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토리 카모시리즈 플랫 폴딩체어 :: 매력적인 캠핑체어

세련되고 낮은 높이가 매력적인 캠핑의 저감한 우드 팔걸이로 된 플랫 의자입니다.켐 트리의 2020년의 라인 업~가모 시리즈의 벤치 좌석을 소개하고 드렸는데요.오늘은 브라운 카모 플랫 의자에요.#컴트리커모 시리즈 #플랫체어 #폴딩체어 #캠핑체어

>

플랫 체어는 수납 사이즈가 다소 크지만 아무렇지도 않게 크기 때문에 차에 계속 실으면 그렇게 무리한 크기도 아닙니다.

>

수납가방에는 중앙에 벨크로가 있습니다.차에 싣고 이동할 때는 캠핑 의자 가방에서 떨어지는 것을 충분히 막아줍니다.수납시에 플랫 의자 크기가 54×63cm로 수납 가방은 그보다 넉넉하게 만들어 캠핑 체어를 출납에 불편이 없습니다.

>

폴딩 의자이므로 원 액션으로 쉽게 접었다 폈다 할 수 있습니다.만일 즉시 퍼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상단에 벨크로 고정해 두었습니다.손잡이가 있어 수납가방이 없어도 이동이 편리합니다.

>

컴트리 카모 시리즈 플랫 폴딩 체어의 구성은 플랫 체어와 전용 수납 가방입니다.

>

아까도 말씀드렸듯이, 캠프 의자에는 벨크로 고정된 손잡이가 있습니다.광희씨는 캠핑 자원 데이 투데이 써볼까~ 의자가 안 퍼진다고… 의자 어떻게 펼치냐고~벨크로 고정된 손잡이를 빼면 플랫 체어도 원 액션!

>

기존 프레임을 보호하기 위한 포장이 없네요.이전에는 아노다이징으로 마무리한 후 스크래치 방지를 위해 포장을 하고 조립을 했습니다만.비닐을 벗기기 힘들다는 소비자의 의견을 그대로 지나치지 않고, 고심 끝에 스크래치에 강한 샌드톤의 도장으로 변경해 포장하지 않아도 내구성과 빛나는 고급스러움을 모두 담았습니다.소비자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려는 캠토리의 노력에 박수를 보냅니다.제가 포장을 벗기는 게 귀찮아서 그냥 쓰는 거예요.후후, 쓰다보면 비닐이 너덜너덜해져요.www.

>

​ ​ ​ 켐토리 카모 시리즈 플랫 폴 딘 좌석 프레임:알루미늄 소재:옥스퍼드 600D의 무게:약 2kg/네하쥬은:100kg수납 사이즈:54세 63cm#폴 딘 체어#&#5289
6;핑 의자#플랫 체어#켐토리

>

플랫체어의 앞모습 옆모습. 뒷모습~ ᄏᄏ 이건 뭐 머그샷도 아니고 ᄏᄏᄏ

>

>

앞서 말씀드린 대로 알루미늄 프레임에 샌드톤 블랙 도장 처리로 가볍고 튼튼합니다.

>

명칭을 잘 모르겠어요.아래로 내려놓고 앉으면 더 편해요.

>

>

구석구석 마무리가 아주 잘 되어 있군요.

>

이전 블랙 버전에서는 등판에 캠토리 로고가 크게 찍혀 있었는데요.브라운 카모 시리즈는 로고가죽 패치로 업그레이드~멋집니다.

>

등받이 메시 주머니는 정말 중요해요.간단한 소품 등을 보관할 수 있습니다.

>

>

마감이 어디 하나 신경 안 쓰이는 데가 없는 겁니다.

>

>

​ ​ ​ 앉았을 때의 바닥에서 높이가 35cm로 사용하기 좋습니다.아이들을 특히 좋아합니다.펼쳤을 때 전체 높이는 67cm입니다.

>

카모 시리즈의 와이드 벤치 체어와 함께 세트를 하면 더 멋지네요.테이블은 블랙 폴 딘 테이블 XL사이즈 2개입니다.

>

>

와이드 벤치 체어와 마주 보고 세팅해서 맥주를 마신 것 같습니다. ^^

>

그리고 텐트 중에서는 이번에 소개할 캠토리 카모 시리즈의 이지 체어와 플랫 체어를 세트했습니다.텐트에도 잘 어울리고 분위기 있네요.

>

나중에 캠핑장에 도착한 아이들에게 커터칼을 부탁해 가지고 와서 우드 팔걸이 비닐을 벗길 수 있었습니다.배송 시에 발생할 수 있는 스크레치를 방지하기 위한 것! 밝아 보이는 이 우드 팔걸이는 사용함으로써 색이 한층 깨끗해집니다.신상가방을 사고 손잡이 태닝을 하는 기분이랄까요. www.

>

>

플랫 체어는 높이가 발을 올려놓기에 적합합니다.의자가 높으면 피가 흐르잖아요. ᄒᄒ따뜻한 난로 가까이에 다리까지 얹고 캠핑장에서 밤을 즐겼어요.물론 같은 형태의 로우체어에 비해 앉은 높이가 높기 때문에 로우체어보다 편합니다.

>

우드 팔걸이는 정말 예뻐요.

>

캠핑장에서 철수하면서 끝까지 사용했어요.캠토리 카모 시리즈 플랫 폴딩 의자~ 완전 깔끔합니다. ^^

>

#캠프체어 #캠핑체어 #폴딩체어 #플랫체어 #컴트리카모 시리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