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터 킬러(Hunter Killer)-돈을 좀 더 들였으면… 제법 볼만한 잠수함 액션 스릴러가 될뻔했네…

>

>

>

.
프로야구 삼성 라이온즈가 9일부터 대구 삼성 라이온즈 파크에서 열리는 롯데 자이언츠와의 홈 3연전 동안 라팍 클래식시리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여파가 일본프로야구(NPB) 지바 롯데 마린스를 할퀴었다. 최지만(29, 탬파베이 레이스)이 아메리칸리그 디비전시리즈(ALDS) 2차전 세 번째 타석에서도 볼넷으로 출루하며 3출루 경기를 펼쳤다. 프로야구 LG 트윈스 박용택이 KBO리그 최초 2500안타에 이어 통산 최다 경기 출장 신기록 달성도 눈앞에 두고 있다. 최지만(29, 탬파베이 레이스)이 아메리칸리그 디비전시리즈(ALDS) 2차전 세 번째 타석에서도 볼넷으로 출루하며 3출루 경기를 펼쳤다.

>

>

>

>

>

>

본작 헌터 킬러(Hunter Killer). 이미 극장에서 내려와 이런 말은 의미가 없지만 결코 극장에서 보는 영화는 아니다. 그러나…그러나… 넷플릭스나 2차 시장에서라는 기준이라면… 의외로 볼만한 잠수함 액션 스릴러네. …

Gerard Butler.조 글라스 선장 역.

>

Common. 존 휘숙 장군 역

>

Gary Oldman. 도네간 역.

>

Michael N醫vist. 안드로포브 역.

>

Linda Cardellini 노퀴스트 역

Donovan Marsh. B급 비디오 영화만 만들고 왔네. 돈을 잡아주면 나쁘지 않을 것 같은데?​

러시아에서 군부 쿠데타가 일어나다. 러시아 대통령을 구출하기 위한 작전이 미국 쪽에서 시작되는데.

>

>

>

>

>

>

>

>

>

>

>

>

이제 이 리뷰에 대해 내 입장에서 먼저 표명하고 시작하자. 저는 80~90년대 액션 영화를 보고 자라면서 좋아한다. 게다가 그중에서도 잠수함 영화를 가장 좋아하는 편이다(붉은 10월은 역대 손에 꼽힐 정도로 좋아하는 영화다). 그러므로 나의 평가와 리뷰 자체가 매우 편협한 관점이다.그런 편협한 관점을 기준으로… 영화는 예상외로 재미있다 좋은 영화냐? 절대 아니야. 하지만 자신의 위치를 생각하면…. 의외로 잘 나온 영화라고 평가할 만하다.솔직히 이 영화를 안 것은 한국에서의 극장 개봉과 홍보를 통해서다. 어라? 내가 좋아하는 제라드 버틀러가 주연한 영화에 대해 들어본 적도 없는가?라고 생각했다. 그런데 블로그 이웃의 평가는 그리 나쁘지 않다. 응… 그래? 그럼 한번 도전해보자하지만 솔직히 제목부터 봐라. 헌터 킬러(Hunter Killer). 이게 뭔가. 이런 제목으로 극장용 영화라는 느낌을 갖기는 거의 불가능하다. 포스터와 제목만 봐도 비디오용 영화가 연상된다. 근데.. 어떻게 극장 개봉까지 하게 됐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실제로 북미에서도 극장에서 발매돼 무려 1600만 달러를 벌었다!!! 우선 전반적인 설정과 진행은 모두 말이 안 된다. 우연히 극도로 의존하고, 논리적으로 생각해보니…. 아아, 그건 말도 안 돼. 보고싶은 영화다 그러나 밀리터리 지식이 크지는 않지만 왠지 어느 정도 무기 등 장치에 대한 묘사는 현실성이 있어 보인다. 그리고 무리하게 감동하고 인위적인 세련된 것에… 그렇긴. 그냥 따라가면 어느 정도 빠져들게 만들 만큼 설명할 수 없는 매력은 갖고 있다.CG는 좋은 듯이 후진하는 것 같다. 우선 디지털 CG가 눈에 띈다. 그런 몰골치고는 쓰기에 불편하지 않다. 액션 시퀀스도 볼 만하다. 그래서 돈을 조금만 들였으면 더 볼만한 영화가 나올 것 같아 아쉬움도 배가된다.진행마저 뻔한 것 같아 색다른 것 같다. 처음부터 내 예상은 잠수함 소재의 명작 영화 붉은 10월 크림슨 타이드 다스 부트 U-571 등의 영화 표절을 기대했다. 물론 그 영화를 흉내 낸 점은 없겠지만, 제라드 버틀러의 최근 히트작 크리미널 스쿼드가 공공연히 명품 히트를 표절한 것과는 다르다. 코너 코너에서 자신만의 방향성을 추구한 점이 이 헌터 킬러(Hunter Killer)의 가장 큰 장점이라 할 수 있다. js://blog.naver.com/syshnj/221304996140

배&#508
64;들에 대해 한마디. 제라드 버틀러는 이제 완전히 이 길을 가는구나… 90년대의 싸구려 액션 영화 스타일의 B급 영화 주연. 유감이야. 하지만 이 영화에서는 나쁘진 않아. 포스터의 게리 올드먼은… 비중이 엑스트라급이다. 가장 마음에 들지 않는 캐스팅은 Common이다. 이런거 2성 장군이라니… 반대로 러시아 대통령을 구하러 들어간 4인조 특수부대원들은 모두 익숙하면서도 제법 어울리는 연기를 보여준다.본작 헌터 킬러(Hunter Killer). 절대 극장에서 돈을 주고 보는 영화가 아니다. 애당초 극장 개봉 자체가 가능했던 게 신기할 뿐이다. 디지털한 화면 빨강과 CG를 잘 못쓰지만, 그 한계내에서 CG의 활용과 액션 시퀀스의 연출은 대단한 것이다. 이제 제라드 버틀러의 전매특허는 90년대 액션영화의 향수를 자극하는 B급 액션영화가 되어가는 듯하다. 이 ‘헌터 킬러(Hunter Killer)’는 그런 차원에서 나름대로 선전한다. 극장 추천은 의미도 없지만 할 수 없다. 하지만 비디오나 넷플릭스 같은 2차 시장이라면 충분히 기회를 줄 만한 영화다. 특히 나처럼 잠수함 액션영화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분명 눈살을 찌푸리고 욕하면서도 즐기는 나를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IMDB.6.6 Rotten Tomatoes.36% My Score. 영화수준 5.5, 사심이 가미된 평가 6.5

예고편 www.youtube.com/watch?v=mnP_z3qXDCQ

.
손수현 분노, 낙태죄 유지? 놀리나, 낙태죄 폐지해 배우 손수현이 현행 낙태죄 유지에 분노했다. 나를 사랑한 스파이 문정혁X유인나X임주환, 세상 달콤한 트릭 3차 티저 문정혁, 유인나, 임주환의 달콤한 트릭이 시작된다.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금손 특집을 선보인다. 위클리 13일 컴백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오는 13일 컴백을 앞둔 걸그룹 위클리(Weeekly)가 타이틀곡 포함 새 앨범 음원 일부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펜트하우스 2차 티저 순옥킴의 본격적인 서스펜스 복수극 SBS 펜트하우스가 숨 쉴 틈 없이 몰아치는, 강렬함이 남다른 2차 티저를 공개했다.