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천안 손해사정 부신경절종 D35 일반암진단비 지급될까요

50m 네이버 더보기 / 오픈스트리트맵지도데이터x 네이버 / 오픈스트리트맵지도컨트롤러 범례부동산대로읍,면,동시,군,구시,도국

청주 천안손해사정 부신경절종 D35 일반암 진단비 지급되나요?

양성으로 진단된 부신경절종 중에는 부신 근처 내장으로 전이되는 악성 성질을 가진 종양이 종종 있다고 합니다.
양성이지만 악성과 동일한 위험도를 가지고 있음에도 판별 기준이 명확하지 않아 보험사 측에서 보험금을 지급하지 않기에 딱 좋은 질병입니다.
가뜩이나 의학적 지식이 높지 않은 일반인은 보험사를 상대로 보험금을 받기 어려운 게 현실입니다.

다른 종양에 비해 양성 판정을 받는 경우가 대다수이고 부신에 종양이 한번 생긴 이후 재발하는 비율이 높음에도 양성이라는 이유만으로 보험금을 받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경계성인 D44.6, D44.7도 종종 정밀검사로 판단된 의사의 최종 소견에서는 야성으로 분류되기도 해 부신경절종 자체가 보험금을 지급받기 어려운 질병입니다.
여기에 악성이라도 완전한 보험금을 받을 수 없는 경우도 있습니다.

손해사정사보험사갑질보험금수령 #보험금 #보험금면책 #교통사고 #합의금 #후유장해 #암진단금 #보험사분쟁 #학교안전공제 open.kakao.com

안녕하세요~청주 천안손해사정 국내에서 가장 규모가 큰 로이드손해사정법인 청주 오혜미손해사정/센터장님 인사드립니다.
^^우리 몸에 생기는 질병 중 어디서나 일어날 수 있는 종양은 일반적으로 알고 있는 내장기관인 위나 간 등은 물론 피나 뼈, 점차 피부에도 생기기 때문에 그 수가 굉장히 많습니다.
종양은 정도에 따라 양성, 경계성, 악성 등의 명칭을 갖기도 하지만 일반적으로 의료지식이 많지 않은 일반인에게는 각 명칭별로 나뉘는 질병코드 차이 연령에 따른 보험금 지급 여부 등을 파악하기 어려운 편입니다.

다소 어려운 이야기이긴 하지만 오늘 함께 알아볼 내용은 부신경절종 D35에 대한 간단한 정보와 이에 대한 보험금 지급에 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흔히 D35, D44.7, D44.6의 질병분류코드로 불리는 부신경절종. 병의 증상을 알기 전에 ‘부신’이 도대체 뭘까?!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실 텐데요.부신은 신장 위에 위치한 장기로 성호르몬, 스테로이드, 아드레날린 등 호르몬 등을 분비시켜 우리가 살아가면서 대처하는 다양한 환경을 보조하는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악성종양인 C74 분류코드를 받더라도 보험사 측 심사 및 의료자문을 거쳐 도출된 최종 결정에서는 보험금을 삭감하기도 합니다.
아이러니하게도 D35명 확진 판정을 받았지만 형태학적으로는 악성의 경우 진단비를 완전히 받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는 지급기준약관, KCD기준 등에 따라 판단이라고는 하지만 희귀병이나 발병률이 낮은 질병 등에서는 판별하는 과정에 대한 기준이 모호하게 자리잡고 있기 때문입니다.

형태학적 분류와 조직검사 결과지에 대한 해석, 기존 판례나 조정된 사례에 대한 경우 등 다양한 근거자료를 이용해 적극적으로 보험사에 요구해야 정당한 권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자문을 구하고 싶으신 분들이나 이러한 근거자료를 모으는 데 어려움이 있으시다면 주저하지 마시고, 이 분야 전문가인 청주천안손해사정로이드손해사정법인 청주오혜미손해사정/센터장과 함께 어려움을 극복해 보시기 바랍니다.
궁금하신 점이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 청주손해사정로이드손해사정법인 청주 오혜미손해사정/센터장 010-7138-8300번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 ↓ ↓

장기 크기도 작고 생각보다 이상을 보이는 경우가 다른 장기에 비해 적은 편이라 무관심했던 분들도 많은데 부신경절종, 부신선종, 크롬친화세포종, 구신병 등 여러 질병에 걸릴 수 있는 장기입니다.
이 부신경절종은 위의 부신이라는 기관에서 종양이 생기는 질병으로 이 종양의 성질에 따라 분류됩니다.
양성일 경우 질병코드 D35, 경계성일 경우 D44.6과 D44.7, 마지막 악성일 경우 C74라는 질병코드가 부여됩니다.

간편하게 문의하실 수 있는 카카오톡 오픈채팅방도 운영하고 있으니 문의사항 있으시면 편하게 문의해주세요.↓ ↓ ↓

보험금 지급을 논의할 때 보험사 측에서는 KCD. 한국표준질병회사의 분류코드를 기준으로 판단하지만 최근에는 국제적인 정세로 바뀌는 기준 등을 수용하여 국내에서도 개정되어 가는 일련의 과정을 거쳤기 때문에 이 기준과 부합하지 않더라도 객관적 신빙성을 가진 자료를 제출할 경우 진단비를 지급받을 수도 있으므로 무조건 포기를 먼저 해서는 안 됩니다.
특히 위 부신경절종의 특수한 성질 때문에 부신경절종은 D35 질병코드를 받았다 하더라도 근거자료만 있으면 보험금을 지급받을 수도 있습니다.
로이드손해사정법인 청주센터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사직대로 38 103호 로이드손해사정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