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 골프채, 용품 @골프파트너 양재점

언젠가 골프 좋아하는 지인이 일본에 가면 상태 좋은 중고 골프채를 저렴하게 살 수 있다며 쇼핑하러(?) 일본에 가자고 얘기하던 기억이 납니다. 비행기, 숙소… 비용이 더 나오겠어 ㅋㅋㅋ

>

지금 생각해 보니, 일본에서 무척 유명한  중고 골프용품샵 “골프파트너” 이야기었어요. 중고 골프클럽이라는 새로운 장르로 시작한 골프파트너는, 골프 인생의 동반자 라는 키워드로 값비싼 제품들을 저렴하게 제공하고 현재 일본 내에 골프 연습장이나 골프스쿨, 골프장 예약등의 서비스를 하고 있는 종합 골프샵 업계 1위 기업입니다. 현재 일본에 368,해외 10매장(한국 4매장)으로 총 378 개로 세계 최다의 오프라인 매장을 보유했다고 해요.

>

이제 한국에서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현재 양재점과 용인보정점 그리고 위례신도시점이 입점된 상태고, 곧 강남점도 오픈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오늘 방문할 매장은 서울 도곡동에 위치한 골프파트너 양재점 입니다. 양재역에서 매봉역으로 향하는 남부순환로 한복판에 위치해 있는데요… 노란색 간판 옆에 중고클럽, 고가매입, 일본 직수입 이라는 문구들이 눈에 띄어 찾기가 어렵지는 않습니다.

>

현재 골프파트너는 곧 강남에 4호점이 오픈한다고 하네요. 입구에 들어서면 딱 일본스런, 도쿄 한 복판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편집샵 느낌 입니다. 그리고 골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다들 잘 알만한 유명 브랜드 클럽, 용품들이 죄다 모여있는데요. 가장 중요한건…

>

비싸게 팔고 싸게 사자! 아마 중고용품 팔고, 또 사려는 사람들은 누구나 같은 마음일 겁니다. 중고나라 마인드죠 ㅋㅋㅋ

>

이렇게 중고 클럽들이 몽창 모여있는 모습을 보는 건 처음인 것 같습니다. 사실 아직까지 우리나라에서는 중고 골프채나 용품들을 취급하는 전문샵이 별로 없죠, 대부분 중고거래는 인터넷 카페나 중고나라를 통해서 이뤄지고 전문 피팅샵이나 골프용품 샵에서는 단골 고객들이 위탁한 제품들 외에는 딱히 찾아보기 어렵습니다.

>

게다가 내게 딱 맞는 강도의 샤프트가 물려있는 제품을 찾아내기란 하늘의 별따기 입니다.

>

눈이 빠지도록 골프존, 골마켓 장터를 실시간으로 검색하는 수 밖엔… ㅋㅋㅋ

>

>

이제 그럴 필요가 없어졌어요. 편하게 골프파트너 매장에 와서 클럽 상태도 보고, 내게 맞는 샤프트 강도에 맞는 중고골프채를 고르기만 하면 됩니다. 전설의 명기, 혼마 드라이버가 20만원대…

>

한때 제가 구입을 고민했었던 브릿지스톤 골프 J715 드라이버도 있네요. 타구음이 상당히 좋았던 기억이에요. 20만원…

>

그리고 가장 최근에 쓰다가 팔았던 캘러웨이 에픽, 친한 동생한테 나름 싸게 넘긴다고 넘겼는데 여기서 판매중인 가격을 보니…그 친구가 이 글을 안봤으면 하네요 ㅋㅋㅋ

>

>

지금은 캘러웨이 로그 서브제로를 쓰고 있지만, 관용성은 에픽 이 녀석을 쓸 때가 더 좋았던 것 같습니다. 모델 차이라기 보다는 서브제로가 좀 더 어려운 것 같아요.

>

고반발은 왠지 노티나는 듯 보여서 싫고…

>

자꾸 눈이 가는 아주쉬운 드라이버 ㅋㅋㅋ

>

올 시즌동안 산으로 해저드로 날린 공들만 해도… 로스트볼 경기 육성에 저 역시 한몫 단단히 했을겁니다.커피라도 한잔 쏘세요 사장님들! ㅋㅋㅋ

>

사실 문제는 몸뚱아리에 있습니다. 아무리 좋고, 쉬운 클럽을 쓰더라도 재대로 맞추질 못하는데 어쩌겠어요, 레슨과 연습만이 살길 ㅋㅋㅋ어쨌든 맘에 드는 클럽을 선택했으면, 자그마한 시타실이 있으니 여기서 테스트를 해 볼 수 있습니다.

>

퍼팅이 돈인디…

>

>

럭셔리한 금장 퍼터, 타구음이 예술이더라구요… 지를 뻔 했음 ㅠㅠ 근데 퍼터 이름이 검(SWORD)이야 ㅋㅋㅋ

>

아참, 그렇다고 중고채만 있는 건 아닙니다. 신품들도 있구요 가격은 일본 직수 제품이라 국내에서 유통되는 클럽들 보다는 조금 더 저렴한 편 인 것 같습니다.

>

>

골프파트너 자체 브랜드인 넥스젠(NEXGEN) 클럽들과 미즈노와 공동 개발해서 EURUS, SURE 등의 클럽들도 만나볼 수 있어요.

>

>

>

클럽 뿐만 아니라 다양한 용품들도 전시되어 있는데요… 한국에선 볼 수 없었던 신기한 일본 골프용품들 보는 재미가 꽤 쏠쏠합니다.

>

한국 공식 타이틀리스트에서는 볼 수 없는 77, 55 넘버링 된 골프공도 여기가면 살 수 있습니다. 가격은 비슷한 것 같구요…

>

장갑은 조금 저렴한 것 같기도…물론 인터넷 최저가가 가장 싸긴 합니다. ^^

>

요즘 미즈노크루 하면서 부쩍 관심이 많아진 머슬백 MP 아이언… 컨트롤 어려워도 골프는 간지! ㅋㅋㅋ

>

>

>

이렇게 다양한 중고골프채들을 한 곳에서 비교해 볼 수 있는 공간이 생겼다는 것 만으로도 환영할만 한 일이네요. 저처럼 시즌마다 클럽을 바꾸는 몹쓸(?) 버릇이 있는 사람들이 그나마 비용지출을 세이브 할 수 있는 적절한 매장이었어요.금­년­ 쓰던 클럽백 통째로 여기 가져다 놓고,새로 지를지도! ㅋㅋㅋ

>

자… 골프파트너 소개는 여기까지 입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홈페이지를 통해 살펴보시면 될 것 같구요! 국내의 모든 골프 파트너 매장을 방문하셔서 본 블로그 화면을 직원에게 보여주시면, 골프공 3구짜리 1박스(1슬리브)를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11월 30일까지 진행합니다. 골프 파트너 지점 정보는 하단에 첨부한 골프 파트너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