탱탱한 엉덩이 만들기~힙업운동 덩키 킥~!!! (63/100) ­

엉덩이 근육!!힙 업을 위한 중요한 근육입니다!!​ 30대가 주어질 만큼 엉덩이 힙 업 운동을 하고 주면 몸의 모양이 깨끗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힙업 운동 중에 덩키킥!!! 라는 운동인데, 악마(악간) 익숙하지 않은 운동이라…뭐야?? 하지만, 실제로 해보니, 엉덩이를 확실히!! 맛있게!! 한자에 깜짝!!(웃음)

한번 해보세요.ᄒᄒ 남녀구분없이 바디쉐이프에 상냥한 덩키킥! 알아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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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야구 삼성 라이온즈가 9일부터 대구 삼성 라이온즈 파크에서 열리는 롯데 자이언츠와의 홈 3연전 동안 라팍 클래식시리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여파가 일본프로야구(NPB) 지바 롯데 마린스를 할퀴었다. 최지만(29, 탬파베이 레이스)이 아메리칸리그 디비전시리즈(ALDS) 2차전 세 번째 타석에서도 볼넷으로 출루하며 3출루 경기를 펼쳤다. 프로야구 LG 트윈스 박용택이 KBO리그 최초 2500안타에 이어 통산 최다 경기 출장 신기록 달성도 눈앞에 두고 있다. 최지만(29, 탬파베이 레이스)이 아메리칸리그 디비전시리즈(ALDS) 2차전 세 번째 타석에서도 볼넷으로 출루하며 3출루 경기를 펼쳤다.

덩키킥이란=엉덩이를 힙업해 탄력을 주는 데 탁월한 동작이다. 스쿼트나 랜지 등 엉덩이가 큰 근육을 강화하는 운동 후에 하면 효과를 배가시킬 수 있다.그럼 시작합니다 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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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릎과 손을 바닥에 대고 엎드린 자세를 취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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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쪽 발을 등과 수평이 되도록 들어 올린다.아니면… 다리가 짧은가요? 등을 수평으로 하기가 애매해요.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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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목을 펴고 발끝이 천장을 향하게 한 상태에서 다리를 위로 밀어 올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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엉덩이에 긴장감을 느끼며 올린 다리를 천천히 키 높이로 낮춘다. 동작을 반복하다.

반대쪽도 같은 방법으로 반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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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의사항!!! 골반이 바닥과 수평이 되도록 유지하고 하늘을 향해 뒤집히지 않도록 주의하세요.(골반이 수평이 되지 않습니다.) 유이들은 복근에 힘을 주어!! 허리가 아치형으로 휘지 않도록 자세를 유지한 후 엉덩이 밑에 자극이 나도록 천천히 들어 올려주세요.

발을 높이 드는 것이 중요하지 않아요. 무조건 높게 올린다고 엉덩이에 운동부하가 전달되는 것은 아니니 바른 자세 후 천천히 자극에 신경 쓰면서 하세요.동영상으로 볼까요? (웃음)

아직 자세가 미숙하긴 하네요.한세트 20회씩 양쪽 각각 시행하셔서 총 4세트 시행하세요 tip. 이건 좀 힘든데…발을 최대로 올린 상태에서 1~2초 정도 자세 유지하고 해오면 운동 효과를 더욱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저도 더 연습하면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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