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그나 에도 나왔네~ 과학상자 교육완구 추천,

 

아이들과 집에 계속 있다보니 자연스럽게 TV를 보는 시간이 늘어나고 있습니다.티비를 멀리하고 싶지만.. 엄마도 체력에 한계가 있어서 가끔 아이와 함께 볼 수 있는 프로그램을 보시는데

얼마 전에 텔레그나라는 프로그램을 봤어요방송에서 PPL을 해서 그 제품을 활용하는 걸 보여줬는데

홍진영 팀의 미션에서 TV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과학 박스가 나오는 방송을 봤어요.요즘에는 일정한 모양의 부품을 사용해서 이것 저것 만드는 것을 좋아하는 아이들이라서 엄마의 마음으로! 이거라고 바로 생각했습니다.

필요한 부품들이 다 들어 있어서 다른 것을 구매할 필요 없이 상자 안에 패키지로 완제품을 만들어서 바로 놀 수 있게 되어 있었습니다.

.
프로야구 삼성 라이온즈가 9일부터 대구 삼성 라이온즈 파크에서 열리는 롯데 자이언츠와의 홈 3연전 동안 라팍 클래식시리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여파가 일본프로야구(NPB) 지바 롯데 마린스를 할퀴었다. 최지만(29, 탬파베이 레이스)이 아메리칸리그 디비전시리즈(ALDS) 2차전 세 번째 타석에서도 볼넷으로 출루하며 3출루 경기를 펼쳤다. 프로야구 LG 트윈스 박용택이 KBO리그 최초 2500안타에 이어 통산 최다 경기 출장 신기록 달성도 눈앞에 두고 있다. 최지만(29, 탬파베이 레이스)이 아메리칸리그 디비전시리즈(ALDS) 2차전 세 번째 타석에서도 볼넷으로 출루하며 3출루 경기를 펼쳤다.

이렇게 홍진영, 장도영, 김동현 상자 팀으로 완성된 제품으로 텔레그나로 PPL을 하면서 재밌게 노는 걸 보니까 애들도 하고 싶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아들을 위해 과학 상자를 구해 대령을 했죠.아이들 수준에 맞게 8세 이상용을 구매해서 대령을 했는데요,

아이들이 손과 머리를 사용해서 조립을 해야 창의력도 높일 수 있고, 성취감에 자존심까지 골고루 좋다고 생각했죠.

학교를다녔으면방과후활동으로이런것도많이했겠지만학교를다니지않으니까교구를구해서집에서엄마랑함께하는시간을갖아야돼요.

1982년에 만들어져 각종 특허가 등록되어 있고 저도 어렸을 때 놀았던 것을 기억하고 있습니다.이거 또 있네오랜만에 추억놀이도 했어요.

상자를 열고 부속품을 확인했어요.기어와 나사 조립도구까지 모두 들어 있었어요.말 그대로 준비물은 다 되어있으니 필요한건 아이의 머리와 손만 있으면 돼요.

설명서 가이드 북도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이것을 보고 그대로 조립하면 하나의 모형이 완성될 것입니다.

비닐을 뜯고 잃어버리기 쉬운 부품들을 다른 상자에 하나씩 넣어서 준비를 해주셨어요.작은 부품이므로 잘못 보관하면 즉시 잃어버릴 가능성이 있으므로 상자에 넣어 보관해 주십시오.

설명서를 보면 아주 다양한 모형으로 만들 수 있거든요.이렇게조립하고분해하는과정에서아이들의창의력이상승한다면재미있는활동이될것같아요.

조립을 시작해 보기로 했어요.텔레그나에서는 바로 된 것 같은데 방송이라서 그런 거겠죠?이번에 훈이가 하는 것은 난이도는 2단계, 조립시간은 2시간 정도 걸리는 활동의 유모차 만들기입니다.

아직 나사 같은 도구가 익숙하지 않아서 아빠랑 같이 조립했는데 설명서를 따라 하나씩 조립해보니 시간이 금방 흘러가더라고요.

실제 기계와 같은 부품으로 구성되어 있어 조립과정에서 기계에 대해서도 이해할 수 있는데 이러한 과정에서 기계의 작동원리도 이해할 수 있고 나사를 조립하는 과정에서 손에 힘이 가해집니다.

평소에는 플라스틱 공구 놀이로 다양하게 만들어 봤지만 실제로 금속제 도구를 사용해 만들어 보는 것은 처음입니다.

작은 부품을 꼭 쥐고 꼼꼼하게 조립을 하는 과정에서 아이의 집중력도 볼 수 있습니다.
나사조립의 원리가 이해되는데 재미있는지 계속 해줘~
이렇게 과학상자의 교육완구 조립을 하면서 나사봉의 조립법을 이해하고 연습을 하면서 손근육의 힘도 키우고 있습니다.

건전지로 작동하고 전선도 연결하면 실제로 움직이는 모형을 만들 수 있는 과학박스니까 아들이 서서히 기초부터 만들기 시작해서 조만간 움직이는 모형도 만들 수 있을 것 같아서 집콕 요즘 초등학교구에 딱 맞는 것 같아요.

평소 집에서 손으로 하는 활동도 많이 하는데 새로운 교구완구가 오면 흥미롭고 집중도 많이 하는 아들 비록 낯선 도구들이지만 이 도구들로 한 단계 한 단계씩 조립하니 감탄했습니다.

미니스페너도 들어있고 볼트와 너트로 고정도 해봤습니다이제 스패너 사용법도 알았으니 다음에 집에 스패너 사용할 일이 있으면 아들에게 부탁해 보겠습니다.(웃음)

각 부품마다 공구를 다르게 조립하기 때문에 그들의 입장에서 헷갈릴 수도 있는데, 옆에서 잘 보고 있다가 아이가 헤매고 있으면 도와주세요.

처음부터잘하는아이들은없으니까옆에서조금씩도와주다보면아이도익숙해지고잘하게될겁니다.

이렇게 아빠와 함께 조립해서 부모와 아들의 유대감도 높이고, 아이의 창의력과 집중력도 높여보세요.

훈이가 하고 있는 게 3호라서 초등학교 3~4학년 정도의 제품인데 아빠랑 같이 있으니까 바로 되더라고요

짠~ 완성된 유모차에요. 3호라서 훈이한테 어렵지 않을까?생각을 해봤는데 너무 막지 않고 어렵지 않게 조립을 했어요

아버지와 함께 만든 후 성취감을 만끽한 후 움직이는 유모차로 역할놀이에 열중하는 아들입니다.
아빠랑 함께한 첫 작품인 유모차! 바퀴도 진짜 움직여서 그들도 신기해했는데 그렇게 역할놀이도 하고 재밌게 놀았어요
이번에는 자차 모터로 움직이는 과학 박스 조립도 도전해 보기로 했습니다.

제품 단계의 구매 방법을 하나 알려드리자면 1호는 1~2저학년, 2, 3호는 3~4중학교 6호는 1, 2, 3호는 모든 제품 조립이 가능하며 기계공학과 메카트로닉스를 구현한 고학년용 제품이므로 참고하여 어린이 수준에 맞게 구매한 후 즐겁게 놀았으면 좋겠습니다.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든 연령대가 즐길 수 있을 것 같네요!
이렇게 텔레그와 PPL을 보면서 추억놀이도 하고 아이들에게도 유익할 것 같은 교육완구를 추천하고 마무리를 해요.

#텔레그나 #과학박스 #초등학생 #초등교육 #교육완구 #과학교육 #과학

.
손수현 분노, 낙태죄 유지? 놀리나, 낙태죄 폐지해 배우 손수현이 현행 낙태죄 유지에 분노했다. 나를 사랑한 스파이 문정혁X유인나X임주환, 세상 달콤한 트릭 3차 티저 문정혁, 유인나, 임주환의 달콤한 트릭이 시작된다.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금손 특집을 선보인다. 위클리 13일 컴백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오는 13일 컴백을 앞둔 걸그룹 위클리(Weeekly)가 타이틀곡 포함 새 앨범 음원 일부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펜트하우스 2차 티저 순옥킴의 본격적인 서스펜스 복수극 SBS 펜트하우스가 숨 쉴 틈 없이 몰아치는, 강렬함이 남다른 2차 티저를 공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