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로는 간 때문이야? 간에 좋은 식품 ..

>

안녕하세요 상암골프레슨 테리온입니다.

술도 안마시는데 지방간?지방간은 음주로 축적되는 알코올성 지방간과 운동부족, 식습관에 의해 축적되는 비알코올성 지방간으로 나。니다.지방간은 간 기능에 악영향을 미쳐 결과적으로 독소가 쌓여서 쉽게 피로해진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간 기능을 향상시키고 해독해 주는 간에 좋은 음식은 무엇이 있습니까?

>

시금치 시금치에는 건강한 간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하는 글루타치온이라는 항산화제 성분과 간 손상 회복을 돕는 무기질과 비타민이 풍부합니다.이는 시금치뿐만 아니라 케일, 브로콜리 등 녹색 잎채소에도 줄기세포의 기능을 높여 지방간과 염증반응을 줄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

레드비트 지방간에 좋은 슈퍼푸드로 알려진 레드비트는 아미노산과 베타인이 풍부해 꾸준히 섭취하면 간에 축적된 독소를 해독하고 손상된 간세포의 회복을 돕는다고 합니다.렛 비트는 당도가 높고 생으로도 먹을 수 있기 때문에 샐러드에 넣어 계속 먹으면 좋습니다.

>

참외 여름에 즐겨 먹는 달콤한 과일, 참외.참외에 풍부하게 들어있는 베타카로틴 성분은 간 기능을 향상시키고 보호하는 효과가 있습니다.뿐만 아니라 간에 쌓인 독소를 해독하고 암세포를 억제하는 작용이 있어 간을 건강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

오미자 매운 맛, 단맛, 짠맛, 쓴맛, 매운 맛의 5가지 맛이 있다는 고미자.오미자는 각종 비타민과 미네랄 항산화물질 등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피로를 해소할 뿐만 아니라 간을 보호하고 간기능 강화를 돕는다고 합니다.피곤할 때 커피 대신 오미자차 한잔 어때요?

>

민들레는 간이 좋지 않을 때 나타나는 황달 증상의 완화를 도와 예방합니다.민들레를 식용으로 먹을 때는 주로 국물이나 차를 마시거나 민들레의 싹으로 나물 요리를 해 먹으면 좋습니다.단, 위가 약한 사람은 위산 분비가 활발해져 속쓰림이 생길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강황간 해독에 도움이 되는 대표적인 음식인 강황소에게 친숙한 카레의 주재료입니다.강황은 커큐민이라는 성분이 담즙의 생성을 돕고 간의 부담을 덜어주는 역할을 합니다.또한 간세포의 생성을 돕고 해독하며 음주 후에는 알코올로 인한 간장애를 예방하기 때문에 숙취 해소에도 좋습니다.

>

아몬드 ​ 아몬드는 비타민 E가 많이 함유하고 있고 지방 분해를 돕고 효소를 활성화하기 위해서 하루에 15개 정도씩 아몬드를 먹으면 간 기능이 약한 사람들에게 도움이 됩니다.​ 실제로 아몬드를 섭취하는 사람의 간 암의 위험률이 40% 낮아지는 연구 결과도 있답니다.​

서울 마포구 메봉상로 45kbs미디어 센터 B1​ 500평 규모 헬스 스크린 골프 2019.06신규 오픈 ​

카카오톡 문의전화://open.kakao.com/o/soWWshyb

​ ​ 문의 전화 010 9341 5097​ ​#상암동 마포그・상암동)의 헬스#상암 헬스#상암 피트니스 클럽#마포구 헬스 클럽. 디지털 미디어 시티 역 헬스#이름 봉산으로 헬스 클럽#상암 골프#상암동 마포그・상암동)골프#디지털 미디어 시티 골프#상암, 스크린 골프#마포 PT가 잘하는 곳#마포 골프 레슨#공부 잘하는 연습장#상암 골프#상암동 마포그・상암동)골프#KPGA골프#상암 골프 레슨#상암 실내 골프#마포 골프 레슨#마포 실내 골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