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문용 추천드론 시마 x5c 개봉기

>

요즘에는 대륙의 실수라는 말이 많은데 그중 하나가 시마드론이래요.저렴한 가격에 입문용 드론으로 사랑받고 있습니다.드디어 나도 섬 x5c제품을 받아 봤군요.알리 익스프레스에서 어제 25달러 반액 행사도 하고.. 요즘 가격이 많이 떨어지고 있어서 점점 인기가 좋을 것 같아요.

>

드론입니다. 드론은 사람이 타지 않고 무선 전파의 유도에 의해 비행하는 비행기나 헬리콥터 모양의 비행체.[네이버 지식백과] 드론 [drone] (두산백과)

>

섬 syma x5c입니다.가격대별로 더 좋은 제품도 있었습니다.

>

자,그러면한번살펴보도록하겠습니다. 모두 온오프와 카메라의 뒷모습이 보이네요.

>

비행 중 led의 빛이 빛납니다.비행체임을 식별하는 기능인 것 같아요.

>

반대쪽에는 빨간불입니다.

>

뒤집어 보겠습니다. 중앙에 카메라와 지지대 그리고 양쪽에 4개의 날개가 있습니다.

>

날개입니다. 플라스틱 재질로…고급스러운 재질은 아니지만.. 어른들의 장난감용으로는 좋은 제품이군요.

>

날개를 보호하는 가드 역할을 하는 장치입니다. 처음에는 분리되어 있지만 붙이면 됩니다.

>

기본적으로 들어 있는 품목입니다.4gb메모리. 이런 저렴한 가격에 마이크로카드 메모리에다가 리더기까지 있는 실제로… 매우 구성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여유분의 날개 4개 세트와 배터리 충전기 그리고 조립할 수가 드라이버까지.

>

배터리는 기본적으로 1개가 들어 있습니다. 500mah입니다.실제에 날리고 보면 5분 가지고 놀았는데 그만 뒀습니다.충전기에는 usb로 충&#51
204;할 수 있는 케이블이 붙어 있습니다.

>

>

>

섬 x5c, 가격 대비 성능비를 자랑하는 입문용으로 많은 분들이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

>

날개마다 모터가 있고, 저렇게도 기어가 있는데 한번 날리면 충격으로 저기 기어가 떨어져 버렸어요.항상 조심하고 넓은 공간에서 비행해야 할 것 같아요.

>

>

드론 온 오프 버튼입니다.

>

>

카메라, 날기만 해도 고마운데 거기에 카메라까지 달려있어요. 와. 중국의 가격 대비 성능비는 이제 놀랄 정도예요.

>

무선조종기입니다.

>

중앙에 전원 온 버튼이 있네요.

>

>

>

전원을 켜면, 이렇게 화면이 꺼집니다.

>

자세히 보면 그렇게 마무리나 조작성이 좋지는 않지만 그 모든것을 이겨낼 수 있는 가격이 있으니까..

>

>

드론을 날리기 전에 대부분 포함되어 있지만 건전지는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AA건전지 4개가 필요합니다.

>

4gb메모리 기본 제공

>

드라이버가 기본적으로 제공되어 어렵지 않게 조립할 수 있습니다.

>

카메라 밑에 배터리가 숨겨져 있어요. 카메라를 뒤로 당겨서 들어올리면 저렇게 배터리가 들어있어요.

>

코드를 뽑고 충전하고 비행합니다.그럼 실제로 날려보겠습니다.

전원을 켠 모습

프로펠러로 돌아가는 모습

드론을 실제로 날리는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