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바이러스 예방을 위한 356할인샵 퓨코 손세정제

실제로 사용하는 느낌

퓨코 손 세정제는 피부 자극이 없어서 아이들이 사용하기에도 좋습니다.
요즘 같은 코로나 시대에 외출 후 손 씻기는 필수죠. 그래서 더 손 세정제를 꼼꼼히 골라야 할지도 몰라요. 아이들이 쓰는 손 세정제도 마찬가지입니다.
퓨코 손세정제는 국내에서 생산되는 제품으로 배송이 상당히 빨랐습니다.
국산품이라 더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었어요.사용감은 상당히 촉촉합니다.
실물성 술포석 시네이트가 함유되어 거품이 상당히 잘 나며 세척력이 매우 좋습니다.
손에 더러운 잉크가 묻어 있었는데 순식간에 사라져 놀랐습니다.
365 할인점의 손세정제 핸드워시를 실제로 사용했을 때 우선적으로 느껴졌던 것은 은은한 베이비파우더 향이었습니다.
강하지 않게 은은하게 해서 향이 전혀 자극적이지 않아요. 손소독제 제작 시 불특정 다수에게 블라인드 향 테스트를 진행하여 베이비파우더 향을 가장 선호하는 결과를 바탕으로 제작하였다고 합니다.
저도 베이비파우더 향을 개인적으로 좋아하기는 해요. 게다가 샤워할 때도 베이비파우더 향을 좋아해요.흐흐흐거품은 충분한 편이고 상당히 부드럽습니다.
사용 시 풍부한 거품이 나와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고 자주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아이도 향이 좋다고 해서 잘 쓰길 잘했어요. ( :500ml의 대용량으로 가성비가 매우 뛰어난 제품입니다.
사용을 마치면 다시 구입할 필요 없이 리필용품만 준비해 놓고 사용하면 돈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요즘처럼 손 씻기를 자주 하는 시대에는 리필용 손세정제가 제격이라고 생각합니다.
( : :요즘 코로나 때문에 손 씻기 생활이 더 필수가 되고 있어요. 손을 씻을 때 비누보다 전문 손 세정제로 씻으시면 더 좋습니다.
저희 집에는 아이가 있어서 손소독제 중에서도 인체에 전혀 해로운 무독성분의 손세정제를 알아보고 있었습니다.
퓨코 손세정제는 국산 제품으로 안심하고 구입하여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나라에 가습기 살균제에 문제가 된 CMIT/MIT 성분이 들어있지 않았습니다.
인체 유해한 에틸파라벤, 메틸파라벤, 트리클로로산, 타르색소, 페녹시에탄올,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처럼 인체에 유해한 성분 7가지가 전혀 들어있지 않습니다.
피부 및 기관지 염증을 유발한 2등급 흡입 독성 물질로 아직 제작을 하고 있는 제품도 있다고 하는데 퓨코 손세정제는 다행히 모두 빠진 친환경 제품입니다.
온 가족이 사용하는 손 세정제인데 이런 성분도 알아봐야 할 것 같아요.사용 후 깨끗이 씻을 수 있습니다.
아이들이 쓰기에도 전혀 무리가 없네요. 가족용으로 놓고 어른 아이 없이 사용하시면 됩니다.
( : 자동 손세탁기를 넣을 예정인데 퓨코 손세정제 리필용품을 자동 손세탁기에 넣어 사용할 예정입니다.
현재 묶음상품으로 500ml에 리필450ml 2병이 함께 준비되어 있습니다.
1+2 제품입니다.
그래서 가격이 15,000원도 안 되니까 손 세정제 중에서는 극강의 가성비를 보이고 있는 것 같네요. 흐흐흐펌핑형 디자인으로 간단하고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누르는 강도도 강하지 않기 때문에 4세 어린이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요즘 같은 코로나 시대에 꼭 갖춰야 할 손 세정제를 고르는 것도 쉽지 않습니다.
친환경 성분에 아이들 사용도 고려해야 합니다.
그리고 자주 쓰는 제품이라 리필용으로 가성비까지 좋으면 그만이죠. 이런 여러 가지 점을 만족시켜주는 제품이 바로 퓨코 손 세정제라고 생각합니다.
평소 손소독제를 생각하셨던 분들께 강력 추천드립니다.
(: 퓨코 손 세정제를 만날 수 있는 곳으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