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벽걸이TV설치 업체 대만족

안녕하세요 잇씨들 벌써 끝났죠? 요즘 하루가 빨리 지나가는 것 같아 안타깝습니다. 이제 2월도 중순이 됐다니~ 특히 2월은 다른 달보다 짧고 금방 지나가잖아요? 그래도 이달은 1-2일 정도이지만^^요즘은 신종 코로나인지 뭔지 바이러스 때문에 더욱 정신 없이 지나가는입니다. 각종 행사도 취소된대서 쇼핑하러 가기도 불안하고요^;; 그래도 이사를 해야해서 얼마전 이사를 잘 마쳤습니다.이사하고 나서 고민한 게 벽걸이였는데요. 이번에 이사하는 집을 처음 가봤을 때부터 이곳은 거실을 두는 것보다 그냥 TV를 벽에 걸어두면 된다고 생각했거든요. 뭔가 더 깔끔하고 넓어 보이고 인테리어에도 좋을 것 같아서요.거실 구조가 옆에 다목적실 문이 있어서 소파를 반대로 두기도 불편하고, 소파가 필요해서 대신 TV장을 치우고, 업체에서 시공받기로 신랑과 이야기를 끝냈습니다.처음에 이삿짐 센터를 알아보고 이삿짐 센터를 골랐을 때 신랑이 벽걸이 이야기도 들은 것 같아요.거기서 아는 회사가 있다고 했는데 예약은 하지 말고 따로 알아보고 선택하자고 하네요. 저희 남편은 귀찮은 일을 너무 싫어해서 일단 뭐든 간단히 해결하려고 합니다 그래서 당황한 적도 많이 있었지만 그래도 귀찮은 걸 어쩌지 라고 물어보시는 분.. 그래서 제가 인터넷 검색을 하고 서비스센터에도 찾아봤는데.. 정리부분이 조금 신경이 쓰였습니다. 시공은 했지만 주변기기나 선이 아래로 내려오면 더러워질 것 같기도 하고, 그 때문에 작은 선반이나 테이블을 놓아야 하는 것도 불편하지 않을까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엄선된 장소를 찾기로 결정!! 실은 이삿짐 센터에서 가르쳐 준 곳도, 사설 벽걸이 TV설치 업체였지만, 조사해 보니, 선정리는 별반 안된다고 합니다. 그럼 굳이 거기에 맡길 이유가 없잖아요? 그래서 제가 알아본 곳은 공간TV라는 곳이었습니다. 시공경험이 많고 실력있는 기사님이 계신 곳이라고 해서 하나하나 살펴봤습니다.후기도 찾고 홈페이지도 보고 설치 갤러리를 보면 정말 다양한 곳을 시공하더라고요. 우리집 구조와 비슷한 점도 시공한 사진이 있어서 여기다! 라고 생각해서 바로 콜센터에 전화를 했습니다. 상담원 분이 친절하게 제가 알고 싶은 것을 대답해 주셔서, 저희 집이 기존 스탠드형으로 사용했는데, 벽걸이 전환이 가능한지를 물었더니 브래킷이라는 장치가 있으면 가능하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뭐였지? 했는데 TV랑 벽을 고정하는 장치가래요. 만약 가지고 있는 것이 있으면 따로 구입하지 않아도 되고, 다른 곳에서 구입해도 문제가 없다고 하셨는데, 빨리 시공을 받고 싶고, 일단 국산인지 생각하면서 알아보는 것은 시간낭비라고 생각해서 바로 여기서 구입해서 설치해 주기로 했습니다.^^

>

이날 이삿짐이 들어와서 일단 거실 공간만 확보한 뒤 시공을 받았죠. 이미 통신사의 연결은 된 상태였기 때문에 셋톱박스를 숨길 수도 있었습니다. 이사를 하고 시공을 받으실 분이라면 반드시 통신사 개통이 먼저 이루어져야 한다는 점! 참고하세요.~저희 거실 벽면은 보시다시피 일반 콘크리트 벽면이죠? 이 경우 일반날로 작업할 수 있어서 벽면에 더 쉽게 구멍을 낼 수 있다고 해요. 벽면의 보강 상태도 확인해 주시고, 주변 기기의 점검도 끝내고 나서 시공에 들어갔습니다.제가 바빠서 중간과정 사진을 깜빡하고 찍지 못했는데요^;;왔다갔다 하면서 설명듣고 중간중간에 봤는데 짐을 정리하느라 바빠서 도저히 사진을 찍을 여유가 없었거든요.저는 브래킷은 공간TV 자체 제작 제품을 구입하여 시공해 주었습니다. 이것은 벽걸이 TV 설치 비용과는 별도로 비용이 듭니다. 물론 다른 곳에서 구입해도 좋지만 TV를 벽에 고정하는 중요한 장치이기 때문에 중국산보다 국산이 더 안전하다고 생각해서 여기서 구입했습니다. 물론 이전 설치를 하거나 새로 TV를 구입해서 시공하는 경우에 브래킷이 있으면 그 제품으로도 시공할 수 있다고 합니다. 꼭 본인 제품을 강요하지 말았으면 더 좋았죠.소파와의 시선을 고려하여 TV의 위치를 선정합니다. 다행히 콘센트 단자의 위치가 중간 쪽에 있어서 신경 쓸 건 없거든요! 멀티탭을 활용해 선을 연결하고, 주변기기를 벽에 설치해 고정하고, 선 연결과 정리까지 마치면 TV를 틀어줍니다. 와, 보고 놀라셨죠!

>

이렇게 깔끔하게 바뀐 거실은 벽걸이 TV를 하지 않았다면 아래쪽에 거실을 두었어야 했고, 그 위에 TV와 주변기기, 심지어 선까지 오염될 수밖에 없었을 겁니다. 근데 이렇게 깔끔하게 정리가 돼보니까 신기했어요. 선이 하나도 안보이는데 TV나오는것도 신기하고 벽걸이 시공은 처음이라 신기하고, ^^ 자꾸자꾸 TV주변을 서성이며 이곳저곳 살펴봅니다. 아무리 전문가라도 실수하지 않을까 싶더니 벽을 손상시키지 않고 깨끗하게 시공되어 선도 전혀 보이지 않고, 주변기기도 옆으로 비집고 다니지 않게 TV뒤에 숨겨져 있었습니다. 되게 신기하죠?

>

사실 그 전까지는 내 집이 아니어서 인테리어가 아까워도, 공간 효율이 아까워도 어쩔 수 없이 스탠드형으로 쓸 수밖에 없었는데요. 이렇게 벽걸이로 해놨으면 얼마나 좋았을까! 역시 좁아도 저희 집이 최고인것 같아요~ 물론 저의 집인지 은행인지는 모르겠습니다만, 확실하게 이사하고 나서 시공해두었기 때문에 하나 하나 꾸미는 재미가 더 좋았습니다. 뭔가 &#
49548;품도 갖다 놓아도 뭔가 호들갑 떨리고 싶고^자꾸 카메라를 향하게 하고 싶은 기분이랄까.아마 곧 안방에도 설치할 것 같아요.그때도 당연히 공간TV로 해야죠. TV작은거 하나 언니가 준다고 해서 받을 예정인데 안방이라도 시공해두면 침대에서 보기도 편할 것 같았어요~

>

옆에서봐도TV가벽에잘붙어있죠? 게다가, 주위에 얼핏 보이는 주변기기나 선도 없이 깨끗하게 정리되어 있어서, 우리집이나 갤러리인가 싶을 정도였어요. 갤러리 같은 곳에 가면 텔레비전이 벽에 걸려있죠. 요즘은 거실에 블라인드도 설치하고, 저녁에 불을 끄고 영화를 볼 때 흔히 있는데 영화관이 부럽지 않아요. 그 전에 뭔가 몰입이 어려웠으면 지금은 몰입을 너무 잘해서 문제였습니다.그래서 공포영화 같은 건 잘 못 봤어요.무서워서.

>

셋톱박스 위치가 어디 있는지 궁금하셨죠? 바로 이렇게 위쪽에 숨겨져 있었어요! 근데 가까이서 봐야 알겠고 멀리서 보면 전혀 안 보인다고 합니다. 게다가 TV와의 공간도 어느 정도 떨어져 있어서 불편함은 없을 것 같아요! 그런데 신기한 게 이렇게 숨겨져 있는데 리모컨이 작동한다는 점이었어요. 운전 아저씨가 말씀 드리고 주시기를 수신 부가 100% 풀리지 않았기 때문에라고 했습니다. 사실 거실 위에 놓았을 때도 앞에 뭐가 있다고 인식이 잘 안 돼서 리모컨을 자꾸 누르거나 앞에 있는 물건을 치우기 일쑤였는데 이렇게 숨겨져 있는데 인식이 잘 돼 있는 게 신기했어요. 조금만뒤에붙었다면수신이잘되지않았을수도있지만적절한위치에고정되어있어서문제없이인식할수있다고합니다.막상 리모콘테스트를 해보니 이상없이 잘했고 이때부터 지금까지도 TV를 자주 보고 있습니다.

>

그리고 서비스 부분에서 만족스러웠던 게 AS 부분인데요! 사실 사설업체에서 시공을 받기 싫어하는 이유 중 하나가 바로 AS가 아닐까요? 시공 후에 문제가 생겼을 때 AS가 되어야 하는데 그게 안 되면 보상이 안 되잖아요. 그런데 공간 TV는 벽걸이 TV설치 업체지만 AS까지 100%보장되자 안심을 할 수 있었습니다.이렇게 시공이 끝난 후 TV 뒷면에 스티커를 붙여주는데, 여기 있는 번호로 언제든지 AS 접수가 가능하다고 하니 걱정 없다구요! 조만간 TV 받으면 안방 시공도 빨리 맡겨야죠.일산 벽걸이 TV설치 덕분에 매일 거실에서 보내는 시간이 행복하고 즐겁습니다!!

>

#가선비 #공간TV #대만족 #가&
#49440;비 #송정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