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환율/캐나다달러환전]캐나다 환율 실화냐?! 최근 3개월 내 최저 기록!!!

안녕하세요! 캐나다 캘거리 명문 칼리지 SAIT&캐나다 어학연수 전문 캐나다 대표 유학원 SOS 유학센터 캘거리지지사입니다.

최근 マー머타임이 적용되어 캘거리의 밤은 더 길어졌습니다.오후 6시가 넘어도 밝기 때문에 SOS 캘거리 센터는 집에 돌아갈 생각을 하지 않고 열심히 일을 하고 있습니다. 뭐 서머타임 시작과 함께 요즘 캘거리날씨는 영상기온으로 봄이 다가오고 있음을 느끼지만, 덕분에 기분도 좋아지고 쇼핑도 하고 싶고 뭔가 상쾌해지고 싶은 그런 느낌을 가진 상황이라 내일 갑자기 눈이 온대.예보를 라디오에서 듣고 또 다운되었어요.

>

딱 일주일 전 캐나다 환율에 대해 포스팅해 드렸어요.일주일 만에 뚝뚝 더 떨어졌네요. 결국, 최근 3개월 사이에 “최.자.가.”를 찍었습니다.

>

지난 2월 882원까지 올랐던 환율은 한 달 새 822.01원까지 올랐습니다. 많은 기사에서도 앞으로 캐나다 달러 환율은 더 떨어질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캐나다에 사는 저는 우울합니다. 흡…하지만 한국에서 캐나다 유학, 어학연수, 조기 유학, 캐나다 워홀을 준비하는 분들에게는 정말 좋은 소식이 될 것 같습니다.이럴때 영어공부를 해야겠습니다.

>

불과 2주 전 847원까지 치솟았던 캐나다 환율은 소폭 상승 & 다운을 거듭한 끝에 최저치를 기록했습니다. 뉴스핌 기사에 따르면 전문가들은 나프타 협상 실패, 미 연방준비제도의 금리 인상에 따라 캐나다 달러 약세가 이어질 것으로 보고 있는데요.한동안 캐나다달러를 주시해야 해요. Financial Post 뉴스에 1월 기사가 실렸거든요.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약 1조 달러의 NAFTA 협정에서 미국이 탈퇴하겠다는 협박이 아니라 협박해 멕시코와 캐나다 달러에 영향을 받고 있다. 이후 백악관에서 나프타 협정에 관한 트럼프의 입장에는 변화가 없다고 밝힌 뒤 멕시코와 캐나다의 통화가 하락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2017년부터 캐나다는 나프타 협정의 개정을 위해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데요. 여의치 않아 캐나다가 고민이 많은 나프타 협상이 이뤄지지 않으면 캐나다 달러는 하락률이 더 높아질 것으로 전문가들은 예상하고 있습니다.캐나다 환전을 계획하시는 분은 캐나다 달러로 주시하고 경제 뉴스를 읽으면서 도움을 받으면 될 것 같습니다.캐나다달러의 추락에 관해 자세히 정리되어 있는 뉴스가 있어 소개해 드립니다.www.newspim.com/news/view/20180313000194뉴스필름_htt_ps://www.newspim.com/news/view/20180313000194

내용은 길지만 해외 소식이나 전문가의 의견이 잘 정리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제가 이 글을 쓰는 동안 캐나다 환율이 더 떨어졌어요. 현재 821.91로 0.10 하락했습니다.지난 1년 최저 기록은 2017년 5월 16일의 820.11입니다.이제 곧 지난 1년 최저 기록인 820.11보다 낮은 기록을 세울 것 같은 예감이 드네요.

>

하지만 너무 욕심내지 마시고 어떻게 될지 모르니 캐나다 환율이 이렇게 낮을 때 미리 환전해 두세요~! 캐나다 대표 유학원의 SOS 유학센터에서도 세계경제 뉴스를 주시하면서 여러분께 빨리 뉴스를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제가 참고한 Financial Post 뉴스도 확인해 주세요. {Financial Post}://business.financialpost.com/investing/market-moves/mexican-peso-canadian-dollar-decline-on-u-s-nafta-exit-risk

캐나다 어학연수, 캐나다 워홀, 캐나다 칼리지 입학, 캐나다 유학 후 이민, 캐나다 조기유학 등 캐나다 전문가는 SOS 유학센터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