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에버튼]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에버튼전 손흥민 2골 1도움 크리스마스이브 선물! ..

>

손흥민 크리스마스 이브날에 행복한 선물입니다.오늘 새벽에 열린 토우토놈에보토우은 경기 ​, 강원도 정선과 영월에 떠난 치열한 1박 2일 여행을 마치고 비교적 빨리 밤 집으로 다시 새벽에 지켜본 송·훈 민 축구.피곤하지만 최근 누구나 토트넘의 손흥민(송·훈 민)축구를 지켜보는 것은 즐거운 것입니다.

>

조금 전 프리미어 홈페이지나 토트넘 홈페이지에 접속했더니 메인 페이지에는 손흥민의 사진과 기사로 도배됐다.여하튼 기쁜 일입니다

>

결론은? 잘했어!오늘 새벽, 크리스마스 이브 날에 열렸던 토트넘 에보 둥근 경기는 손흥민이 두점과 성공시키며 6-2로 이겼습니다.​ 승리도 승리지만 이날 2골 1어시스트를 기록한 손흥민은 영국 통계 전문 사이트 후스코아도 닷컴에서 평점 9.9로 영국 축구 전문 사이트의 축구 런던’에서도 두 팀 내 최고 평점 9점을 주면서 MOM, 맨 오브 더 매치에 뽑히고 기쁨을 만끽했어요.아마 이 경기를 보신 분들은 아시겠죠? 어디선가 나타나는 손흥민.이 경기에서 더 기쁘고 놀란 것은 마치 오늘 밤 갑자기 어디서든 나타나는 듯한 산타클로스 같은 움직임이었어요.공이 있는 곳에는 손흥민이 있었어요.여기저기서 순식간에 나타나 상대 수비수의 숲을 뚫고 달리는 것을 보면 그야말로 메리 크리스마스 선물을 받은 기분.

>

오늘, 손흥민이 2골 1도움으로 맹활약을 펼쳤던 토트넘은 에버 퉁을 6-2로 꺾고 프리미어 리그 순위 3위를 지켰습니다.게다가 이번 경기는 원정경기.영국 리버풀 구디슨 파크에서 열린 잉글리시 프리미어 리그 18라운드, 원정 경기에서 손흥민은 이날 득점에 성공하며 지난 아스널과 카라 파울로 컵 8강전 득점에 이어2경기 연속 골을 기록했습니다.​ 시즌 7,8호 골이자 리그 4,5호 골. 결국 토트넘은 승점 3을 보태며 승점 42,1위 리버풀은 승점 6점 차, 2위 맨체스터 시티는 승점 2점 차이를 보이며 3위를 달리며 선두 다툼을 계속하게 되었습니다.

>

문제는 손흥민이 프리미어리그에서 잠시 빠진다는 것.다음 달 열리는 아시안 컵 파견을 위해서, ​ 아시아 대회에 파견된 때 대한 축구 협회와 토트넘의 합의로 아시아 컵 조별 리그의 막판 1월 중순 손흥민은 한국 국가 대표 팀에 합류하게 됩니다.

>

아시아경기 출전 이전에 남은 손흥민의 경기.12월 27일 본 모스 12월 30일 설기현, 울버햄프턴 새해 1월 2일에는 카디프 시티와의 경기가 기다리고 있습니다.그리고 1월 5일에는 4부 리그 팀인 토우렝미오 로버스와 FA코프 64강전, 1월 9일 첼시와의 리그 컵 준결승 1차전과 1월 14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의 정규 리그 경기까지 뛰면서 손흥민은 아시안 컵에 합류하게 됩니다.

>

손흥민은 오늘 경기 차암 잘했어요.이 글은 순수하게 개인적인 생각을 마음대로 써보고 사진은 토트넘 홈페이지에서 가져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