워드입니다. 이분을 위해 올리는 포스팅입니다.

>

이번 라이브 방송이 12번째이었습니다. 나는 풀타임 유테유보이 없는 데 일주일에 한번’매주 토요일 밤 11시’에 콘서트를 진행한답니다. 제가 하는 일은 라이브로 매주 책을 읽어주고 인생이야기나 고민상담 등을 하는 그런 방송을 하고 있습니다.

.
프로야구 삼성 라이온즈가 9일부터 대구 삼성 라이온즈 파크에서 열리는 롯데 자이언츠와의 홈 3연전 동안 라팍 클래식시리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여파가 일본프로야구(NPB) 지바 롯데 마린스를 할퀴었다. 최지만(29, 탬파베이 레이스)이 아메리칸리그 디비전시리즈(ALDS) 2차전 세 번째 타석에서도 볼넷으로 출루하며 3출루 경기를 펼쳤다. 프로야구 LG 트윈스 박용택이 KBO리그 최초 2500안타에 이어 통산 최다 경기 출장 신기록 달성도 눈앞에 두고 있다. 최지만(29, 탬파베이 레이스)이 아메리칸리그 디비전시리즈(ALDS) 2차전 세 번째 타석에서도 볼넷으로 출루하며 3출루 경기를 펼쳤다.

유튜브 라이브 스트리밍을 하려면 제일 먼저 결정해야 할 것은 라이브를 통해 무엇을 전달하느냐입니다. 편집된 영상을 올리는 것과는 전혀 다르므로, 처음 때는 아무 반응이 없으면 조금 당황스러울지도 모릅니다. 그래서 매주 혹은 매일 같은 일을 할 수 있는 topic을 정하는 것이 첫번째 일!! 예를 들면 먹방이나 게임, 뭔가 특별한 재능을 보이는 것, 토크 방송 등이 있죠. 그냥 ト방도… 어떤 이야기를 매번 꺼내는지 생각하지 않으면 사람들이 보러 와주지 않죠? 그게 재미있든, 어떤 인생에 도움이 되는 이야기든, 공감대든. 하나의 요소는 충족해야 합니다.

영상 한번 보시면 이해가 되실 것 같아요.

기본적으로 ‘유튜브 크리에이터’ 창을 띄우면 왼쪽 상단의 ‘실시간 라이브 스트리밍’을 클릭해야 합니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무료 인코딩 소프트웨어인 OBS 스튜디오를 이용합니다. #OBS스튜디오는 검색하시면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이번 주에 너무 감사한 일이 있었어요. 처음 오신 나의 팬들이 ‘아침 음식값’과 후원을 받으면서 NT$750을 받았습니다. 아침식사 잘 먹겠습니다.《유튜브 후원제도인 슈퍼チュー(Super Chat)에 관해서는 다음에 포스팅으로 다뤄 봅시다!

>

나는 매주 토요일 밤 11시에 콘서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주제는말씀드렸듯이여러사람의삶에도움이되는책을선정해서읽어주고,삶과고민상담과함께다양한일상의수다를보여주는토크라이브를진행합니다.

>

좋은 책 추천과 함께 링크를 붙여놓겠습니다.

그리고 저의 일상에서도 많은 정보를 공유합니다.

>

#ootd 오랜만에 크롭탑 입었어요! 🙂

>

>

제가 어제 갔던 레스토랑_청담 #라페룸이 여기서 먹은 쿠스쿠스치킨스테이크 정말 맛있었어요. 아마 주말에 늦게 들어가면 자리가 없을 것 같아. 그렇게 크지는 않대요.

일상적인 이야기를 구독자분과 함께 하는 것도 도움이 될 거에요! 최대한 도움이 되는 많은 정보를 주셨으면 좋겠습니다.그럼 오늘은 주말이니까 한가지 질문을 해볼게요.

.
손수현 분노, 낙태죄 유지? 놀리나, 낙태죄 폐지해 배우 손수현이 현행 낙태죄 유지에 분노했다. 나를 사랑한 스파이 문정혁X유인나X임주환, 세상 달콤한 트릭 3차 티저 문정혁, 유인나, 임주환의 달콤한 트릭이 시작된다.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금손 특집을 선보인다. 위클리 13일 컴백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오는 13일 컴백을 앞둔 걸그룹 위클리(Weeekly)가 타이틀곡 포함 새 앨범 음원 일부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펜트하우스 2차 티저 순옥킴의 본격적인 서스펜스 복수극 SBS 펜트하우스가 숨 쉴 틈 없이 몰아치는, 강렬함이 남다른 2차 티저를 공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