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철영어성경학교:)이번주 토요일부터시작 ­봐봐요

#정관명성교회 #정철영어 #성경학교 #신뢰 #인성교육 #아이가족이 다니는 교회는 정관 모전리에 위치한 ‘명성교회’입니다~^(뉴스에 나오는 명성교회와는 전혀 관계가 없으니 오해하지 마세요) 원래 신앙도 없었고, 교회를 다닌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이제 여기 2년이 되네요(남편은 1년 정도 됐습니다)​ 교회에 오게 된 계기나 스토리는 다음의 포스팅에 다시 한번 안내시키고는 오늘은 토요일로 시작하는 정철 영어 성경 학교에 대해서 소개할께요. 예비 초등 학생이 저의 집에 있어서 너무 기대됩니다.짧은 기간 안에 확보하지 못하더라도 한해 동안 그 실력이 빛날 것으로 믿습니다.​ 2년여 동안 교회 다니면서 아이들이 당초보다는 많이 발전하였음을 느낍니다 일요일마다 교회에 가서 이야기를 배우고 무엇보다 지금 현재의 시대에 중요한 인성교육과 효도에 대해 목사님은 가장 중요하게 여기며 가르치고 있고 아주 좋습니다. 어릴 때부터 하나님을 믿는 믿음 속에서 계속 훈련을 받으면 미래에 사용될 직원으로 성장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위대한 위인을 보면 신앙을 지키는 크리스챤이 많잖아요.혹시 수업에 관심 있으신 분은 코멘트 달아주세요.♡​​​​​

>

>

.
프로야구 삼성 라이온즈가 9일부터 대구 삼성 라이온즈 파크에서 열리는 롯데 자이언츠와의 홈 3연전 동안 라팍 클래식시리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여파가 일본프로야구(NPB) 지바 롯데 마린스를 할퀴었다. 최지만(29, 탬파베이 레이스)이 아메리칸리그 디비전시리즈(ALDS) 2차전 세 번째 타석에서도 볼넷으로 출루하며 3출루 경기를 펼쳤다. 프로야구 LG 트윈스 박용택이 KBO리그 최초 2500안타에 이어 통산 최다 경기 출장 신기록 달성도 눈앞에 두고 있다. 최지만(29, 탬파베이 레이스)이 아메리칸리그 디비전시리즈(ALDS) 2차전 세 번째 타석에서도 볼넷으로 출루하며 3출루 경기를 펼쳤다.

>

.
손수현 분노, 낙태죄 유지? 놀리나, 낙태죄 폐지해 배우 손수현이 현행 낙태죄 유지에 분노했다. 나를 사랑한 스파이 문정혁X유인나X임주환, 세상 달콤한 트릭 3차 티저 문정혁, 유인나, 임주환의 달콤한 트릭이 시작된다.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금손 특집을 선보인다. 위클리 13일 컴백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오는 13일 컴백을 앞둔 걸그룹 위클리(Weeekly)가 타이틀곡 포함 새 앨범 음원 일부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펜트하우스 2차 티저 순옥킴의 본격적인 서스펜스 복수극 SBS 펜트하우스가 숨 쉴 틈 없이 몰아치는, 강렬함이 남다른 2차 티저를 공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