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마크 저커버그 VR.AR 용 장갑 개발 중?! ..

안녕하세요. 하야시선생님 입니다.오늘도 여러분들께 아이티 소식을 전하기 위해서 여러가지 정보를 보고있었는데 흥미로운 글이 있어서 가져봤어요.어제 9일 오후(현지 시간)마크 저커버그 페이스북 CEO에 페이지에 계열사인 회사에 리서치 랩에 방문했다고 올렸는데요.(회사는 2014년 20억달러에 페이스북에 인수됐대요)그와 함께 여러 사진을 올렸습니다.

>

현재 워싱턴의 레드몬드(Redmond, Washington)에 있는 오큘러스 연구소(Oculus Research Laboratory)를 방문하여 세계 최고의 과학자와 기술자 일부가 가상현실과 증강현실의 경계를 넓히고 있습니다.팀은 Michael Abrash가 이끌고 있으며 고급 광학, 눈의 추적, 혼합 현실 및 인체 지도 작성을 위한 새로운 방법에 중점을 둡니다. 목표는 VR과 AR을 우리가 원하는 모든 것, 즉 어디서나 찍을 수 있는 작은 안경, 무엇이든 경험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 물리적인 것처럼 가상세계와 상호작용 할 수 있도록 하는 기술을 만드는 것입니다.Oculus Rift는 이미 구매할 수 있는 최고의 VR 경험입니다. 이 실습실에 구축된 기술로 미래가 더 빨라지기를 기원합니다.–저커버그의 페이지 발췌 중 이사진이 눈에 확 들어왔습니다.

>

저커버그씨가 하얀 장갑을 끼고 마블사에 스파이더맨의 포즈를 취하고 있는 이 장면을 보면 우스꽝스러운 느낌이 드는데요.사실 저 장갑이 AR과 VR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가상현실 장갑이에요.이것만 착용하면 증강현실 안에서 그림을 그리거나 가상키보드를 실행해 문서도 만들 수 있다고 합니다.거기다 거미줄까지 쏠 수도 있군 쿠쿠쿠

>

페이스북은 현재 많은 자금을 오큘러스에 투자하고 있습니다.하지만 최근 VR 시장은 상당히 침체돼 있어 어느 정도 손실이 있을 것으로 보이지만 페이스북은 샤오미 출신으로 휴고 장미를 영입해 가상과 증강현실 기술에 더 많은 투자를 할 것으로 보입니다.현재 수입이 보이지 않는다고 해서 개발을 멈추면 기술 발전은 없죠.저커버그 너무 칭찬해.빨리 이 기술이 발달하고 3D디자인과 제도를 배우는 학생들에게 자리가 더 늘어났으면 좋겠습니다.이상, チョ선생님 이였습니다.

노원 모드로 컴퓨터 학원 교육 상담 02-952-6065, 노원/노원구/노원 역/수험생·대학생/고교 3/할인/이벤트/40%/일러스트/포토 샵/디자인/그래픽/웹 디자인, 웹 퍼블리셔/웹 표준/제이 쿼리/레이아웃/오ー토캬도/ 인 벤트/맥스/영상 편집/프리미어/애프터 이펙트/건축 설계/기계 설계 엑셀/한글/파워 포인트/OA컴퓨터 활용 능력 1급 컴퓨터 활용 능력 2급/ITQ/GTQ/컴퓨터 학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