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가볼만한곳 안면도카트체험장 ..

>

안녕하세요 레몬사탕입니다.올해는 시간이 어찌 가는지도 정신 없게 지낸거 같아요.아이들과 함께 여행 생각만 하고 있다 지난주 1박 2일 짧게 가족여행 다녀왔는데 비가 오다 말다 하는 날씨였긴 하지만,큰 탈 없이 재미있는 시간 보내고 왔어요.

>

날씨가 비가 올듯 말듯 하고 습기도 많은 날씨였지만,그래도 비가 쏟아지는 날이 아니여서 카트체험 하기에 문제가 없었어요.

>

태안가볼만한곳이 많이 있는데,안면도여행코스로 빠지면 서운한 안면도카트체험장.무엇보다 아이들이 카트타는걸 무척 좋아해 여행 일정 세우며 제일 먼저 넣었던 곳 이에요.

>

서해안 최초 안면도 최대 규모의 시설을 완비한 곳으로 주변의 아름다운 환경과 시원한 바람을 쐬며 즐길수 있어요.

>

영업배상,책임보험에 가입되어 있으며,1인승 카트는 키 150cm이상,2인승 카트는 2세 이상 보호자와 함께면 누구나 체험 가능 해요.

>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헬멧도 여러종류 있어 아이들이 스스로 알아서 선택해요ㅋㅋ

>

평소 슈돌 열심히 챙겨 보고 있는데,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다녀간 곳인 가봐요.방문시 팜카밀레 허브농원,안면도 미로공원,안면도 atv,서바이벌 등 태안가볼만한곳 할인 혜택도 받을수 있으니 일석이조.

>

하늘이 잔뜩 흐려 타는 중간에도 비가 올까 조마조마 했는데,다행히 소나기처럼 한차례 내리고 지나갔어요.

>

대기장소로 와서 앉아서 기다리며포토존에서 기념 촬영도 하고,탑승자 이용시 안전수칙도 천천히 읽고,다른 분들 타는거 구경하다보면 대기시간 금방 지나가더라구요.

>

대기 하고 있다 이름 호명하면 차례로 들어가서 카트에 타면 되고,저희 가족은 2인승으로 아이들 하나씩 데리고 타기고 결정했는데,저처럼 아이들 데리고 온 분들은 대부분 2인승 선택하시더라구요ㅎㅎ

>

자리에 앉아서 안전요원분의작동방법 과 안전수칙 교육 후에 주행 시작~

>

이날 바람이 많이 불었는데,그래서 더 재미났단거 깉아요ㅎㅎ

>

안전요원이 계속 살펴주시며 위험하다 싶으면 즉각적으로 대처를 해주시기 때문에안전 사고 위험 걱정은 덜어 놓고 탈수 있어요.간만에 밖에 나와서 바람 쐬며 노니깐 가슴이 확 뚫리는 기분.

>

아이들과 어른들 대만족한 태안가볼만한곳에서의 카트체험.안면카트체험장은 평일 9:00에서 19:00까지 주말에는 9:~20:00까지 운영해요.백사장항 가는 길에 위치해 있으며 041-675-1003 혹은 010-6654-4818 로 사전 예약시 20%할인이며 입금 확인후 예약 확정이 된다고 하니방문시 창고하시면 좋을듯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